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 개편CU, 코카-콜라 팝업 전개CJ웰케어,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 참석
  • ▲ ⓒ비레디
    ▲ ⓒ비레디
    ◇비레디, 남성용 ‘생기 립밤’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생기 립밤’은 2019년 출시된 비레디의 스테디셀러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을 위한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색상은 두 가지로 출시된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연출해주는 ‘1호 화사생기 (Lively)’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2호 내추럴생기 (Natural)’로 구성했다. 비레디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이케아
    ▲ ⓒ이케아
    ◇이케아, 이달 26일까지 ‘겨울 세일’

    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겨울과 연말을 위한 ‘겨울 세일’을 12월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 집을 나만의 개성과 생활이 담긴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비롯해 수납장, 책상, 테이블 등 약 280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으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애경산업 서포터즈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서포터즈 ‘AK LOVER’에서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은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이 운영하는 SNS를 통해 제품 홍보와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는 서포터즈다.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1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하며, 22일 선정자를 발표한다. 모집 분야는 숏폼팀, 블로그팀, 인스타팀이다.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특히 선정자 전원에게는 애경산업 제품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웰컴박스를 제공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상금이 지급된다. 
  • ▲ ⓒ소다슈즈
    ▲ ⓒ소다슈즈
    ◇ 소다슈즈, 겨울 남성 부츠 2종 출시

    소다슈즈가 추워진 날씨 겨울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줄 남성 부츠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앵클 밴드 첼시부츠(AMC301)’는 소다슈즈의 대표적인 스타일 중 하나로, 고급 가죽 소재와 정교한 기술로 제작됐다. ‘빈티지 워커부츠(AMC302)’는 견고한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빈티지한 워커부츠의 전통적인 디테일을 고스란히 담았다.

    소다 남성 부츠 2종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DFD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소다 매장과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젝시믹스
    ▲ ⓒ젝시믹스
    ◇젝시믹스, 11월 아우터 판매량 전년비 66.5%↑

    브랜드 젝시믹스는 때이른 추위에 11월 1~4주차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66.5% 늘었다.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2주차에는 전년동기 대비 판매량이 74.1% 크게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올해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잡은 다운패딩, 에코 퍼, 플리스 등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아우터를 출시해 각광받고 있다.

    매년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플리스(뽀글이) 아우터는 이색적인 스타일과 컬러라인이 추가돼 주목받으며 전년대비 판매량이 65.7% 성장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한국소비자원장 표창 수상

    CJ온스타일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동반성장부문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4월 ‘파트너스 클럽 2023’ 행사를 열고 신진 협력사 발굴 및 육성 차원에서 동반성장 지원제도를 대폭 개편했다.

    이를 통해 동반성장 협력기업을 기존 70개사에서 134개사까지 2배가량 확대했고, ▲판로지원 ▲경쟁력 강화 ▲공급망 안정을 목표로 협력사 맞춤형 지원 사업을 운영해왔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패션 에디션’ 한정 판매

    신라면세점이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와 손잡고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에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패션 에디션 2’ 한정판을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 상품 전시 팝업은 12월 한달 간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로얄살루트 행사품목 대상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로얄살루트 여권케이스, 스티커, 쇼핑백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코카-콜라 팝업 전개

    CU가 서울 혜화동에 위치한 마로니에공원점에서 코카-콜라 팝업 점포를 열고 다양한 한정판 경품을 내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CU는 점포 내외부를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코카-콜라 로고와 시그니처 이미지,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클로스와 오너먼트 등의 그림으로 인테리어 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CU는 크리스마스 팝업 점포 오픈과 함께 12월 2일부터 연말까지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선착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 모집

    LG생활건강이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로 새로운 삶을 꿈꾸는 경력보유여성 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이하 내뷰크) 6기를 모집한다.

    내뷰크 6기는 12월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남녀 참가자 36명을 모집한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력보유여성과 취업준비생, 친환경적인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년 1월 15일 발대식 이후 평일 주 2회, 총 10개의 강의를 준비했으며, 실제 방송과 유사한 라이브 실습 기회와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롯데시티호텔 구로에 야외 감성 테마존 오픈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롯데시티호텔 구로점 씨카페에 ‘투명 돔 프라이빗 스카이’를 오픈했다.

    이글루 외관으로 설계된 야외 테라스 이글루 돔은 우주행성 콘셉트로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순으로 8개의 프라이빗한 이글루 돔으로 구성됐다. 돔 안에서 ‘불멍’을 감상하며 BBQ 플레이트와 뷔페를 이용하며 와인 또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3년 연속 공정거래위원회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

    대상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

    대상은 이번 선정 과정에서 금융·자금 지원 제도를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해 대상이 판촉비, 판매장려금 등으로 대리점에 지원한 총 금액은 약 435억원 규모이며, 대리점이 저리로 자금을 활용할 수 있도록 ‘상생펀드’를 운영하고 있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유기견 돌봄 나서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1월29일 경기도 여주시 소재 반려동물 문화공간 '반려마루'를 방문해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BQ는 유기견에 대한 인식 변화와 생명 존중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BQ 임직원 15명 내외가 참석했으며 동물들이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견사 청소 및 정비 작업, 유기견 목욕 및 산책 등을 진행했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 참석

    CJ웰케어가 1일 세종대학교에서 열리는 한국유산균 · 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에 참여해 브랜드 기술력과 신제품 출시 계획 등을 알린다.

    이번 학회에서 CJ웰케어는 국내 최대인 500억 보장균수(상온 유산균 기준)를 갖춘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을 중심으로 바이오코어 제품 포트폴리오와 기술력 등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 중이다.

    CJ웰케어 R&D센터가 직접 찾아내고 배양, 생산한 자체 개발 균주인 ‘CJLP243’를 적용한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 샘플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 ▲ 이니스프리 멤버십 개편ⓒ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멤버십 개편ⓒ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 개편

    이니스프리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혜택을 개편했다. 1일부터 멤버십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혜택을 마련했다.

    가입 후 3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비롯해,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이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 ▲이니스프리 베스트 스킨케어 10% 추가 할인 쿠폰 등 총 7만원 상당의 7가지 쿠폰팩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