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요플레, 브랜드 파워 1위크리스피크림도넛, 싱그러운 봄의 정원 표현 신제품 출시 레뱅드매일, '조쉬 리푸어 패키지' 출시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연화식 양념육 3종’ 고령친화우수식품 지정

    아워홈은 자사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 ‘케어플러스’의 ‘연화식 양념육 3종’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로부터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됐다.

    고령친화우수식품은 고령자의 섭취, 영양보충, 소화·흡수 등을 돕기 위해 물성, 형태, 성분 등을 조정해 제조·가공하고 고령자의 사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아워홈은 2017년 국내 최초로 효소를 활용한 연화식 개발에 성공했다. 이어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맛과 영양·소화까지 고려한 연화식 양념육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번에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됐다.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케어플러스 부드러운 간장소스 제육불고기, 케어플러스 부드러운 간장소스 우불고기, 케어플러스 부드러운 제육고추장 불고기 등 3종이다.
  • ▲ ⓒ파파존스 피자
    ▲ ⓒ파파존스 피자
    ◇ 파파존스 피자,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출시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 첫 신메뉴이자 ‘더블 치즈버거 피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를 출시했다. 육즙 가득한 비프와 신선한 토마토 위에 진한 체다치즈로 풍미를 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기존 ‘더블 치즈버거 피자’와 같이 토마토 소스가 아닌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 제품을 선호해 왔지만 최근 입술을 보석처럼 반짝이게 하는 글로시 립이 다시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탱글한 시럽 물막이 특징이다. 투명하고 도톰한 물막이 입술을 감싼 듯 빛나고 덧바를수록 선명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 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마누카꿀 추출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 ▲ ⓒ네이처리퍼블릭
    ◇ 롯데제과 몽쉘, 태극당과 협업 제품 출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이 디저트 맛집 컬래버 프로젝트 ‘몽슐랭 로드’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는 1946년 세워져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과 함께 한다.

    롯데제과는 태극당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로루케익’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의 콘셉트를 ‘몽쉘’에 적용시켰다. 카스텔라 시트안에 태극당 고유한 사과잼이 들어있어 달콤하고 촉촉하다는 것. 태극당 장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혔다.

     
  • ▲ ⓒ쉐이크쉑
    ▲ ⓒ쉐이크쉑
    ◇ SPC 쉐이크쉑, ‘멸종 위기 식물 보호’ 활동 펼친다

    쉐이크쉑이 ESG경영의 일환으로 ‘착한 쉐이크 나눔(Great Korean Shake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착한 쉐이크 나눔’은 4월 한 달간 쉐이크쉑 매장에서 판매된 쉐이크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글로벌 기부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는 환경보호 사회혁신 기업인 ‘트리플래닛’과 함께 멸종 위기 식물 보전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 출시

    휠라는 2022년 봄·여름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WHITE LINE)'을 출시했다. 

    화이트 라인은 기능성을 바탕으로 운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액티브온(Active On)'과 운동 전후는 물론 코트 밖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액티브 오프(Active Off)' 등 두 가지 시리즈로 꾸려졌다.

    액티브온 시리즈는 점퍼, 피케 티셔츠, 원피스, 하프팬츠 등 코트에서 착용하기 적합한 테니스웨어로 구성됐다.

    휠라를 상징하는 네이비, 화이트 색상을 중심으로 한 간결한 디자인에 흡습속건 등 기능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했다. 화이트와 레드, 네이비 트리 컬러 라인 및 F로고 와펜 장식 등으로 휠라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반영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걸음 기부 캠페인 ‘Walk Together’ 진행

    삼양식품은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4월 한달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걸음 기부 캠페인 ‘Walk Together’를 진행한다. 임직원들이 걸은 만큼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사회공헌플랫폼 포아브를 활용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이 4월 한 달간 걸은 걸음수를 측정하여 5만 걸음마다 삼양라면 1박스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5000만 걸음을 달성해 삼양라면 1000박스를 기부하는 것이 목표다. 
  • ▲ ⓒ하기스
    ▲ ⓒ하기스
    ◇ "온도 2도 낮춘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썸머기저귀 출시

    하기스가 자연유래 라이오셀 소재와 고통기성 기술을 적용, 기저귀 온도를 2도 가까이 낮춰주는 썸머기저귀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분 좋은 시원함’을 모티브로 소재와 기술을 혁신했다. 열전도성과 통기성, 촉감 등이 뛰어나 여름 의류, 속옷 등에 주로 사용되는 라이오셀 섬유를 안커버에 적용했다. 바람개비 패턴의 에어홀 허리밴드, 통기성 다리밴드 등이 공기 순환을 촉진해 기존 제품 대비 기저귀 온도를 낮춰주어 덥고 습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기스 고유의 씬테크 코어로 얇고 가벼우면서도 흡수면적이 넓어진 와이드&롱 흡수패드, 고속흡수트랙을 적용해 흡수력도 한층 강화됐다. 100%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고 포장재에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신규 플라스틱 사용을 30% 이상 절감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요플레, 브랜드 파워 1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요플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실시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각각 가공우유 부문과 떠먹는 요거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등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바나나맛우유’가 가공우유 부문 15년 연속 1위, ‘요플레’가 떠먹는 요거트 부문 1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싱그러운 봄의 정원 표현 신제품 출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봄을 맞아 싱그러운 봄의 정원을 형상화한 시즌 제품을 4월 한정 출시했다.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초콜릿을 입히고 부드러운 크림과 스프링클로 하얀 꽃을 표현한 밀크크림 플라워, 라즈베리 필링과 초콜릿으로 벚꽃을 표현한 루비초코 블라썸은 봄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꽃을 표현했다.

    곤충을 표현한 골드초코 허니비, 레이디버그는 드라이쉘도넛에 아이싱과 초콜릿 토핑을 얹어 벌과 무당벌레를 형상화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제4회 혁신상품 체험관’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0일까지 ‘모바일월드콩그레스 2022’에 출품된 국내 중소 스타트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서울 송파구 소재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105㎡(약 32평) 규모로 구성된 부스에서는 헬스케어, 에듀테크 등 카테고리 별로 우수한 15개 혁신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헬스케어 기기와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비컨’ 회사의 두피 열, 냄새, 피지, 수분량 등을 종합 측정하는 두피 측정 IOT 스캐너 ‘위드비컨’과 딥러닝 기술로 수질과 미생물을 측정하는 ‘더웨이브톡’ 회사의 수질 측정기 ‘워터톡 홈’ 등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관에 방문하면 AI 로봇 ‘헤이봇(Hey-Bot)’의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종료 후 소비자 반응, 롯데하이마트 MD 평가 등을 종합해 입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 5일장’ 콘텐츠 전개

    NS홈쇼핑이 카탈로그 ‘NS쇼핑북’을 통해 팔도 5일장을 선보이는 ‘NS 5일장’ 콘텐츠를 운영한다. NS 5일장은 지역의 전통 시장 소개와 특산품 판매는 물론, 5일마다 열리는 쇼핑북 장터 컨셉의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쇼핑북 콘텐츠다.

    첫선을 보이는 4월호에는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5일장 '정선아리랑시장'을 소개한다. 수수부꾸미, 메밀전병으로 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회동집', 곤드레와 취나물 등 강원도의 건강한 밥상 '생탄상회', 맛있고 건강한 수제한과전문점 '윤경이네' 등 현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NS쇼핑북은 NS 5일장을 통해 지역 재래시장에 대한 관심과 방문을 유도하고, 시장 소상공인 상품의 홍보와 판로개척에도 이바지하겠다는 계획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초특가 행사 ‘44데이’ 개최

    위메프가 오는 4일 단 하루 ‘44데이’를 열고 모든 가격 끝자리를 ‘44원’에 맞춘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대별 추천 아이템으로는 4444원, 4만4444원, 44만4444원에 판매하는 상품을 공개한다. 대표 상품은 ‘마미스 베이킹 소다 액체 세제’ 4444원, ‘고려홍삼정 투데이 굿타임 홍삼스틱’ 4만4444원, ‘삼성전자 제트 무선 청소기 44만4444원 등이다.

    행사 당일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에 걸쳐 타임세일을 오픈, 1444원부터 시작하는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44데이 타임세일 주요 상품은 ‘에코x데비 요가용품’ 1444원, ‘구이요 돼지양념구이’ 3444원, ‘순수한면 생리대 제로 중형’ 4944원 등이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머니’ 현장 할인 혜택

    세븐일레븐이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와 콜라보를 통해 세븐카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카페 13가지 전상품(세븐카페 아메리카노, 세븐카페 카페라떼, 세븐카페 카라멜마끼야또 등 전 품목)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현장할인 30%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매년 4월 들면서 아이스커피 수요가 대폭 늘어남에 따라 기획됐다. 실제로 날씨가 따뜻해진 3월 중순 이후 세븐카페 아이스 상품 매출이 전달 동기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바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루시’, 영화 ‘수퍼소닉2’ 홍보 나서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가상 모델 ‘루시’가 개봉 예정인 영화 ‘수퍼 소닉2’ 홍보에 나선다. 루시는 국내외 유명 F&B 브랜드, 패션 플랫폼, 쥬얼리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을 시작으로,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 행사인 ‘광클절’ 홍보 모델, 쇼호스트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국내를 대표하는 가상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수퍼 소닉’은 1991년 출시된 비디오 게임 ‘소닉 더 헤지혹’의 캐릭터 ‘소닉’의 첫 실사 영화다. 세계 최고 높이의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 ‘아쿠아리움’, ‘시네마’ 등 월드타워의 명소를 함께 둘러보며 유쾌한 만남을 가지는 장면이 포함됐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까지 ‘루시X수퍼 소닉2 콜라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루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영화 홍보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수퍼 소닉2’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 ▲ ⓒGS샵
    ▲ ⓒGS샵
    ◇ GS샵, ‘도착일 선택’ 서비스 오픈

    GS샵은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도착일 선택’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 도착일 선택은 고객이 배송 희망일을 직접 지정한 후 구매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휴일을 제외하고 최대 7일 내 원하는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다.

    GS샵 TV홈쇼핑 및 모바일 ‘GS초이스’ 상품까지 약 2200여개를 대상으로 하며, 향후 적용 대상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상품 첫 페이지에서 ‘도착일 선택 가능’ 표시를 확인한 후 구매하면 된다.
  • ▲ ⓒ레뱅드매일
    ▲ ⓒ레뱅드매일
    ◇ 레뱅드매일, '조시 리푸어 패키지' 출시

    레뱅드매일이 ‘조금 더 쉬운 와인, 조쉬’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조쉬 샤르도네와 와인 보관에 용이한 리푸어(Repour)가 함께 들어가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푸어를 통해 남은 와인 을 보관하는 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다.

    조쉬 샤르도네는 미국 내에서 10달러 이상 와인 부문 판매율 및 성장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조쉬셀라의 대표 와인으로, 와인 전문 검색 어플리케이션인 비비노(Vivino)에서도 전 세계 상위 10% 와인에 리스팅 돼있다.

    조쉬 샤르도네 패키지에 함께 들어있는 리푸어는 마시고 남은 와인이 들어있는 병에 꽂았을 때 와인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병안의 산소를 흡착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남은 와인이 병 속에 남아있는 산소에 의해 산화되지 않도록 막아주며 최대 5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