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획득쿠팡, ‘비오템∙어반디케이’ 신규 입점농심,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 출시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획득

    신세계면세점이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이행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지 평가한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중심경영이라는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전문성∙고객∙혁신을 3대 핵심 가치로 설정해 고객 중심 문화를 정립한 부분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전사적으로 개선 사항을 도출,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 ▲ ⓒ머스트잇
    ▲ ⓒ머스트잇
    ◇ 머스트잇, ‘2023 굿바이’ 세일 시작

    머스트잇이 ‘2023 Good Buy(이하 굿바이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5000여 개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매일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금액·횟수 제한 없는 전 상품 5% 할인 쿠폰과 멤버십 등급 별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 여기에 토스페이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6% 중복 추가 할인 및 하나카드 장기 무이자 할부 등 결제 혜택을 추가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압구정에 있는 머스트잇 오프라인 쇼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프라인 쇼룸에서는 마지막 상품을 최대 90% 할인 받을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연말 맞이 ‘크리스마스 박싱데이’ 진행

    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 박싱데이’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가 준비한 6가지 선물 박스’를 테마로 200여 개 브랜드와 함께 할인 기획전, 이벤트, 상품 큐레이션 등을 선보이는 연말 행사다.

    먼저 한 해 동안 무신사에서 가장 주목 받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100개씩 선정한 ‘2023 TOP 100’을 공개한다. 패션 의류·잡화, 뷰티, 라이프 등 총 10개 카테고리에서 무신사 랭킹 상위권에 오른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최대 80% 할인한 박싱데이 특가로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박싱데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브랜드 ‘오아’ 단독 쇼케이스 진행

    지그재그가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2030대를 타깃으로 ‘혼라이프 삶의 질을 높여주는 소형가전 인기템’이라는 콘셉트로 오아 브랜드 단독 쇼케이스를 25일까지 진행하고 12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2% 할인한다. 오아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3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아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 시 ‘이지 봉고데기’를,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비오템∙어반디케이’ 신규 입점

    쿠팡의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로레알의 프리미엄 브랜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가 신규 입점한다.

    쿠팡은 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최대 10% 할인 쿠폰과 10% 캐시적립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오템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7000원 할인)을 사용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쿠폰(최대 2만원 할인)을 지급한다. 구매금액의 최대 10%가 쿠팡 캐시(일 최대 15만원)로 적립된다.

    비오템과 어반디케이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받는 사은품은 총 4만원 상당이다. 비오템은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비타미네 샤워젤’을 증정하며, 비오템옴므 제품은 ‘아쿠아파워 클렌저’를 제공한다. 어반디케이 제품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6년 연속 편입

    LG생활건강이 ‘2023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이하 DJSI)’ 평가에서 DJSI World 지수에 6년 연속 편입하며 ESG 경영 활동의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 글로벌(S&P Global)이 발표한 이번 평가 결과에서 LG생활건강은 산업별 개인용품 부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DJSI World 지수 편입에 성공했다. 이로써 LG생활건강은 올해로 DJSI 월드 지수에 6년 연속 진입한데 이어 아시아·퍼시픽 지수에 14년 연속, 코리아 지수에 11년 연속 진입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몰,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 진행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11일부터 2주간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의 아세페 한정 기획세트와 콜라보 장인 모남희의 미니 키링이 숨겨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한다.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어드벤트 캘린더는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CJ더마켓과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에서는 ‘단 하루 혜택’과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세페 기간 동안 아모레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5000점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했을 경우 모남희 미니 거울을 선착순 지급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 치즈톡 달콤치즈맛’ 출시

    오리온이 마켓오 ‘톡’ 스낵 시리즈의 신제품 ‘치즈톡 달콤치즈맛’을 출시한다.

    마켓오 치즈톡 달콤치즈맛은 감자 등으로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체다치즈를 달콤한 크림과 짭짤한 가루 형태로 두 번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스틱 전체에 치즈를 고르게 분사해 동일한 맛을 느끼도록 하면서 특유의 톡톡 끊어 먹는 식감으로 와인, 하이볼 등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 출시

    동원F&B가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신제품은 애플맛, 샤인머스캣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사과의 상큼함과 샤인머스캣의 달콤함은 물론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스티 제로 2종 가격은 각각 500ml에 2200원이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종로 젊음의 거리에 종로종각점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8일 서울의 중심 종로 젊음의 거리에 신규 매장인 BBQ 종로종각점을 오픈했다.

    매장 규모는 214.5㎡(65평)으로 총 103석이다.

    황금올리브 치킨 등 BBQ의 다양한 치킨 메뉴와 더불어 마스카포네 샐러드, 양념치킨 볶음밥, 피자와 파스타 등 12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 출시

    농심이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 지난 8월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의 맛을 그대로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봉지면과 동일하게 7500SHU이며, 신라면 더 레드 특유의 깊고 진한 매운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으로 구성된 후첨양념분말을 더해 색다른 매운맛을 살렸으며, 표고버섯과 청경채, 지단 등 건더기도 풍성하게 담았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푸하하크림빵’과 손잡고 찰떡아이스 공동 마케팅 전개

    롯데웰푸드 찰떡아이스가 MZ세대의 크림빵 명소 ‘푸하하크림빵’과 컬래버해 한정판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을 선보인다.

    ‘푸하하크림빵’은 특허받은 크림 소금을 사용해 크림빵의 느끼함은 덜하면서 진한 풍미가 좋아 연남동과 익선동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곳이다.

    ‘소금 크림빵’ 콘셉트를 적용한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은 겉면을 갈색으로 만들어 잘 구워진 빵을 연상시킨다. 또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입 안에 느껴지는 만족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하얀색의 소금 크림 믹스로 속을 가득 채웠다. 

  • ▲ ⓒhy
    ▲ ⓒhy
    ◇ hy,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 ‘사골 떡만둣국’ 출시

    hy가 따끈한 국물 밀키트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한국식 중화우동 ‘차이797 차이우동’과 진한 국물의 ‘잇츠온 사골 떡만둣국’이다.

    차이우동은 hy와 중식당 ‘차이797’이 함께 개발한 여섯 번째 밀키트다. 새우와 오징어, 각종 야채를 특제 중화우동소스와 함께 끓여냈다. 동봉된 계란을 풀면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중화면의 쫄깃한 면식감도 특징이다.

    사골 떡만둣국은 쫄깃한 떡에 큼직한 고기만두가 더해진 국물 요리다. 특히 사골 육수에 멸치 육수를 더해 맛이 진하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밀꾸즈’는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엄선한 우유를 30% 함유한 부드럽고 진한 파우치 타입의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이다.

    한손에 쉽게 쥘 수 있는 그립감과 파우치 캡 포장으로 제품 이용의 편리성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의 경우,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하는 한편 전면에 있는 슈퍼 카우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 소비자들의 시각적 호기심을 제공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연말 맞아 지역사회 문화공연 제공

    BAT로스만스가 연말을 맞아 사천시 청년문화예술인들과 함께 공연을 펼치면서 사천시민에게 전좌석을 무료로 개방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BAT로스만스의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사천 지역의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력과 열정을 무대 위에서 마음껏 표현하고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올해 공연에는 ‘음악나눔 예원’과 ‘더 클래식’ 팀이 최종 선발됐다.

    지난 8~9일 진행된 이번 공연은 음악과 한국 무용이 어우러진 창의적인 무대와 관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숏페라(Short+Opera)로 구성됐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하남, 사업연속성경영시스템 ISO 22301 인증 획득

    스타필드 하남이 국내 대형쇼핑몰 중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사업연속성경영시스템(ISO 22301: 2019) 인증을 획득했다.

    ISO 223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마련한 사회안전 분야의 국제표준규격이다. 재난·재해·테러 등 예기치 못한 비상 상황 발생으로 업무 중단 위험이 발생할 경우 최단 시간 복구해 운영 정상화, 업무의 연속성 유지 시스템을 갖춘 기업에 부여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지난 2021년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2022년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에 이어 올해에는 ISO 22301 사업연속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해 ESG 역량을 한층 더 강화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뿐 아니라 고양, 안성 등 스타필드 전 점을 대상으로 ISO 22301 인증 획득을 확대 추진해, 위기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안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