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단독 제휴 통해 관련 레시피 활용 제품 선봬떡볶이, 아란치니, 치즈닭볶음부터 마라칼국수까지26일 요기요 라이브 방송 기념 2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즉시 할인 혜택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JTBC 배달음식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과 단독 제휴를 통해 ‘웃는사장 간편식’ 10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박나래와 강율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담은 도시락과 김밥을 선보인다. 박나래의 안주겸 간식 ‘웃는사장 대파크림 떡볶이’는 대파크림소스 떡볶이에 데친 대파와 소시지, 베이컨채를 올려 풍미를 더한 상품이다.

    강율의 베스트메뉴인 ‘웃는사장 아란치니&제육덮밥’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튀긴 아란치니에 비법 제육복음을 올려 덮밥 형태로 구현했다.

    이달 내 ‘웃는사장 묵은지삼겹살김밥’과 ‘웃는사장 아란치니&부대덮밥’도 선보인다. 오는 9월에는 ‘해물잠봉누들볶이’, ‘웃는사장 치즈닭볶음도시락’, ‘마라해장칼국수’, ‘마라치킨덮밥’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웃는사장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6일 오전 11시 요기요 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웃는사장 대파크림떡볶이’와 ‘웃는사장 아란치니&제육덮밥’을 판매한다. 이날 하루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8월 말까지 국민카드로 웃는사장 콜라보 상품 구입 시 30 %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9월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상품은 SKT 우주패스 중복할인이 가능해 최대 30%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