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리' 차세대 냉장햄 직화구이 오븐과 그릴에 두번 구워작년 매출 400억원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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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원F&B의 프리미엄 직화구이 브랜드 ‘그릴리(Grilly)’가 불맛을 입힌 차별화된 맛과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냉장햄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27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현재 국내 냉장햄 시장은 약 8000억원 규모로 성장이 정체된 가운데, 불맛을 입힌 '직화구이' 제품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동원F&B는 2016년 업계 최초로 오븐과 그릴 설비를 도입해 불에 구운 고기의 맛을 구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직화구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동원F&B는 지난해 직화구이 제품군을 통합 운영하는 브랜드 ‘그릴리’를 론칭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그릴리 직화 삼겹살, ‘그릴리 극한직화 후랑크’, ‘그릴리 황금 닭가슴살’ 등이 있다. 

    지난해 기준 약 4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그릴리’는 지속적인 제품군 확대와 활발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5년까지 연 매출 1000억원 규모의 히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동원F&B는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릴리’를 프리미엄 직화구이 시장 넘버원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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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릴리BIⓒ동원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