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새로운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 선보여대교, ‘수능독해트레이닝’ 공교육 적용대상, 3.1절 맞아 열리는 ‘3.1런’ 후원
  • ▲ ⓒLF
    ▲ ⓒLF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신상 가방∙슈즈 출시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봄 신학기, 취업 시즌을 맞아 20대 고객들을 위한 24SS(봄, 여름) 신상 가방 및 신발을 출시했다.

    올해 메인 테마는 ‘로우키 럭셔리(LowKey Luxury)로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영 클래식 무드를 강조했다. 가방의 경우 ‘빅 백(Big Bag)’ 트렌드에 맞게 지난해 보다 커진 사이즈가 돋보이며, 신발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라인도 있다. 캐주얼 무드와 발레코어를 믹스매치해 ‘메리제인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스니커즈,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청키한 플랫폼 스타일의 로퍼 등이 대표적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새로운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 선보여

    유니클로가 개선된 컵 구조로 다양한 가슴 형태에 맞춰 부드럽고 매끄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를 출시했다. 

    유연한 특수 레이어들이 가슴을 감싸고 지지해 뛰어난 보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을 착용할수록 몸에 맞춰 부드럽게 늘어나는 혁신적인 신소재를 사용해 몸에 맞는 핏을 선사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옆가슴을 잡아주고 보정력을 유지해 바스트 라인을 정리해 준다고 강조했다. 
  • ▲ ⓒ에스아이빌리지
    ▲ ⓒ에스아이빌리지
    ◇ 에스아이빌리지, ‘런드리고’와 봄맞이 새단장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모바일 세탁 서비스 플랫폼 ‘런드리고’와 함께 오는 3월 10일까지 봄맞이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에스아이빌리지와 런드리고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 멤버십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 고객 대상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대상 브랜드에 한해 8·15·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2·7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쇼핑백 쿠폰 3종이다.

    오는 10일까지 런드리고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에스아이빌리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세정
    ▲ ⓒ세정
    ◇ 세정 남성복 ‘트레몰로’,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박성훈 발탁 

    패션기업 세정의 남성 토탈 코디네이션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가 신규 모델로 대세 배우 박성훈을 발탁하고,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트레몰로는 대형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3040 남성들에게 모던하고 심플한 비즈니스룩부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까지 유러피안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새로운 모델과 첫 호흡을 맞춘 트레몰로의 2024 봄·여름 화보는 ‘온 타임&오프 타임’을 주제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성훈은 오피스를 배경으로 한 ‘온 타임’ 화보에서는 심플하고 깔끔한 비즈니스룩을, 취미생활을 즐기는 ‘오프 타임’에선 편안하고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소화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우먼즈 S/S 스포트라이트’ 진행··· 여성 봄 신상 단독 발매 상품 할인

    무신사가 여성 패션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우먼즈 S/S 스포트라이트(Women's S/S SPOTLIGHT)’를 진행한다.

    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우먼즈 S/S 스포트라이트(이하 스포트라이트)는 오늘부터 3월 10일까지 신규 발매된 여성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에는 △비터셀즈 △러브이즈트루 △시눈 등 무신사에서 젊은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스포트라이트 참여 브랜드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고객 모두에게 여성 봄 신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0%,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에 18%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봄 리빙페어 전개

    쿠팡이 3월 10일까지 ‘봄 리빙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그래이불, 마틸라 등 베딩 브랜드부터 스카치브라이트, 이지드롭 등 욕실 브랜드, 웰퍼니처, 삼익가구 등 가구 브랜드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르페by알레르망 페이드 알러지케어 다운필 차렵이불 패드세트 Q 페일핑크 ▲쓰리엠 베이직 막대걸레 대형+미세먼지 베이직 정전기 청소포 대형 60매 등이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진행

    위메프가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열고 수도권 제외 전국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기간내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다음날 오전 7시까지만 사용 가능한데, 위메프 앱이나 웹페이지에서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획전 상품을 5만원 초과 결제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숙박시설로는 ▲가평 켄싱턴리조트 ▲제주 신화관 신화월드 ▲라한셀렉트 경주 ▲쏠비치 진도 리조트 등이 있다.

  • ▲ ⓒ대교
    ▲ ⓒ대교
    ◇ 대교, ‘수능독해트레이닝’ 공교육 적용

    대교가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의 ‘수능독해트레이닝’ 프로그램을 2024년 경기외국어고등학교(이하 경기외고) 신입생 교재로 활용한다.

    수능 기출 지문 및 수능 핵심 문항 유형을 학습자의 수준에 맞게 제공하여 취약점을 극복하도록 해 주고,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에 도전할 수 있는 심화 문항도 제공한다. 주기적 학습 리포트를 통해 독해력 성장 추이 및 유형별 강약점을 분석하고 이에 맞게 처방해준다.

    학기가 시작되는 3월부터 진단결과에 따른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수업 보조 학습 자료 형태로 활용하게 된다.
  • ▲ ⓒGS샵
    ▲ ⓒGS샵
    ◇ GS샵,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GS샵은 27일 오후 5시 35분 TV 홈쇼핑을 통해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을 론칭한다. 소곱창전골은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약 40년 전 식당을 하던 시절 운영하던 메뉴다.

    이번에 준비한 소곱창전골은 엄선한 소 곱창과 깐양, 100% 국내산 우거지에 박막례 할머니만의 특별 비법이 담긴 양념과 육수로 구성한 상품이다. 할머니만의 노하우를 사용해 잡내를 제거했으며 전골 육수는 구수한 맛을 한층 살리기 위해 쌀가루와 사골육수를 사용했다.

    상품은 총 8팩으로 구성됐으며 한 팩 무게는 800g이다.
  • ▲ ⓒ대상
    ▲ ⓒ대상
    ◇ 대상,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캠페인 ‘3.1런’ 후원

    대상이 3.1절을 맞아 열리는 ‘3.1런’을 후원하며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에 앞장선다.

    ‘3.1런’은 2021년부터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가수 션이 ‘대한사람 대한으로’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진행해오고 있는 기부 마라톤이다. ‘3.1런’ 참가자와 후원기업은 3.1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함과 후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한다. 

    대상은 ‘3.1런’ 후원을 통해 독립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3.1런’ 참가자들에게 독립유공자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트레비’ x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 협업 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협업한 탄산수 ‘트레비’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봄처럼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총 4종에 담아냈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각 제품 라벨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표현했다.

    트레비 레몬에는 남녀 주인공의 첫 만남, 트레비 자몽은 벚꽃 아래 데이트하는 장면, 트레비 라임은 꽃다발과 함께 청혼하는 모습, 트레비 플레인은 가족을 이루어 행복한 순간을 묘사했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불향 피어나는 ‘와퍼 4500’ 프로모션

    버거킹이 다가오는 봄, 새학기를 맞아 ‘와퍼’ 3종을 최대 3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와퍼 45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와퍼 4500’ 프로모션은 와퍼, 불고기와퍼, 치즈와퍼 등 3종이 대상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36% 할인된 가격인 4500원에, ‘치즈와퍼’는 33% 할인된 5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우측에서 다섯 번째), 배도수 급식사업담당(우측에서 네 번째),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좌측에서 네 번째), 송원영 R&D 팀장(좌측에서 두 번째) 등 주요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우측에서 다섯 번째), 배도수 급식사업담당(우측에서 네 번째),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좌측에서 네 번째), 송원영 R&D 팀장(좌측에서 두 번째) 등 주요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가 호반호텔앤리조트와 레저시설 맞춤형 신메뉴 개발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식음료 분야 정보 교류 및 품질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레저시설 이용객을 위한 메뉴 공동 개발을 골자로 하며, 양사는 호반호텔앤리조트 전용 메뉴 개발과 F&B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기로 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판매채널을 확보하고, CJ프레시웨이는 상품 소싱 및 메뉴 기획에 힘쓴다. 메뉴 출시 후에는 공동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CJ프레시웨이는 2021년부터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쌓아온 거래 이력을 바탕으로 CJ프레시웨이 PB 등 차별화 상품을 활용하거나, 외식 프랜차이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추진 등 호반호텔앤리조트에 최적화된 메뉴들을 개발하겠다는 방침이다. 
  • ▲ ⓒ파라다이스 호탤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탤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봄을 앞두고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이색 봄캉스를 누릴 수 있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3~4월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셰프 특선 수제 샌드위치와 쿠키, 착즙 과일 주스로 구성된 ‘베이커리 피크닉 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미포에서 송정까지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왕복 운행하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2회 이용권(2인)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실속있는 봄캉스를 위한 얼리버드 1박 및 2박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체크인 기준 최소 3주 전 예약 시 최대 66% 할인해준다. 
  • ▲ ⓒ애니바디
    ▲ ⓒ애니바디
    ◇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 편애브라 신규 ‘라이트 라인 3종’ 출시

    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24SS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 신규 라인을 론칭했다.

    이너웨어 베스트셀러인 편애브라는 판매량 누적 110만 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애니바디는 올해 더욱 가벼운 소재의 ‘라이트 라인 3종'을 신규로 출시했다. 라이트 라인은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봄·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땀을 흘릴 때도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뉴베이직 라인’은 은은한 컬러감의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을 새롭게 추가해 MZ 고객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