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스타필드 수원에 ‘바버 메가 스토어’ 오픈요기요, 서울시 동작구청과 지역 내 상생 가치 창출 업무 협약11번가, ‘대한민국 수산대전’ 전개
  • ▲ ⓒLF
    ▲ ⓒLF
    ◇ 바버, 스타필드 수원에 ‘바버 메가 스토어’ 오픈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는 경기도 수원에 개장하는 대형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 ‘바버 메가 스토어’를 오픈한다.

    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2층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존에 위치하며 약 195㎡(약 59평)의 공간으로 전국 최대 규모이다. 오리지널 바버 컬렉션, 모터사이클 감성의 바버 인터내셔널, 왁스 원단 기반의 바버 액세서리, 키즈 컬렉션, 반려견을 위한 바버 도그(Dog)라인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모든 상품을 만날 수 있다.
  • ▲ ⓒ디디에두보
    ▲ ⓒ디디에두보
    ◇ 디디에 두보, 2024 SS ‘므와(Moi) 컬렉션’ 출시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사랑의 모습을 형상화한 2024 SS ‘므와(Moi) 컬렉션’을 출시했다.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표현한 비정형의 하트 모티브가 특징이다. 간결하고 입체적인 형태의 하트 모티브는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주얼리로 활용하기 좋다.

    디디에 두보의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하며,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다.

  • ▲ 지난 25일, 서울시 동작구 동작구청에서 진행된 제휴 협약식에 유재혁 요기요 부사장, 박일하 동작구청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요기요
    ▲ 지난 25일, 서울시 동작구 동작구청에서 진행된 제휴 협약식에 유재혁 요기요 부사장, 박일하 동작구청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요기요
    ◇ 요기요, 서울시 동작구청과 상생 가치 창출 위한 맞손

    배달앱 요기요가 서울시 동작구청과 지역 내 상생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 사회 내 상생과 기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함께 지역 내 아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한끼’ 캠페인을 시작한다.

    요기요의 ‘다양한 한끼’ 캠페인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해 요기요 상품권으로 비대면 식사를 지원하는 사회 공헌활동으로,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결식아동 지원 사업과 달리 앱 내 '비대면' 결제를 통해 해당 아동이 메뉴 및 식사 시간의 제약 없이 먹고 싶은 음식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 사내 ESG 프로그램 ‘푸디클럽’ 진행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3일, 2023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61명을 대상으로 ESG 실천 의지 제고를 위한 사내 식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푸디클럽(Foodie Club)’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신입사원들은 CJ프레시웨이의 ESG 지향점인 '건강한 식문화와 지속가능한 유통'을 직간접적으로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2년 처음 시작한 ‘푸디클럽’은 모든 임직원이 ESG 관점에서 다양한 식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공유해야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에는 DE&I(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조직문화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사내 대표 ESG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까지 280여 명의 임직원이 ‘푸디클럽’을 통해 저탄소 식단 체험, 지역 시장 탐방, 소셜미디어 핫플레이스 방문 등 여러 주제의 활동을 펼쳤다. ‘푸디클럽’은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지역, 직무 등 제한 없이 자유롭게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참여도와 만족도 모두 높다.
  •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

    bhc그룹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은 새해를 맞아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한정으로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아웃백x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1종), 10만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웃백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글위글과 협업 제작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플랫폼, 포항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야놀자는 포항시와 지역 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25일 ‘포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야놀자는 전문성과 플랫폼 역량을 집중해 포항 지역 관광 트렌드를 선도하고 여행 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회복의 선순환 구조를 조성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협약의 일환으로 판로 지원을 위한 ‘겨울바다 포항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제 금액에 따라 포항 지역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해 포항 지역 방문을 유도한다. 

    지역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콘텐츠를 개발해 포항 겨울여행을 독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포항시의 관광 경쟁력 제고를 위한 마케팅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우유팩 활용’ 공익 메시지 공모전 개최

    남양유업이 2월 7일까지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우유팩 측면에 환경보호, 안전사고 예방, 취약계층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공익 메시지를 담는 캠페인이다.

    남양유업은 공식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접수된 작품을 심사, 2월 13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작에 뽑힌 메시지는 제품 디자인에 적용되며, 참가자에게 에어팟 프로 2세대, 맛있는 우유 GT, 초코에몽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경품도 제공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 신규 오픈

    에이스침대가 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을 신규 오픈했다.

    약 77.5평(256㎡)의 넓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체험존은 실제 침실과 같은 분위기에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사이언스 존(Science Zone)과 오랜 브랜드 역사를 소개하는 히스토리 존(History Zone)도 조성되어 있다. 침대 및 브랜드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갖추고 있어 스마트한 쇼핑에 도움을 준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대한민국 수산대전’ 전개

    11번가가 명절을 앞두고 해양수산부와 함께 산지에서 직배송되는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실시한다.

    11번가는 이번 행사에서 신선식품 버티컬 서비스 ‘신선밥상’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오늘(26일) ‘바다소풍 완도 활 전복’(1㎏, 12~13미)을 2만90원에 판매하고, 1월 29일엔 ‘더신선 통영 최상급 햇생굴’(1㎏)을 1만 1830원에 선보인다.

    1월 31일 오후 6시 30분에는 ‘신선밥상’ 라이브 방송을 열고 ‘훈훈수산 풍천 민물장어’(1㎏, 2~3미)도 기존 판매가 대비 약 45% 가량 할인된 2만79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스노우크랩’ 론칭

    홈앤쇼핑이 러시아산 제철 직수입 수산물 ‘스노우크랩’을 론칭하고 1월 28일 오후 4시 5분 생방송을 진행한다.

    스노우크랩은 어획 후 선상에서 바로 비가식 부위를 제거하고, 청결세척 및 고온스팀 자숙 과정을 거쳐 급속냉동해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해미가 스노우크랩은 大사이즈 스노우크랩 (대게) 4팩과 국물용 스노우크랩 1팩으로 구성되어 총 5팩 (5마리), 2.1㎏ 이상으로 구성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Hi(하이) 과학콘서트’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1월 27일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올해 첫 ‘Hi(하이) 과학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과학콘서트는 2가지 콘텐츠로 구성했다. 첫 번째는 인기 과학 유튜버 ‘궤도’와 함께하는 ‘과학 토크&미니어처 가전 만들기’로, 가전제품 속 과학 원리를 이해하면서 직접 미니어처 헤어드라이기를 만들 수 있다.

    두 번째는 ‘과학마술쇼’로, 3D 프린터를 활용한 마술부터 착시 실험, 굴절 마술 등 기초 과학 원리를 바탕으로 한 11가지 마술을 보여준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전통시장 판로확대 위한 ‘청룡설전’ 개최

    위메프가 2월 8일까지 ‘청룡설전’을 개최하고 전국 전통시장 청년상인들의 우수 상품들의 판로확대를 지원한다.

    청년상인육성재단에서 선정한 각 지역 전통시장 상품들 가운데 설 특수 등을 고려해, 총 40개 사의 약 180여개 상품을 추천한다.

    대표적으로 ▲포방터쭈꾸미 양념쭈꾸미(500g, 1만4800원) ▲원주 모코롱 뚱카롱 (8구, 1만1920원) ▲김해 팔뚱까스 멘치까스(7,920원)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 ▲부천 숯불김 명절 선물세트(25봉) ▲대구 대명돼지국밥(3팩) 등 명절 식탁을 푸짐하게 해줄 지역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보라 미백치약’ 출시

    LG생활건강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클라이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SHMP 성분의 미백 효과와 더불어 손상된 치아의 표면을 2배 더 강화하는 치아 케어 솔루션을 동시에 담았다. 1회 만에 치아가 2.9배 톤업되고, 치아 색상 기준표인 ‘비타쉐이드’ 기준으로 1주일 사용 후 1.4단계, 2주일 사용 후 1.9단계로 밝아지는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클라이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인크커피
    ▲ ⓒ인크커피
    ◇ 인크커피,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인크커피(INC COFFEE)가 6번째 매장인 ‘스타필드 수원점’을 오픈했다.

    스타필드 수원 내 4층 별마당 도서관 옆에 자리한 ‘스타필드 수원점’은 미디어 파사드가 접목된 모던하고 세미 클래식한 공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 직접 로스팅 한 스페셜티 커피와 시그니처 음료인 론 자카파 밀크를 비롯해 매일 아침 굽는 다양한 빵과 디저트류를 선보인다.

    오픈 이벤트를 통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2024년 탁상형 캘린더를 증정하며 인크 드립백 버라이어티 박스를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 ▲ ⓒ애슐리
    ▲ ⓒ애슐리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스트로베리’ 축제

    애슐리퀸즈가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스트로베리’ 축제를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인다. 무제한으로 생딸기 디저트를 1만~2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

    올해는 ’살롱 드 스트로베리’ 축제 콘셉트다. 딸기 디저트 메뉴만 15여 가지 종류로 역대 최다 구성으로 제공된다. 케이크, 카스텔라 등 베이커리부터 쇼콜라, 젤리, 셔벗, 음료까지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딸기 디저트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