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헤지스 콜라보 음료 5종 출시29CM, 이구갤러리에서 ‘조스라운지’ 홀리데이 전시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광고,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
◇ CU, 헤지스 콜라보 음료 5종 출시CU가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헤지스 아이코닉 워터(2500원)’는 가볍게 마시기 좋은 비타민 음료로 히어로(블루), 해피(핑크), 헬시(오렌지) 3종으로 출시된다. ‘헤지스 트위드 커피(2500원)’는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커피 종류인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2종으로 선보인다.CU는 이 달 말일까지 헤지스 콜라보 음료 5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코닉 워터 1+1, 트위드 커피 2+1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
◇ 세븐일레븐, ‘베리스윗딸기샌드’ 출시세븐일레븐은 산지 직거래 소싱으로 더욱 신선한 딸기를 활용해 새롭게 탄생한 ‘베리스윗딸기샌드’를 오는 8일부터 출시한다.이번 시즌 선보이는 세븐일레븐의 베리스윗딸기샌드는 경상북도와 MOU를 바탕으로 경북 고령 등 국내 유명 딸기산지에서 알이 굵고 단맛이 좋은 고품질의 설향딸기를 직소싱한 것이 특징이다.해당 음료를 구매한 후 포켓CU 멤버십에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주어지며 스탬프 3장을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헤지스 트위드 코트(2명), 30만원 상당의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5명), 헤지스 해리스 트위드 카드지갑(80명) 등을 증정한다.
-
◇ G마켓, ‘런드리고 X 청소연구소’ 100원딜G마켓과 옥션이 10일까지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먼저 런드리고의 세탁 서비스를 특가에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런드리고를 처음 이용하는 G마켓, 옥션 고객이라면 ‘1만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처음이 아닌 기존 고객도 ‘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런드리고 모바일 이용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및 기존 모든 고객 대상으로 5만원 금액권을 10% 단독 할인 판매한다.청소연구소 집 청소 쿠폰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청소연구소 신규 고객이라면 ‘2만원 할인 쿠폰’을, 기존 고객은 ‘7000원 할인쿠폰’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등록기한은 12월 말까지,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14일이다. 그 외에 정기청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할인쿠폰’도 100원에 판매하며, 청소연구소가 만든 청소용품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
◇ 롯데홈쇼핑, 유튜버 '쯔양' 먹방 생방송 5500세트 완판롯데홈쇼핑이 지난 1일 900만 유튜버 ‘쯔양’과 손잡고 TV홈쇼핑과 유튜브를 연계한 먹방을 선보이며 함박스테이크를 단독 론칭한 결과 65분 만에 5500세트가 완판됐다.이날 ‘쯔양’은 TV홈쇼핑에 최초로 출연해 본인이 운영 중인 레스토랑 ‘원조 쯔양돈까스’의 레시피로 만든 가정간편식 ‘쯔양 갈비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했다. 방송 전부터 2000세트 이상 의 주문이 몰렸고, 론칭 당일 준비한 물량 5500세트가 65분 만에 완판됐다. 실시간 채팅 ‘바로TV톡’ 참여건수도 일반 식품방송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전체 구매고객 중 3040세대 비중이 40%를 차지하는 등 젊은층 유입도 급증했다.롯데홈쇼핑은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과 이전에는 기대하지 못했던 먹방 유튜버의 TV홈쇼핑 출연이 긍정적인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평가했다.
-
◇ GS25, 개성주악 전문점 ‘연리희재’ 디저트 출시GS25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개성주악 전문점 ‘연리희재’와 손잡고 새로운 한국형 차별화 디저트를 선보인다. 찹쌀가루로 만들어지는 한국의 전통 간식 개성주악의 생산 노하우를 가진 ‘연리희재’와 함께 쫄깃한 식감으로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는 찹쌀 및 떡을 테마로 한 디저트를 개발했다.오는 7일 찹쌀을 사용해 더욱 쫄깃한 떡 속에 크림과 초코칩 토핑, 카스텔라 가루를 결합한 우유볼떡(6입), 초코볼떡(6입)을 선보이며, 14일에는 지름 약 12cm가량의 자이언트 쿠키 속에 크림, 떡, 팥 앙금을 넣은 인절미떡쿠키와 흑임자떡쿠키 상품을 출시한다.
-
◇ 29CM, 이구갤러리에서 ‘조스라운지’ 홀리데이 전시29CM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라운지웨어 브랜드 ‘조스라운지’ 전시를 1월 4일까지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선보인다.이번 전시는 ‘홀리데이 시즌 선물(Holiday season gift)’을 컨셉으로 공간 전체를 연말연시에 느낄 수 있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꾸몄다. 커플 아이템으로 유명한 블루 마운틴 시리즈 파자마를 비롯해 조스라운지가 선보이는 타임리스(Timeless) 컬렉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29CM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도 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홀리데이 파자마 세트, 멜티드(Melted) 파자마 세트 등 남녀 세트로 구성된 커플 아이템을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애경산업,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 출시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다양한 생활 얼룩을 제거해 말끔한 세탁을 도와주는 캡슐 세제 ‘프로 트리플샷’을 출시했다.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은 일상에서 쉽게 묻을 수 있는 음식물 얼룩부터 피지 얼룩 등 각종 생활 오염 제거에 탁월한 ‘10중 액티브 효소’를 처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은 빨래의 꿉꿉한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섬유 속 피지 얼룩을 제거해 실내 건조 시 걱정되는 빨래 냄새 고민을 덜어준다. 또한 시트러스 멘톨향을 더해 세탁 후 깨끗하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 준다.
-
◇ 갤러리아, ‘프레드’ 하이주얼리 선보여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의 하이주얼리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무슈 프레드 이너 라이트’와 ‘포스텐’ 등 주요 컬렉션 상품 4개(총 56억원 상당)를 전시 판매한다.대표 상품은 ‘솔레이 도르 래디언트 에너지’ 목걸이로 11.25캐럿의 래디언트컷(직사각형 모양의 가공 방식) 옐로우 다이아몬드가 장식됐다.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옐로우 다이아몬드를 조합해 바다 너머 노을이 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0억원 대다.‘엘로우 다이아몬드 반지’는 6캐럿 다이아몬드 113개와 2.55캐럿의 래디언트컷 옐로우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졌다. 브릴리언트 컷(58면체 모양의 가공 방식) 다이아몬드와 조합해 비대칭 곡선의 부드러운 디자인을 연출했다. 가격은 3억원 대다.
-
◇ 쿠팡, ‘스포츠 초특가 대첩’ 진행…최대 90% 할인쿠팡이 오는 12월 30일까지 역대급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스포츠 초특가 대첩’을 연다.연중 최고 할인율을 자랑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역시즌 여름 상품부터 겨울 방한 용품,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아웃도어, 캠핑, 골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1,200여 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9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역시즌 상품으로는 래쉬가드, 비치웨어, 아쿠아슈즈, 스포츠 비치 반바지 등을 준비했다. 전 상품 최소 50%에서 최대 90%의 할인이 적용된다. 추워진 날씨에 대비한 겨울 시즌 방한용품도 있다. 유명 인기 브랜드를 포함한 스포츠용품 및 스포츠 의류도 할인 대상이다.
-
◇ 아이파크몰, 용산 드래곤즈와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HDC아이파크몰이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 단체인 ‘용산 드래곤즈’와 함께 지난 4일 용산 지역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 한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에는 용산 드래곤즈의 16개 회원사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숙명여자대학교, 오리온재단,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레일네트웍스, 한국보육진흥원, 한국토지주택공사, CJ CGV, GKL(그랜드코리아레저),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HDC현대산업개발이 함께했다.이날 행사에 참여한 100여 명의 봉사자들은 각 회원사에서 준비한 생활용품과 학용품, 과자류 등을 메시지 카드와 함께 9개의 아동시설 25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
◇ 아모레퍼시픽 퍼즐우드, 아모레성수에서 아트 오브제 출시 기획전 진행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퍼즐우드가 아트 오브제 출시를 기념하여 12월5일부터 1월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퍼즐우드는 ‘아모레성수’의 향을 모티브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비건 핸드크림과 비건 디퓨저로 첫 선을 보였다. 퍼즐우드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국내 유명·신진 공예 작가와 협업을 통해 몽상식물 컨셉의 아트 오브제를 제작했으며, 출시한 오브제들은 퍼즐우드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고안되어 심미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아모레성수에서만 구매 가능한 퍼즐우드의 아트 오브제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하며, 퍼즐우드 본품과 아트 오브제를 함께 구입하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센스 스틱을 구매하면 실버 인센스 홀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온더바디, 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 출시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히트상품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웹툰 ‘마루는 강쥐’(글·그림: 모죠)를 접목한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풋샴푸 신규향 2종은 포근한 느낌의 ‘사르르 비누향’과 시원 통쾌한 ‘아르르 민트향’이 새로 나왔다. 항균 성분이 들어간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발 냄새를 잡아준다.‘온더바디 X 마루는강쥐 콜라보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된다. 풋샴푸, 풋미스트, 풋필링팩과 마루 포토카드, 마루 발매트 등 굿즈를 함께 조합한 선물박스로도 구매할 수 있다. 단품 제품은 LG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
◇ 코오롱몰,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영상 단편 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은상을 차지했다.‘너, 보는 눈 있잖아’편은 가수 윤미래의 나레이션을 바탕으로, 배우로 변신한 김신영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여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Year 2 Kolonmall’편은 Y2K 트렌드에 맞물려 90년대 뮤직비디오 스타일을 차용, 조성모의 ‘To Heaven’을 배경음악으로, 배우 주현영과 김원훈이 각각 남/여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코오롱몰만의 유쾌한 스토리를 담아내 화제가 되었다.각각의 영상은 TV영상 단편 부문 대상, 브랜디드 콘텐츠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 오리온,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출시
오리온이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했다.
다쿠아즈 레드베리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폭신한 식감에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과 딸기 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프랑스 정통 제조 방식을 그대로 적용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디저트와 같은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구현했다. -
◇ 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 출시
대상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한국식 치킨 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 디핑소스 ‘매콤달콤 고추장’과 ‘스모키 K-BBQ’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고추장과 간장을 이용해 풍부한 감칠맛과 고유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콤달콤 고추장’은 청정원의 노하우로 매콤한 감칠맛을 살린 고추장에 달콤한 토마토소스를 배합한 제품이다. ‘스모키 K-BBQ’는 간장소스에 훈연향을 입혀 한국식 간장 치킨의 맛을 구현했으며, 한국식 바비큐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 아워홈 컨세션, 제철 식재료 활용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이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 시즌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남산 새우 왕 돈까스 ▲콩나물 아귀 볶음 짬뽕 ▲평양식 어복탕 ▲겨울 옹심이 대구알탕 총 4종이다. 새우, 아귀, 홍가리비, 배추, 옹심이, 대구 등 겨울 제철 건강 식재료를 활용해 추운 겨울 몸을 데울 수 있는 따뜻한 음식으로 준비했다. -
◇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광고,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대상 수상
맥도날드의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광고 영상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 부문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광고는 공개 당시 실제 진도 지역 주민들이 직접 출연한 것으로 화제가 됐다. 광고에 힘입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개를 판매, 약 한 달간 15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대리점 자녀 장학금 1억여원 지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전국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의 대학생 자녀에게 장학금 총 1억여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서울우유 전속 고객센터 약 1200여개 가운데 10년 이상 파트너십을 지속한 센터 중 55개 고객센터 자녀에게 지급됐다. -
◇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리뉴얼 제품 출시
빙그레가 ‘캐치! 티니핑’과 손을 잡고 제품 리뉴얼에 나선다.
빙그레의 대표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 포도맛)은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신제품 역시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
◇ bhc그룹 아웃백, 부산 광복롯데점 리로케이션 오픈
bhc그룹 아웃백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4층에 기존 ‘아웃백 광복점’의 리로케이션 매장인 ‘아웃백 광복롯데점’을 오픈하고 지난 3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광복롯데점은 테이블 수 57개, 좌석수 242석 규모의 매장으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호주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하는 등 아웃백만의 시그니처 이미지를 구현해 시각적으로도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와인 테이스팅존을 마련하는 등 한층 더 특별해진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
◇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러셋·테리아 티크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 신제품 ‘테리아 러셋(TEREA Russet)’과 ‘테리아 티크(TEREA Teak)’를 12월 7일부터 전국 판매한다.‘테리와 러셋’과 ‘테리아 티크’ 출시로 테리아 일반 맛 제품군은 ▲테리아 앰버(TEREA Amber) ▲테리아 실버(TEREA Silver)를 포함 총 4종으로 확대됐다. 테리아 스틱 전체로 보면, 일반 맛 제품군(4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7종)의 총 15종으로 확대된다.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들이 더욱 다양한 비연소 제품군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테리아 러셋’과 ‘테리아 티크’는 12월 7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전국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으로 책정됐다.
-
◇ SK스토아, ‘GOOD BUY 2023 연말 총결산’ 프로모션SK스토아가 연말을 맞아 ‘GOOD BUY 2023 연말 총결산’, ‘가구쇼핑 골든타임’, ‘끝장보기’ 등 여느 때보다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일반식품 구매 시 쇼핑지원금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특히 ‘백종원의 골목맛집 프로젝트 1주년’을 기념해 포방터 닭볶음탕, 어머니의 옛날 팥죽, 소풍 온 쭈꾸미, 필동 함박 등 골목맛집 상품 구매시 삼성 비스포크 큐커, 해피콜 프라이팬, 빽라면 등 경품과 적립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외부 모임이 잦은 고객들을 위해 뷰티, 패션 상품 구입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대상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적립금을 지급하며, SK스토아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찬석C’ 방송 상품이나 패션 PB ‘존스뉴욕’ 상품을 구입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투썸플레이스 뉴욕 치즈케이크도 선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