버거킹, ‘와퍼’ 1+1 프로모션 실시롯데GRS, 엔제리너스 싱그러운 청포도 활용한 신제품 출시대상문화재단, 2021년 장학금 지원
  • ▲ ⓒ버거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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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거킹, ‘와퍼’ 1+1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9일까지 ‘와퍼’ 및 ‘치즈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간 ‘와퍼’ 또는 ‘치즈와퍼’를 주문 시 해당 버거를 한 개 더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엔제리너스 싱그러운 청포도 활용한 신제품 출시

    엔제리너스가 청포도 생과일을 그대로 담은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음료 3종, 디저트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음료는 청포도 생과일을 한잔에 가득 담은 ‘청포도 가득 주스’, 과육의 씹히는 재미와 풍성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포도송이 요거트’, 향긋한 모히또와 포도가 어우러져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포도 모히또 크러쉬’ 등 3종이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크림에 새콤달콤한 포도 과육이 조화를 이룬 디저트 ‘리얼 청포도 케익’도 선보이며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문화재단, 2021년 장학금 지원

    대상문화재단은 2021년 장학사업으로 국내 대학생 60명과 한국으로 유학 온 동남아 지역 학생 8명, 청소년 가장 혹은 기초생활 수급권자 자녀 중고생 200명 등 총 268명에게 1년간 총 9억 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지난 2019년까지는 매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해왔으나,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2020년에 이어 올해 역시 장학증서 수여식은 진행하지 않는다.

    대상문화재단의 국내 대학생 장학 사업은 상대적으로 소외되었던 문학, 사학, 철학 등 인문학 분야와 물리학, 생물학, 화학 등 기초과학 분야를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를 선발, 지원하고 있다. 

    2008년부터 시행해 온 동남아 지역 학생 한국유학 지원 사업은 우리나라에 우호적인 인적 네트워크 형성과 글로벌 리더 육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중·고등학생 장학 사업은 청소년가장,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가정의 자녀, 다문화가정의 자녀를 선발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꿋꿋하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동원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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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원F&B,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모델로 ‘덴마크 요거밀’ 신규 CF 온에어

    동원F&B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3세대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요거밀’ CF를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CF에서 ‘요거밀 송’에 맞춰 귀엽고 발랄한 표정으로 ‘덴마크 요거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선보인다. ‘요거밀 송’은 최근 SNS에서 유행했던 노래를 개사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직접 부른 CM송이다. ‘요거뭐야 덴마크 요거밀’이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리듬이 귀를 사로 잡는다.

    이번 CF는 ‘덴마크 요거밀’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덴마크 요거밀’은 요거트에 곡물, 샐러드, 토핑 등을 다양하게 곁들여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든든한 한끼로 활용할 수 있는 3세대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다.

    동원F&B는 이번 단체 CF를 시작으로 멤버별 CF와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후속 영상들을 공개하며 브레이브걸스 팬덤은 물론 MZ세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 ⓒ신세계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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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푸드, 글래머러스 펭귄과 협업 ‘펭귄 디저트 세트’ 출시

    신세계푸드가 유명 파티시에 유민주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과 협업을 통해 ‘펭귄 디저트 세트’를 출시한다. 떠먹는 티라미수와 바나나 푸딩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글래머러스 펭귄만의 레시피를 활용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떠먹는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함께 구성된 바나나 푸딩은 글래머러스 펭귄의 베스트 상품으로 프랑스산 유크림에 바나나 향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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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 90초 완성 식물성 소스 HMR ‘두부크럼블 덮밥소스’ 출시

    풀무원식품은 코로나19 이후 MZ세대 등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단백 두부로 영양을 잡으면서 식감까지 살린 맛있는 식물성 소스 HMR(가정간편식) ‘두부 크럼블 덮밥소스’(160g/2900원)를 출시했다.

    지난달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을 선언한 이후 장기 로드맵에 따라 ‘두부면KIT’, 식물성 고단백 ‘두부바’, 결두부로 만든 고단백 ‘두부텐더’에 이어 내놓은 4번째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전략은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해 육류 사용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식품과 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로하스(LOHAS)가치를 구현하겠다는 전략이다.

    앞으로도 풀무원은 ‘큐브두부’와 ‘식물성 버거패티’, ‘두부밥’ 등 새로운 식물성 지향 식품을 계속 출시하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글로벌 식품기업들과 경쟁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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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웅진식품
    ◇ 웅진식품, 조정석과 함께한 하늘보리 신규 TV광고 온에어

    최근 웅진식품은 자사 대표 보리차 음료인 하늘보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 지난 1일 공개된 TV 광고는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하늘보리’의 콘셉트로, 조정석과 함께 청량감 넘치는 하늘보리의 시원함을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신규 광고 속 조정석은 파란 하늘과 푸른 산을 배경으로 등산 후 정상에서 하늘보리를 시원하게 마시는 모습을 보여준다. 조정석은 ‘시원함의 끝, 하늘보리’라는 멘트로 갈증을 풀어주는 보리의 차가운 속성을 전달한다. 광고 말미의 쿠키영상에서는 조정석 특유의 유쾌한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 만을 사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 음료로,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사랑받으면서 2000년 출시 이후 보리차 음료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신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제니를 모델로 한 처음처럼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지난 3월 선보인 광고 '그네 편'에서는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을 콘셉트로 리뉴얼 된 제품의 속성을 강조했다. 이번 'TPO 편'에서는 어떤 장소에서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번 신규 광고는 지난 1일 인터넷 채널과 TV를 통해 동시에 공개됐다. 처음처럼을 즐기는 제니의 싱그러운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모델과 제품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