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키즈 스니크즈 청키라이너 출시한세엠케이, F/W 신상품 선봬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패션위크 진행
  • ▲ MLB키즈 청키라이너ⓒF&F
    ▲ MLB키즈 청키라이너ⓒF&F
    가을 새학기를 맞아 매일 아침 등교 시간마다 아이에게 무얼 입혀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개성 강한 자녀의 입맛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부모의 취향을 반영해 패션업계는 가을·겨울(F/W) 시즌 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F&F가 전개하는 MLB키즈는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키즈 스니커즈 청키라이너를 출시한다. 성인 라인의 청키라이너에 이어 지난해 첫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푹신한 쿠셔닝과 더욱 가벼워진 초경량 무게감으로 편안함이 업그레이드된 청키라이너는 로고와 컬러 라인을 강조한 핑크와 퍼플 컬러가 새롭게 추가돼 출시됐다. 기존 키즈 사이즈에서 주니어 사이즈와 베이비 사이즈까지 확대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 ▲ ⓒ한세엠케이
    ▲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모이몰른도 F/W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F/W 시즌에 눈길을 끄는 것은 ‘프레피룩’이다. 한세엠케이는 최근 부상하고 있는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프레피룩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내놓았다.

    NBA키즈의 ‘BOS 패딩 바시티 점퍼’는 보스턴 셀틱스 팀 로고를 활용한 그린, 시카고 불스 팀 로고를 활용한 레드 등 두 가지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스포티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스커트나 면바지, 청바지 등과 함께 매치하면 Y2K 클래식 프레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리수는 모던한 스쿨룩 콘셉트의 가을 신상품을 선보였다. 네오플랜 소재의 ‘크루바시티점퍼’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성별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타이가 포인트인 ‘에센셜 프레피 셔츠’를 코디하면 세련된 프레피룩이 완성된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아이들의 일상복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토들러∙베이비부터 키즈, 주니어까지 연령대별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며,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