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후디vs스웨트’ 신상품 기획전 진행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젠틀몬스터’ 전용관 오픈여기어때,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입상
  • ▲ ⓒ아떼
    ▲ ⓒ아떼
    ◇ LF ‘아떼’,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확대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제품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세럼’을 출시하며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떼의 대표 고기능성 ‘바이탈C’ 라인 ▲토닝 캡슐 토너 ▲토닝 컨센트레이트에 이은 3번째 바이탈C 제품이다.

    아떼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은 LF몰,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레저∙스포츠 브랜드 할인전 진행… "최대 65% 할인"

    쿠팡은 야외 활동이 본격 시작되는 계절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레저∙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파워 빅세일’을 진행한다. 

    대표 특가 상품은 ▲밴프 피크닉 매트(7000원대) ▲루이비홈 등산모자(8000원대) ▲조아캠프 마운트 침낭(1만 2000원대) ▲피닉스 프리미엄 미러 수경(1만 5000원대) ▲엑스넬스 높이조절 골프티(1만 6000원대)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5만원대) 등이다.

    와우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3000원), 7만원 이상(6000원), 10만원 이상(1만원) 등 구매 금액대에 따라 제공한다.
  • ▲ ⓒMLB키즈
    ▲ ⓒMLB키즈
    ◇ MLB키즈, 간절기 고프코어 바람막이 출시

    MLB키즈는 간절기 시즌부터 더워지기 시작하는 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는 고프코어 스타일의 아웃도어 홑겹 바람막이와 스포티브 활동에 최적화된 바시티 바람막이 등 다양한 두께와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초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로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MLB키즈의 ‘아웃도어 여름 홑겹 경량 바람막이’는 메쉬 안감을 활용한 통풍 기능이 특징으로, 원단 표면에 있는 조직감이 몸에 달라붙지 않게 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후디vs스웨트’ 신상품 기획전 진행

    무신사 검색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입춘을 기점으로 캐주얼한 봄 상의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24 봄·여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라운드: 후디 vs 스웨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후드티, 스웨트셔츠, 후드집업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38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노앙 △디스이즈네버댓 △비터셀즈 △커버낫 △코드그라피 △프렌다 등이 새 시즌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스웨트셔츠 신상품을 선보인다. 
  • ▲ ⓒGS25
    ▲ ⓒGS25
    ◇ GS25, 장민호 편스토랑 첫 우승작 ‘꾸덕명란크림우동’ 대박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첫 우승한 장민호의 레시피로 만든 ‘꾸덕명란크림우동’이 GS25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해당 상품은 명란과 감자를 넣어 꾸덕꾸덕함이 일품으로, 진한 크림 맛에 명란과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4900원이다.

    GS25는 22년 5월 편스토랑과 손잡고 관련 상품을 현재까지 33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액은 약 530억원을 넘어서며, 핵심 콘텐츠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봄 웨딩시즌 맞아 ‘세레모니웨어’ 큐레이션 행사 진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봄 웨딩시즌을 맞아 ‘세레모니웨어(CEREMONY-WEAR)’ 신상품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2~3년 전부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웨딩 전 친구들과 기념 사진을 찍는 브라이덜샤워가 웨딩문화로 자리잡고, 졸업을 기념해 학교를 배경으로 스냅사진을 찍는 사례가 늘면서 이와 관련한 패션 수요를 포착해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 것이다.

    W컨셉은 이와 같은 수요를 겨냥해 이달 말까지 ‘세레모니웨어샵’ 행사를 열고 관련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안한다. 플로움, 비에유 바이 브라이드 앤유, 이바나헬싱키 등 16개 브랜드에서 올 봄∙여름(SS) 신상품으로 출시한 대표 세레모니웨어를 ▲트위드 ▲드레스 ▲블라우스&스커트 ▲백&슈즈 등 4가지 키워드에 맞춰 소개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신학기 맞아 퍼핀과 함께 할인행사 진행

    편의점 이마트24는 초등 용돈관리 앱 ‘퍼핀’과 손잡고 신학기를 맞아 인기 컵라면 상품 10종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3월 말일까지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퍼핀카드로 컵라면 10종을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상품은 김치큰사발, 참깨라면큰컵, 김치왕뚜껑, 튀김우동소컵, 스파게티큰컵 등이다.

    이마트24는 신학기 행사로 퍼핀카드 주 이용객인 초등학생이 직접 뽑은 인기 간식인 컵라면에 대한 덤 증정과 할인혜택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젠틀몬스터’ 전용관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온라인몰에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전용관을 열었다. 이번 전용관은 100여 개의 젠틀몬스터 인기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젠틀몬스터의 주 고객층이자 온라인몰 매출의 약 60%를 차지하는 2030 세대에 맞춰 이번 전용관을 기획했다. 명동점 매장에 이어 온라인 전용관을 운영하며 고객 편의와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방침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더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만들고자 젠틀몬스터 전용관 전 상품에 대해 인천공항 출국 기준으로 최대 3시간 전에 주문해도 인도가 가능하도록 했다. 시간대별 주문 가능 시간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새봄새출발 빅페스타’ 진행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13일간 ‘새봄새출발 빅페스타’를 진행한다.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리빙/가구,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무제한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인기 홈리빙 브랜드 14곳이 참여,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듀오백 △레이디가구 △리바트 △리벤스 △메종오브제 △모던하우스 △아망떼 △아이르 △아이리스코리아 △지누스 △테리파머지 △한샘 △해피콜 △3M 등이 있다. 각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스테디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15%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 ▲ ⓒ투썸플레이서
    ▲ ⓒ투썸플레이서
    ◇ 투썸플레이스, ‘베러 베이글’ 매출 11배 증가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2월 리뉴얼한 베러 베이글 4종이 출시 열흘만에 매출 11배가 증가했다.

    ‘소금 프레첼 베이글’은 전체 판매량의 40%를 차지했으며 이밖에 ‘블루베리 베이글’, ‘콘 치즈 베이글’, ‘클래식 베이글’도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K1 핫소스’ 증정 이벤트

    교촌치킨이 ‘달걀듬뿍볶음밥’과 ‘의성마늘복음밥’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K1 김치트러플핫소스(5g)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치트러플 핫소스는 매콤한 맛과 신맛이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좋고, 튀김이나 볶음밥 등과 잘 어울려 ‘치밥’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풍부한 식도락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레딧’ 론칭

    CJ프레시웨이가 밀(Meal)솔루션 사업을 고도화해 프랜차이즈, 개인사업자를 비롯해 급식사업자까지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선보인다.

    이츠웰 레딧은 전처리 식자재, 소스류, 육가공품, 패티, 튀김류 등을 포함해 간편조리형 레디밀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식음사업자의 큰 고민 중 하나인 메뉴개발과 조리 편이성을 높여 인건비 절감 등 운영효율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풀무원샘물
    ▲ ⓒ풀무원샘물
    ◇ 풀무원샘물, ‘풀무원 퓨어’ 론칭

    풀무원샘물이 순수 내추럴 미네랄워터 ‘풀무원 퓨어’를 론칭한다.

    신제품 ‘풀무원 퓨어’는 40m 천연 모래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화강암반수를 사용해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또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의 미생물 검사, 매년 환경 호르몬 및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시해 믿고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풀무원 퓨어 500㎖’ 기준 기존 대비 플라스틱 2.36g을 저감한 초경량 용기에 에코캡을 적용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마이 버디’ 시리즈 MD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 10일까지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한 ‘마이 버디’ 시리즈 MD 12종을 선보인다.

    이번 MD 상품은 카카오 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를 소재로 텀블러, 머그, 노트북 스탠드 등 일상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마이 버디 라이언 노트북 스탠드’는 간편하게 노트북 뒷면에 부착하여 상황에 따라 1단, 2단으로 노트북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마이 버디 춘식&라이언 멀티 케이블 파우치’는 노트북 충전기, 무선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옐로우즈’ 테마송 공개

    오뚜기가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을 공개했다.

    ‘해피냠냠송’은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옐로우즈의 ‘초월긍정’ 메시지를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신나는 멜로디와 ‘해피냠냠 룰루냠냠’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으로, ‘어떤 힘든 상황도 옐로우즈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정식 음원은 3월 5일 오후 12시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뚜기 Daily’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참붕어빵, 성장세 지속

    오리온은 ‘참붕어빵’이 올해 1~2월 매출액이 전년 대비 40% 넘게 상승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가족이나 지인 선물용으로 각광받은 점도 유효했다. 실제로 서울역과 명동 등 외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2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성장했다.

    2021년 출시한 ‘호떡 품은 참붕어빵’도 같은 기간 참붕어빵 전체 매출의 약 24%를 차지하며 인기를 견인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조기 오픈

    에버랜드가 이른 매화 개화 시기에 맞춰 테마정원 ‘하늘정원길’을 3월 15일부터 조기 오픈한다.

    약 3만3000㎡ 크기의 하늘정원길은 포시즌스가든(1만㎡), 장미원(2만㎡) 등 기존 정원보다 2∼3배 이상 넓은 에버랜드 최대 규모의 정원으로 만첩홍매, 율곡매, 용유매 등 11종 700여 그루의 매화나무와 다양한 수목과 봄꽃들까지 웅장하게 어우러져 있다.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구례 화엄사의 화엄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매화나무인 원정매 등의 유전 형질을 이어 받은 후계목의 보존지를 조성해 문화적 가치가 높은 우수한 매화나무 등을 감상할 수 있다.
  • ▲ ⓒBBQ
    ▲ ⓒBBQ
    ◇ BBQ, 베트남 하노이에 ‘BBQ 박당점’ 오픈

    BBQ그룹이 최근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 박당에 ‘BBQ 박당점’을 열었다.

    BBQ 박당점은 143㎡(약 43평), 62석 규모의 올리브 카페 타입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등을 비롯한 치킨 메뉴와 김치볶음밥, 순두부찌개 등 한식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크릿양념∙텐더∙허니갈릭∙치즐링 중 2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치킨 플래터 ‘UFO치킨’도 선보인다. UFO치킨은 화려함을 좋아하는 동남아 현지 니즈에 맞춰 드라이아이스를 가운데에 둔 것이 특징이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입상

    여기어때가 신규 입사자에게 제공하는 ‘웰컴키트’로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입상했다.

    여기어때가 출품한 작품은 신규 입사자를 위한 웰컴키트다. 물리적 제약 없이 근무 환경을 보장하는 노트북 거치대와 필기구, 여행에 최적화 한 폴딩 박스, 캠핑 의자, 텀블러 등이 키트를 구성한다.

    웰컴키트는 팬더믹 시기인 지난 2022년 1월부터 선물했다. 평가단은 키트가 여행 서비스라는 여기어때의 브랜드 가치와 회사가 시행하는 ‘유연근무제’를 탁월하게 반영했다는 점에 주목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