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발렌타인데이∙웨딩 프로모션 기획신세계백화점, 명절 피로 풀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 등 연휴 맞이 할인 나서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유통업계가 설 연휴 전후로 쇼핑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각종 기획전을 마련했다. 연휴 이후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상반기 웨딩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할인이 진행된다.

    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 이후 발렌타인 데이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비오템 옴므(2/1~14), 비비앙(2/1~29) 등 화장품 및 향수 팝업을 진행하고, 잠실점 에비뉴엘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로칠드 하모니’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포스트 설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18일까지 명절 피로를 풀어줄 바디프랜드 등 건강가전 브랜드에서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2%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건강가전 孝핑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웨딩페어도 진행한다. 기간 중 디올, 구찌, 프라다 등 구매시 롯데웨딩마일리지를 최대 2배 적립해준다. 대표 프로모션은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으로, 기간 중 '디올', '구찌', '프라다', 'IWC', '쇼파드', '쇼메' 등 100여개 참여 브랜드에서 구매시 롯데웨딩마일리지를 최대 2배 적립해준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설 연휴 이후에도 명절 피로를 풀어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설 직후 명절피로를 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아쿠아리움·미술관·아이스링크 등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명절 연휴를 알차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겨냥해 각 점포별 이색 스폿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구신세계 9층과 대전신세계 Art&Science B1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수중 공연과 수달 먹이 주기 체험 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전신세계 7층에 위치한 ‘성수미술관’은 고객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연인들 사이에서 이색체험 공간으로 특히 인기가 많다. 미술체험 외에도 대전신세계의 43층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덴마크 출신 설치 미술가 ‘올라퍼 엘리아슨’의 상시 전시도 마련됐다.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을 앞두고 로맨틱한 행사들도 선보인다. 오는 9~12일 패션·잡화 브랜드 사은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7% 신백리워드까지 받아볼 수 있다

    신세계는 설 세뱃돈 및 상여금으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해 2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세뱃돈 FLEX’ 등 다양한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하며 포스트 설 마케팅을 이어나간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명절 연휴 직후 남은 휴일을 즐겁게 보내고자 놀거리를 찾는 고객들 및 세뱃돈·상여금 쇼핑족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풍성하게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압구정본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2024년 SS(봄·여름)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비비안웨스트우드·이자벨마랑·지미추 등 총 1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7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해외패션대전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일부 점포에 한해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압구정본점(2/12~2/22)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2/15~18), 판교점(2/15~22), 목동점(2/15~25), 더현대 대구∙울산점(2/16~25), 천호점∙신촌점(2/16~18)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15일까지 워치·주얼리 사은행사를 열고, 단일 브랜드에서3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7% 상당의 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판교점은 오는 12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당일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해외패션대전 등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