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매일 아침 영양 가득 ‘한끼 계란연두부’ 출시신세계인터 연작, 야구 마케팅 시동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진행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신제품 '꽃길 선물' 기획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가족의 앞날이 활짝 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꽃길을 선물할게요, Blooming Your Days’의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페셜 케이크 ‘카라멜 부케’는 달콤한 둘세 카라멜 가나슈와 봄브 버터 크림, 고소한 토피 카라멜 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베리 플라워’는 핑크빛 베리 시트에 베리 버터 크림과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더한 2단 케이크다. 

    선물 세트와 캐릭터 제품도 선보인다. ‘땡큐 기프트세트’는 촉촉한 벌꿀 카스테라와 쇼콜라 휘낭시에, 플레인 휘낭시에로 구성됐다. 휘낭시에 2종을 실속 있게 구성한 ‘골든 휘낭시에 세트’도 준비했다. 아기자기한 패키지 안에 곰돌이 모양의 밀크, 초코 마들렌이 들어 있는 ‘헬로우 베어 프렌즈’,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프리미엄 2단 케이크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매일 아침 영양 가득 ‘한끼 계란연두부’ 출시

    풀무원은 담백한 연두부에 계란을 더해 매일 아침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한끼 계란연두부’를 출시했다.

    ‘한끼 계란연두부’는 대표적인 단백질 식품인 연두부에 계란을 더한 제품이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고농축 연두부에 계란으로 영양을 보강했다는 설명이다.

    연두부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유기농 대두로 만들어 고소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만의 감압농축(콩즙을 진하게 농축하는 공법) 방식으로 콩 특유의 비린 향을 없애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다시육수농축액을 사용해 푸딩처럼 부드러운 계란찜 스타일로 가볍고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판로개척 동반성장 기업상’ 수상

    동원홈푸드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세종호텔에서 개최되는 ‘2023년 농축산물 외식프랜차이즈 판로개척의 날’ 기념식에서 ‘판로개척 동반성장 기업상’을 수상한다.

    사단법인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은 ‘농축산물 외식프랜차이즈 판로개척의 날’ 행사를 매년 열어 우수한 품질의 국산 농축수산물을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에 공급하며 농가 소득 안정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생산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240여 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전국 1만4000여 개 가맹점에 연간 약 3000억원 규모의 농축수산물을 공급하며 농가 수익 증진 및 판로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인천시와 ‘Chefood 버슐랭’ 업무협약 

    롯데웰푸드가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와 ‘Chefood(쉐푸드) 버슐랭 시즌2’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천광역시는 야관관광 특화도시로써 다양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번 협약은 롯데웰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 버슐랭을 주요 야간관광 사업 중 하나로 유치 및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미식의 대명사 미슐랭과 버스의 합성어인 버슐랭은 2층 버스를 활용한 움직이는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파인다이닝을 즐기며 도시 곳곳의 명소를 여행하는 이색 시티투어다. 여정을 즐기며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쉐프의 요리’라는 Chefood의 브랜드 경험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버슐랭 탑승 신청은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에서 할 수 있다. 버슐랭 시즌2는 야간 운행만 진행했던 시즌1과 달리 점심시간대 주간 운행도 추가됐다. 오는 6월 말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운행될 예정이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SSG랜더스 필드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SSG랜더스 vs 두산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

    세번째로 열리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는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가 당일 경기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 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닝 간에도 스타벅스 퀴즈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에서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2000명을 대상으로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28일에 고객 300명을, 29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30일에는 연계 NGO 및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 200명과 스타벅스 파트너1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함께 응원전을 펼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지구의 날 맞이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출시

    남양유업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제품 2종을 출시한다.

    ESG 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흘림방지 이중리드’를 적용한 플라스틱 빨대가 없는 컵커피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스트로우 프리’와 비닐 라벨을 제거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그란데’ 2종이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스트로우 프리는 뚜껑을 뜯고 마셔도 흘림방지 장치가 있어 내용물이 넘치지 않아 섭취가 편하다는 설명이다. 기존 컵커피에 부착됐던 빨대와 상단에 부착되는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해 친환경 의미를 더했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탄소중립 실천 공로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한국맥도날드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다.

    한국맥도날드는 ▲이산화탄소 감축 ▲플라스틱 사용 저감 등 선도적인 친환경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탄소중립 실천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맥도날드는 커피박(찌꺼기)을 비롯해 매장 내 발생하는 플라스틱 등의 폐기물을 재활용·재탄생시켜 약 15만 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했으며, 지난 2월에는 매장에서 버려지는 플라스틱 컵뚜껑(리드)을 충전재로 재활용한 신규 직원 유니폼 ‘PET 리사이클링 아우터’를 도입하기도 했다.

    시상식은 오늘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환경부 주관 ‘제15회 기후변화주관’ 행사에서 진행된다. 시상식이 끝난 후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와 한화진 환경부 장관은 인근 맥도날드 매장으로 이동해 텀블러를 활용해 ‘맥카페’ 커피를 주문하며 함께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 ⓒ한국맥도날드
    ◇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신제품 ‘비비빅롤’ 출시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롤케익형 냉동 신제품 ‘비비빅롤’을 출시한다.

    ‘비비빅롤’은 1975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비비빅’ 제품을 그 맛 그대로 재현해 탄생시킨 롤케익형 디저트 제품이다.

    비비빅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위해 케익 시트는 물론 크림에도 모두 팥을 사용했으며, 크림과 케익 사이에 팥 앙금을 추가로 넣어 더 깊고 진한 팥 맛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70g씩 5개입이 개별 소포장 되어 깔끔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우선적으로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꼰타디 가스탈디’ 와인 출시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의 대표적 스파클링 와인 제조 와이너리 ‘꼰타디 까스탈디(Contadi Castaldi)’의 와인 2종을 출시했다.

    꼰타디 까스탈디 와인의 가장 큰 특징은 품질이다. 생산과정 중 스파클링 와인을 조금씩 돌려서 찌꺼기를 내리는 과정인 ‘리들링(Riddling)’을 기계의 힘을 빌리지 않고 수작업으로 진행한다. 수작업으로 하는 리들링은 직접 침전물의 상태를 확인한 후 각 와인 상태에 맞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 오랜 기간 동안 와인이 좋은 품질을 유지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광주시와 ‘안심편의점’ 업무 협약 체결

    세븐일레븐이 지난 20일 광주광역시 동구청에서 광주 동부경찰서, 광주 동부소방서와 함께 재난예방 및 대처능력 향상을 위한 범죄, 소방, 생활안전 통합 ‘안심편의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븐일레븐은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주요 13개 점포를 긴급 상황 시 피난처로 지정하며, 화재 시 누구나 점포 내 비치된 소화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자동심장충격기도 설치해 심정지 등 긴급 환자 발생시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7월부터 광주광역시 동구지역에 역세권, 유흥가, 오피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점포 13개를 지정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자동심장충격기와 소화기를 우선적으로 도입하며, 향후 해당 점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적응형 액세서리’ 판매

    G마켓과 옥션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적응형 액세서리’ 6종을 단독 판매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적응형 액세서리는 장애가 있거나 신체적 어려움이 있어 일반 마우스나 컨트롤러를 사용하기 힘든 이용자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특별 제작한 제품이다.

    장치간 쉬운 연결을 도와주는 ‘적응형 허브’, 장애나 마비가 있어도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고안한 ‘적응형 마우스’, 엄지 지지대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 왼손잡이나 오른손잡이 모두가 편리하게 쓸 수 있는 ‘꼬리빗 마우스’ 및 절단장애, 마비로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이용자를 위한 ‘적응형 듀얼·조이스틱·D패드 버튼’ 등이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캔크러시’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21일부터 한 달간 알루미늄 캔의 재활용률을 높이는 ‘캔크러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캔크러시’는 다 마신 알루미늄 캔을 완전히 밟거나 찌그러뜨린 후 ‘코드그린스퀘어’ 앱에 사진을 찍어 인증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캔크러시 미션을 인증하면 건당 3천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참여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논알코올 음료 ‘카스0.0’ 한 박스씩 증정한다.

    오비맥주는 캔의 재활용을 어렵게 하는 주원인인 이물질이 캔에 들어가지 않도록 캔을 최대한 밟거나 찌그러뜨려 분리 배출하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슈퍼마리오 무비 에디션’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26일 개봉하는 미국 올해 최고 흥행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한 피자 3종을 출시했다.

    짭짤한 페퍼로니와 햄, 불고기로 맛을 낸 ‘슈퍼 디럭스 히어로 피자’, 풍성한 불고기 위에 체다치즈로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 체다 스타라이트 피자’, 페퍼로니와 리코타 치즈로 달콤한 맛을 낸 ‘리코타 페퍼로니 킹덤 피자’ 3종이다. 

    도미노피자는 체다치즈, 핫 윙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체다치즈 치킨’, 아보카도와 크림소스를 통해 부드러운 맛과 베이컨으로 짭짤한 맛을 살린 ‘아보카도 크림 파스타’도 함께 선보였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헤라 x 39ETC, 'EXCAVATION: 취향을 발굴하는 여정' 주제로 캠페인 전개

    헤라가 아트 디렉팅팀 ‘39ETC’와 'EXCAVATION: 취향을 발굴하는 여정'을 주제로 컬쳐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취향 발굴’을 테마로 팝업 전시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엑스커베이션(EXCAVATION) 전시’는 ‘발굴’을 테마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배치해 같은 공간일지라도 각자의 관점에 따라 서로 다른 취향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정판 ‘엑스커베이션 블랙 쿠션’과 ‘엑스커베이션 에디팅 박스’도 선보인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연작, 야구 마케팅 시동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이 이달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연작은 당일 야구장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카밍앤컴포팅 라인 미니 샘플부터 정품까지 100% 당첨 혜택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카밍 스트라이크’를 행사 주제로 잡고 야구장 내 따가운 햇살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카밍앤컴포팅 라인’을 홍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