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두건·리본·똑딱핀 등 헤어 장식 급부상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샵' 인기 제품 특가전 진행롯데호텔, 국내외 임직원 대상 ‘플로깅 캠페인’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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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샵' 인기 제품 특가전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오는 26일까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에서 여름맞이 인기 제품 특가전 ‘썸머파티(Summer Party)’를 진행한다.

    이번 나100샵 ‘썸머파티’에서는 서울우유 골든저지밀크 우유, 속편한우유 플러스 저지방, 귀리우유, 흑임자 검은약콩 두유를 비롯해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주스, 짜요짜요 4종, 서울우유 RTD 스타벅스 라떼, 치즈육포 등 총 20종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현대그린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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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그린푸드, 농협과 손잡고 한우 판매 촉진 나선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우수 산지 한우 암소 판매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현대그린푸드와 현대백화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현대그린푸드는 울산을 시작으로 제주 서귀포(7월), 강원도 홍성(8월) 등 매월 한곳의 한우 우수 산지를 선정, 해당 지역에서 자란 한우 암소의 다양한 축산물을 현대백화점 식품관 등에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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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도날드, 뉴진스 광고 비하인드 영상 공개

    맥도날드가 그룹 뉴진스와 함께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뉴진스는 Z세대 아이콘 답게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치킨 댄스’를 선보이고자 멤버들이 촬영 전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몸을 푸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또한 멤버들은 두 손으로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를 들고 한 입 가득 베어 무는 자세를 취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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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개발공사, 먹는물 국제숙련도 평가 5년 연속 최우수 인증 획득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미국 환경자원협회(ERA, Environmental Resource Associates)에서 실시한 먹는물 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Excellence)을 받으며 5년 연속 우수 분석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국제숙련도 평가는 분석기관의 국제적 역량을 검증하는 제도로, 세계적으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 매년 세계 각국의 정부 기관 및 시험분석기관 등이 참여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먹는물 분야 17개 평가 항목에서 전 항목 ‘만족’으로 통과하며 5년 연속 최우수 분석기관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을 통해 제주개발공사는 글로벌 수준의 수질분석 시스템과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물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더욱 뜻깊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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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출시 후 9개월간 누적 매출 100억

    CJ제일제당은 햇반 곤약밥이 지난해 9월 출시 후 9개월간 월평균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누적 매출 100억원, 누적판매량이 400만개에 육박했다. 올해 5월은 출시 첫 달인 9월과 비교해 매출이 4배 이상 늘었다.

    이는 햇반이 27년간 쌓아 온 차별화 기술력과 노하우가 곤약밥 제조기술에 접목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소비자가 원하는 찰진 식감과 구수한 향을 내는 데 초점을 두고, 곤약쌀의 겉과 속이 골고루 잘 익혀질 수 있도록 밥 짓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웰빙 트렌드와 건강한 즉석밥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을 설계해 내놓은 것도 주효했다. 
  • ▲ ⓒbhc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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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hc그룹 슈퍼두퍼, ‘꼬르동 레드 버거’ 출시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오직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꼬르동 레드 버거’를 출시한다.

    슈퍼두퍼가 새롭게 출시한 꼬르동 레드 버거(CORDON RED BURGER)는 바삭하게 튀긴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비프 패티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입안에 퍼지는 치즈의 진한 풍미와 매콤한 소스의 이국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버거이다.

    꼬르동 레드 버거는 앞서 출시한 시즌 한정 메뉴들과 같이 한국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오직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치킨이 아닌 비프 패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더해져 탄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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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BASIC 치즈피자’ 2종 출시

    오뚜기가 기본에 충실한 피자 맛을 구현한 ‘BASIC 치즈피자’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마르게리타 피자’와 ‘콘치즈 피자’ 2종으로, 토마토, 옥수수 등 단순한 재료를 사용해 기본에 충실한 피자 맛을 구현하면서도 오뚜기만의 특제 소스로 풍미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마르게리타 피자는 새콤한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콘치즈피자’는 옥수수와 콘소스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2종 모두 돌판 오븐에서 구워낸 ‘스톤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로, 저온숙성 도우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 ▲ ⓒ맘스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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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맘스터치, ‘치즈덕후’ 저격 ‘골든맥앤치즈버거’ 2종 출시

    맘스터치는 진한 치즈 풍미와 풍성한 식감이 특징인 신메뉴 ‘골든맥앤치즈버거’ 2종을 출시했다.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는 두툼하고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통닭다리살 ‘싸이패티’에 진하고 고소한 골든맥앤치즈와 매콤 상큼한 치폴레마요소스, 양상추, 토마토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양을 자랑한다.

    ‘골든맥앤치즈비프버거’는 촉촉하고 육즙이 풍부한 순 쇠고기 패티에 골든맥앤치즈, 치폴레마요소스, 체다 치즈를 얹어 더욱 진한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 ▲ ⓒ카카오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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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그재그, 두건·리본·똑딱핀 등 헤어 장식 급부상

    여름철 팔찌와 발찌 등으로 손목, 발목을 꾸미는 것에서 나아가 헤어를 화려하게 스타일링하는 트렌드가 뜨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6월(6/1~18) 헤어 액세서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품목별 최대 49배(3990%) 급증했다.

    특히 두건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지그재그에서는 6월 들어 두건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이상(339%) 증가했다. 두건 검색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4배(316%) 증가했으며, 연관 검색어도 ‘커치프’, ‘레이스 두건’, ‘뜨개 두건’, ‘니트 두건’으로 다양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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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호텔, 국내외 임직원 대상 ‘플로깅 캠페인’ 성료

    롯데호텔의 사내 봉사단 ‘샤롯데 봉사단’이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진행한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플로깅 캠페인은 롯데호텔 최초로 국내외 체인호텔이 함께한 전사 규모의 봉사활동이었다. 친환경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임직원들의 탄소 배출량 저감 활동 동참 및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롯데호텔이 자체적으로 정한 환경보호 주간에 국내외 30개 체인호텔이 플로깅을 진행, 총 700명의 임직원이 함께했다.

    플로깅은 호텔 인근 명소 또는 관광지 등에서 진행됐다. 또한,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환경보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일부 직원들은 전통의상을 입고 쓰레기를 줍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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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명소노시즌, 역대급 무더위 예고에 냉감 침구 판매 약 4배 증가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의 냉감 침구가 역대급 무더위에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노시즌에 따르면 지난 4월 냉감 침구 출시 후 5월 한 달간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배인 330% 증가했다.

    가장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은 올해 첫 선을 보인 ‘냉감 쿨링 바디필로우’다. 죽부인처럼 안고 자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전체 냉감 제품 판매량의 약 20%를 차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은 전체 판매량의 약 40% 비중인 베게 커버류다. 두피의 열을 효과적으로 낮춰줘 쾌적한 수면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세탁이 간편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잦은 세탁 후에도 냉감 성능과 항균력이 반영구적으로 지속 인기를 끌고 있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더 플라자,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 팝업스토어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과 협업해 LL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캐치볼은 품질 좋은 원단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가 주목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더 플라자와 캐치볼 협업을 기념하는 한정판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더 플라자의 상징인 보라색을 조화롭게 새겨 넣었다. 

    이외에도 실내화, 친환경 소재의 가방도 준비했다. 가격은 1만 2000원부터다. 기획 상품은 더 플라자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캐치볼은 매장이 대구에만 있어 시착이 어려운데 이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스니커즈를 신어보고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 ▲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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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정전 70주년 맞아 참전용사들에게 ‘희망박스’ 후원

    LG생활건강은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함께 19일 경기 김포시 해병대 제2사단에서 6·25전쟁 참전용사들에게 ‘사랑의 희망박스’ 400개를 지원하는 행사를 열었다.

    경기 김포시, 경기 강화군, 서울 관악구 일대에 거주하는 참전용사 70명과 조영수 사단장 등 군 관계자, 경기 지역 보훈단체장들이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단체 사진 촬영, 군 장비 전시, 오찬, 축하공연 등이 함께 진행됐다.

    사랑의 희망박스에는 LG생활건강이 생산한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생활용품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이 담겼다. 대다수가 80대 이상 고령에 접어든 참전용사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엄선했다. 

     
  • ▲ ⓒ아모레퍼시픽재단
    ▲ ⓒ아모레퍼시픽재단
    ◇ 아모레퍼시픽재단, 2023년 장원 인문학자 수여식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은 2023년 ‘장원(粧源) 인문학자’를 선정하고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연구비 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2023년 장원 인문학자 증서 수여식 현장에는 서경배 이사장을 비롯해 재단 이사진으로 활동 중인 서울대 이석재, 민은경, 구범진 교수가 함께 참석했다.

    서경배 이사장은 2023년 장원 인문학자로 선정된 이승일(일리노이 어바냐-샴페인 대학교 박사), 이재경(서울대학교 국사학 박사), 한유나(존스홉킨스 대학 History of art 박사) 연구자에게 장원 인문학자 증서를 전달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버티컬 서비스’ 알리기 나서

    11번가가 콘텐츠 제작사 ‘컨텐츠랩 비보’와 함께 버티컬 서비스 알리기에 나선다.

    방송인 송은이가 설립한 컨텐츠랩 비보는 TV예능, 웹예능, 팟캐스트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와 ‘김숙티비’ 등을 운영하고 있다.

    11번가는 ‘출장! 쇼핑보장’을 타이틀로, 비보이지의 송은이와 김숙이 다양한 인기 유튜브 채널들로 ‘출장’을 떠나 11번가의 주요 버티컬 서비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영상 공개에 맞춰 연관 기획전도 선보인다. 영상 속에 등장한 7가지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신선밥상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에서 공개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영상 속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1만명 한정 선착순 발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