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봄 시작 알리는 ‘프리쇼’ 열고 올 봄 트렌드 소개롯데칠성, '밀키스'에 과일향 더한 제로 딸기&바나나 선봬쿠팡, ‘상반기 주방페어’ 전개

  • ▲ ⓒ뮬라웨어
    ▲ ⓒ뮬라웨어
    ◇ 뮬라웨어, 뮬라 멘토와 함께 하는 ‘요가 클래스 인 제주’ 개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제주도에서 ‘요가 클래스 인 제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요가 전문가인 ‘뮬라 멘토’가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3년부터 뮬라웨어와 함께 뮬라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이은희 강사가 초청됐으며, 참가자들은 멘토가 안내하는 다양한 요가 동작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결제 금액 7만원 이상 구매 시 가능하며 뮬라웨어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 출시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FRESH SPRAY)를 출시했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구취 케어는 물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해 입 속을 향긋하게 관리해주는 구강 스프레이이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제품 사용 후 헹궈낼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구취 케어를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식사 후 양치할 시간이 없거나, 중요한 미팅이 갑자기 생겼을 때 등 구강 내 청결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봄 시작 알리는 ‘프리쇼’ 열고 올 봄 트렌드 소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봄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Pre-show)’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쇼는 계절이 바뀔 때 새 패션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W컨셉의 대표 행사로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 신상품 발매에 맞춰 4번 진행한다. 

    프리쇼는 일주일 단위로 1, 2차에 걸쳐 열리며 프론트로우, 던스트, 비에유 바이 브라이드앤유, 르메메 등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다양한 봄 신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차 행사는 25일까지로 어패럴, 백, 슈즈,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 W컨셉 인기 브랜드 모한, 라메레이, 룩캐스트, 쏘이르, 이이에, 올인컴플리트 등이 참여한다. 2차 행사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열린다.
  • ▲ ⓒ롯데칠성
    ▲ ⓒ롯데칠성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브랜드의 절대강자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과 맛을 선정하였으며,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다. 휴대성이 편리한 250ml, 340ml 캔과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 2.0 리뉴얼 오픈

    동원디어푸드가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을 전면 개편하고 2.0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더반찬&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더반찬& 2.0’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앞세워 고객 중심의 HMR 전문 플랫폼으로 진화해나간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기존의 일원화된 HMR 메뉴 연구소를 3개의 카테고리별 특화 연구소로 다원화해 생산 전문성을 높이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규 레시피 개발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아울러 동원디어푸드는 오는 29일까지 더반찬& 2.0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의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하면 적립금 300원을 즉시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우정욱 데리야끼치킨구이’, ‘돼지고기 묵은지찜’ 등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치즈러버의 원픽 ‘통모짜와퍼’ 재출시

    버거킹이 치즈 러버들의 취향을 저격,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한다.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두툼한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올려 더욱 풍성해진 풍미가 특징이다. 

    지난 2015년 한정 메뉴로 첫 선을 보인 ‘통모짜와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 다시 돌아와 3주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에 매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통모짜와퍼’와 대식좌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더블 통모짜 와퍼’,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통모짜와퍼주니어’ 등 총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완전히 새로워진 ‘선릉 직영점’ 오픈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메뉴부터 인테리어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플래그십 스토어 ‘선릉 직영점’을 오픈한다.

    선릉 직영점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조리 공정 간소화, 신제품 및 수익 모델 개발을 위해 마련된 ‘테스트베드’형 매장이다. 차분하고 트렌디한 외관 및 미국 펍(Pub) 스타일의 내부 인테리어로 기존 치킨 매장의 이미지를 탈피했다.

    오는 27일부터는 직장인과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춘 런치 타임을 운영한다. 메뉴는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옵션으로 마련됐다. 노랑통닭의 인기 치킨 메뉴를 새롭게 해석한 ‘알싸한 마늘치킨 샐러드’, ‘칼칼한 치킨 마요’, ‘깐풍 치킨덮밥’, ‘열불 치킨 누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릉 직영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안주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봄 시즌 한정판 딸기 디저트 9종 선보여

    롯데웰푸드가 봄 계절의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판 디저트 9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 건과는 ▲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 빈츠 딸기 프로마쥬 ▲ 딸기라떼 카스타드 ▲ 딸기라떼 명가 찰떡파이 ▲ 롯샌 딸기 요거트 ▲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딸기 요거트 등 6종이다. 

    딸기맛 한정판 빙과도 선보였다. ▲ 돼지바 딸기요거트 ▲ 딸기마카롱 월드콘 ▲ 딸기라떼 찰떡아이스 등 3종이다.

    올해 봄 시즌 한정판 제품에는 1982년 미국에서 소개된 이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어베어’와 협업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경력·신입 쇼호스트 공개모집

    홈앤쇼핑이 3월까지 경력·신입 쇼호스트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모집은 지원자의 나이, 학력 등을 배제한 무스펙 채용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경력 부문에서는 TV홈쇼핑 또는 T커머스 쇼호스트로서 1년~3년의 경력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

    제출서류는 ▲온라인 지원서 ▲프로필 사진 ▲3분 이내의 PT영상(경력은 방송 포트폴리오) 등이다. 채용절차는 1차 전형(서류·영상 심사) → 2차 전형(카메라·PT 테스트) → 채용검진(경력은 심층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전개

    NS홈쇼핑이 3월 3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NS홈쇼핑은 ‘순천만수산 국내산 고등어 20팩’, ‘IQF 자숙 피꼬막살(100gx 15팩)’ 등 국산 수산물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구매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2월 19일부터 25일 1차,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1회 기획전 페이지의 20% 할인쿠폰(최대1만원)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창에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초등교사 대상 추천 도서 증정행사

    웅진씽크빅이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준비하는 초등교사를 위해 추천 도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한 학기 한 권 읽기’는 2015 개정 교육과정부터 도입된 초등 독서 수업이다. 웅진씽크빅은 2024년 신학기를 맞아 이를 준비하는 교사들이 직접 책을 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개발할 수 있게끔 도서와 수업 자료를 지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2월 29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된다. 선착순 참여자 1000명에게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1종과 자체 제작한 독서 수업 자료집을 증정한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판매

    CJ온스타일의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셋 오픈런’이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

    3월 5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는 5성급 호텔 타워 3개동과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 몰’ 등을 선보인다.

    19일 진행되는 오픈런 방송은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대규모 시설을 ‘깔끔왕’ 셀럽 브라이언이 샅샅이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깐깐한 브라이언 마음에도 쏙 든 쾌적한 신규호텔과 다양한 시설 내외부를 브라이언이 직접 방문해 찍은 VLOG형 리뷰 콘텐츠 기반으로 설명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상반기 주방페어’ 전개

    쿠팡이 주방용품 카테고리 대표 할인전인 ‘상반기 주방페어’를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테팔, 해피콜, 릴팡(산리오), 하리오, 웰프런, 프로그, 락앤락, 글라스락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매트 그레이 후라이팬 세트 3p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올인원 스푼·포크·교정젓가락 풀세트 ▲바겐슈타이거 멀티 스텐 필러 ▲4BNK 프리미엄 프레임 B형 2단 식기건조대 ▲스카치브라이트 고무장갑 중형 5켤레 등이 있다.

    이밖에 ‘주방페어 대표특가’, ‘신학기 준비’, ‘주방 새단장하기’ 등 테마 코너를 추가로 준비해 선보인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이 신학기를 맞이해 ‘산리오캐릭터즈x락앤락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보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락앤락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학기 텀블러·물병 기획전을 진행,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3일 동안은 네이버 원쁠딜 행사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5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락앤락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키링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에버랜드, '푸바오 기억·응원' 프로그램 진행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에서 4월초 중국으로 이동하는 푸바오가 3월 3일까지 판다월드 방사장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에버랜드는 예정된 이별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현재 강철원, 송영관 사육사 등 판다 할아버지들은 푸바오가 판다월드에서의 즐거웠던 순간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평소 좋아했던 대나무 장난감을 다시 만들어 주고, 해먹, 벤치 등 인리치먼트(행동풍부화) 스팟을 다채롭게 조성해주고 있다.

    오는 25일부터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는 푸바오 응원 댓글 이벤트가 진행돼 푸바오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응원 메시지 등을 남길 수 있다. 3월 4일부터는 푸바오 특별 영상 상영회를 진행해 에버랜드 실내 극장에서 매일 2회씩 상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