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2023 양양 서핑 페스타’ 이벤트시효,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썸머 패키지 선봬에이피알, 대학생 대상 뷰티 마케팅&상품기획 공모전 개최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서머 시티 브리즈’ 캠페인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26일까지 연남동 핫플레이스 ‘도토리 캐리커쳐’ 와 손잡고 ‘자연, 휴식, 친환경’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여름 시즌 테마는 ‘도토리 캐리커쳐’ 박다해 수석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자연과 사람, 일상의 순간을 특유의 따뜻하고 포근한 색감으로 담아 냈다.

    이와 함께 더 센터 4층 더 가든과 더 테라스의 각 연결부를 친환경 재질인 ‘허니콤보드’를 활용한 공간 연출과 자연 본연의 향기를 담은 ‘레스트인네이처’의 향기를 더해 컨셉 공간인 ‘시티 브리즈 룸’으로 꾸며 청량한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 전개

    11번가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LG전자와 CJ제일제당 협업 프로모션 ‘LG X CJ 맛나다’를 진행한다.

    먼저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 각 11개씩을 선정해 높은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스페셜딜’을 선보인다. 또한 ▲오브제 냉장고 ▲트롬 워시타워 등 LG전자 상품 50종을 최대 20%, ▲햇반 ▲스팸 ▲왕교자 등 CJ제일제당 상품 35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CJ제일제당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추첨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2명과 행사기간 중 CJ제일제당 행사 상품 구매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4명에게 스탠바이미 Go를 증정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최대 50% 할인 ‘파워딜데이’ 전개

    티몬이 매주 금요일 ‘파워딜데이’를 열고 고객과 파트너 만족 강화에 나선다.

    먼저 매주 금요일 0시와 오후 6시 마다 최대 50%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선착순 200매씩 발급해 파워딜의 가격 혜택을 극대화했다.

    14일 파워딜데이에는 ▲노르웨이 슈페리어급 생연어(1만500원/200g), ▲에블린 여름 신상 언더웨어(3540원부터), ▲EEB 데일리 자켓(1만560원부터) 등이 특가다.

    이미 파워딜 참여로 40~60% 할인 적용된 상품으로, 선착순 쿠폰까지 적용하면 할인가의 절반 수준으로 구매 가능하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2023 양양 서핑 페스타’ 이벤트

    세븐일레븐이 ‘2023 양양 서핑페스타’를 준비하며 이와 연계한 하이볼 구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몰트위스키하이볼’ 2종, ‘짠하기좋은하이볼’ 2종, ‘숙성도하이볼’ 2종, ‘짜르르비어볼’ 3종 가운데 원하는 상품을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3개 이상 적립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1등 솔비치 양양 리조트 2인 숙박권(1명), 2등 E7 양양 죽도 호텔 2인 숙박권(3명), 3등 웰든 서핑 롱보드(5명), 4등 오닐 부력조끼(10명), 5등 세븐일레븐 양양 서핑페스타 2023 참가 티켓 2매(1000명) 등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편의점 먹거리 특별 안전 점검

    GS25는 고온다습한 날씨 변화에 맞춰 간편식품, 신선식품 등 편의점 먹거리를 대상으로 한 특별 안전 점검에 나선다.

    제조 과정, 배송 시스템, 매장 운영 현황 등 전 과정에 걸쳐 기존 대비 2배 이상 강화돼 이뤄지며, GS리테일이 정한 ‘식품안전관리 특별강화기간’(9월말) 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GS25는 협력사의 제조 시설 등을 직접 방문해 위생 현황을 직접 점검하고 무작위로 수거한 상품을 전문 기관에 의뢰하는 등의 안전성을 점검하는 활동을 집중 수행한다.

    협력사와 하절기 먹거리의 안전성 강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빵류, 간편식 등 주요 먹거리 22종의 소비 기한을 1~2일 가량 한시적 축소해 운영하기로 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뷰티 로드샵 빅세일’ 전개

    위메프가 바캉스 뷰티 아이템 인기를 반영해 16일까지 ‘뷰티 로드샵 빅세일’ 행사를 열고 상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0시, 인기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는 ‘오픈런’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 1+1(207㎖/3900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10㎖·3개/3900원) ▲멈칫 섬유향수 그린 그레이프(70㎖/3000원) 등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뷰벤저스’ 코너에서는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이엑스 60㎖ 1+1 ▲에뛰드 선프라이즈 마일드 워터리 라이트 선크림 50g 1+1 ▲토니모리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1+1 ▲더샘 트리플팟 컨실러&에코어스 선크림 50g(위메프 단독 구성) 등을 선보인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월경 전 불편함 및 피부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부터 피부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감마리놀렌산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 중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캡슐 형태의 작은 사이즈로 목넘김이 편하며 1일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대학생 대상 뷰티 마케팅&상품기획 공모전 개최

    에이피알에서 인턴 취업 및 우수 공모작에 한해 사업화 기회를 부여하는 ‘2023 에이피알 대학생 뷰티 마케팅 & 상품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메디큐브 화장품 또는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인지도 확장을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제안,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중 한 가지를 대상으로 한 신제품 기획 등 총 2가지다. 

    2023년 상반기 기준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총상금 1450만원 규모의 이번 공모전은 선발 결과를 바탕으로 대상 1팀에는 상금 400만 원과 인턴십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 ▲ ⓒ시효
    ▲ ⓒ시효
    ◇ 시효,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썸머 패키지 선봬

    시효가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24시간의 충분한 스테이를 제공하는 썸머 패키지 ’24 Hours with Shihyo’를 선보인다.

    오는 8월31일까지 즐길 수 있는 해당 패키지는 오후 6시에 체크인해 익일 오후 6시까지 머무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효는 비치백과 비치타월, 디스커버리 키트를 제공한다.

    시효가 제공하는 디스커버리 키트는 ▲시효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 13ml ▲시효 입하 쑥잎 트랜스루센트 톤 앰플 4ml ▲시효 허벌 컨덴시티 리커버리 크림 8.5ml로 구성됐다.
  • ▲ ⓒ올가홀푸드
    ▲ ⓒ올가홀푸드
    ◇ 풀무원 올가홀푸드, 스타필드 고양점에 올가 신규매장 오픈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 올가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신규 매장은 차별화된 올가만의 로하스(LOHAS) 마켓을 선보이기 위해 ▲ Locally Farmed 존 ▲ Sustainably Grown 존 ▲ Healthy Cooking 존 ▲ Fresh Ready Meal 존으로 선보인다. 올가는 존 별로 특화된 큐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환경적으로 생산된 바른 먹거리를 더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세미나 개최

    CJ푸드빌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을지로사옥에서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베이커리 및 외식 부문의 35개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J푸드빌은 이번 교육에서 ▲대관 수거∙점검 동향 및 대응 ▲현장 관리 주요 사례 ▲현장 이물 관리 방안 등을 설명했다. 대내외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조언과 이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며 교육 내용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특히 질의응답을 통해 현장에서 체감하는 사항에 대해 전문적인 가이드를 제공해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중소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3일 중소 협력사의 식품안전 역량을 강화하는 ‘상생협력 아카데미’ 온라인 교육을 진행했다.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은 이번 상생협력 아카데미에서 CJ프레시웨이는 중소 협력사 30여 곳을 대상으로 ▲식품안전 평가항목과 적용 사례 ▲식품 표시사항 ▲식품 제조 현장 클레임 관리 등 교육을 진행했다. 현장 경험을 갖춘 전문가가 진행하는 사례 중심 교육을 통해 협력사의 이해와 실무 활용도를 높였다.


  • ▲ ⓒhy
    ▲ ⓒhy
    ◇ hy, 남북하나재단과 ‘고령·독거 탈북민 돌봄’ 업무협약 체결

    hy가 북한이탈주민(이하 탈북민) 생활 안전망 강화에 나선다. 

    hy는 14일 남북하나재단과 ‘고령·독거 탈북민 돌봄’ 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북하나재단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탈북민의 안정적 정착을 돕는 통일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협약에 따라 hy는 제품 전달과 안부 확인을 담당한다. 대상은 수도권 거주 탈북민 600명이다. 자체 유통조직인 ‘프레시 매니저’가 제품을 배송하며 대상자의 안부도 함께 확인한다. hy는 건강음료 외에 탈북민의 생활안정을 돕는 자사 식료품도 정기적으로 지원한다.

    남북하나재단은 지원 대상자 선정, 사후 관리 등 사업 전반을 총괄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여름 수영장 연상 신제품 출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수영장과 여름 휴가를 연상시키는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5종은 버터 코코넛 스프레드를 토핑해 유니콘 튜브를 표현한 △홀리 유니콘, 블루베리 스프레드와 크리스탈 슈가를 토핑해 상어 튜브를 표현한 △샤이닝 샤크, 멜론 우유크림을 넣고 멜론 스프레드를 토핑해 거북이 튜브를 표현한 △플로팅 터틀, 여름철 시원한 음료가 가득 들어있는 모습의 △아이스 버킷, 여름철 인기 과일 파인애플을 형상화한 △투 머치 파인애플이다.

    신제품은 오는 8월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 ▲ ⓒ크리스탈제이드
    ▲ ⓒ크리스탈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도곡점 신규 매장 오픈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인 크리스탈 제이드가 오는 17일 도곡동 린스퀘어 지하 1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2020년 오픈한 잠원점에 이은 강남 지역 두번째 상해식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현지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다채로운 딤섬들과 중국요리로 도곡동 지역 고객들에게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도곡점은 이국적인 무드의 프라이빗한 룸 연출과 Take-away Zone 구성, 차별화된 런치 코스 등 인근 타워팰리스를 비롯한 대단지 주거 및 오피스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힘을 쏟았다. ‘마라소스와 제주산 포크립’, ‘해호 상어지느러미찜’ 등 총 90여종의 다채로운 현지식 메뉴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