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비건 성분 ‘배니쉬 파우더’ 출시하이트진로, 맥주 테라X히조 작가 콜라보 에디션 선봬정관장, 미국에서 국제세미나 통해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 ⓒ아워글래스
    ▲ ⓒ아워글래스
    ◇ 아워글래스, 비건 성분 ‘배니쉬 파우더’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가 신제품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레스드 파우더’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화장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미세 파우더 입자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게 밀착돼,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오는 5월 12일까지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배니쉬 파우더’ 구매 시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트래블 사이즈’ 정품(3만2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 ▲ ⓒMLB키즈
    ▲ ⓒMLB키즈
    ◇ MLB키즈, ‘청키 마스크 샌들’ 출시 및 페이크 광고 화제

    MLB키즈가 지난 5일 국내 키즈 브랜드 최초로 고층 빌딩이 보이는 여의도 공원 한 가운데 청키 마스크 샌들 FOOH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거대한 청키 마스크 샌들이 공중에서 도로로 안전하게 착지한 후 곧이어 다가온 또 다른 청키 마스크 샌들이 등장해 마치 범퍼카처럼 서로 부딪히며 튕겨져 나가는 장면을 연출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인스타그램 게시글 조회수 6.4만회를 기록했다. 

    부드러운 착지와 탄성감을 강조한 이 영상은 청키 마스크 샌들의 안전함과 안정감을 강조한다. 쿠션감이 뛰어난 파이론 소재의 미드솔과 풋배드로 착화감이 편안하며, 발 뒷부분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힐 쿠션패드가 있어 발 뒤쪽도 부드럽게 보호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 X 히조 작가’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청정 활동 일환으로 ‘히조’ 작가와 함께 한정판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속가능한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은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테라가 만나 청정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22년 김선우 작가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테라 X 히조’ 한정판을 통해 두 번째 ‘SAVE the Green’ 슬로건 제품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숲 조성사업에 기부해 ESG 가치를 실천, 환경 보존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계획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365ml, 453ml 캔 2종으로 22일 출시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어린이날’ 맞이 인기 완구 최대 80% 할인

    홈플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2700여 종의 완구 상품 최대 80% 할인과 상품권 증정 행사, 팝업스토어 및 엘리 팬싸인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시작했다. 

    어린이들의 BTS로 불리는 캐치티니핑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할 수 있는 캐치티니핑 럭키박스를 정상가에서 70% 할인한 2만9900원에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레고 인기 상품 100여종도 최대 40% 할인한다. 어린이날 가장 받고 싶은 닌텐도 스위치 OLED본체 2만원 할인과 인기타이틀 24종을 15% 할인 판매한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플레이 꼼데가르송’팝업  오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9층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플레이 꼼데가르송(Play COMME des GARCONS)’ 팝업을 오픈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는 꼼데가르송의 ‘플레이’ 라인을 중심으로 모든 연령대에 사랑받는 시그니처 상품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면세 고객의 럭셔리 패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젊은 고객의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 꼼데가르송을 팝업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고객 수요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 ⓒ한국에스티엘
    ▲ ⓒ한국에스티엘
    ◇ 한국에스티엘 ‘마이쉘’과 ‘벨리곰’ 콜라보 진행
     
    한국에스티엘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과 롯데홈쇼핑 ‘벨리곰’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두 캐릭터의 귀여운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에게 친근함을 형성하고 새로운 소비 경험 등을 주기 위해서, 오는 7월까지 콜라보 제품과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쉘 캐릭터와 벨리곰이 도심을 벗어나 휴양지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컨셉트로,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몰 수원점 등 마이쉘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제품으로는 한정판 위티백, 비치웨어로 착용하기 좋은 하와이안 셔츠와 트렁크 쇼츠, 마시멜로 슬리퍼, 캐릭터 굿즈 등 7종을 선보인다. 
  •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마루 브랜드,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 진행

    해태아이스 마루 브랜드가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을 진행한다.

    해태아이스의 마루 스틱바, 샌드, 카톤, 미니컵 등 총 10종의 제품이 마루는 강쥐 캐릭터가 삽입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 입는다.

    오는 5월에는 해태아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마루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 세트는 총 14종의 다양한 마루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500개 세트 한정 수량으로 마루는 강쥐 미니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해 임직원 단체헌혈 실시

    농심이 오는 5월3일까지 서울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한다.

    약 250여 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할 예정이며,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미국에서 국제세미나 통해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KGC인삼공사가 국제천연물과학회(ICSB)에서 ‘홍삼 효능과 안전성’이라는 주제로 국제세미나를 개최했다.

    국제 무대에서 대한민국 홍삼의 우수성을 선보인 이번 학회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미시시피주 옥스포드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홍삼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연구결과를 발표하며 현지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미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정관장 홍삼 제품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현지인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세계 최대 여행 소프트웨어 기업 ‘세이버’와 AI 기반 항공 서비스 고도화

    인터파크트리플이 글로벌 최대 여행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업 세이버 코퍼레이션과 함께 인공지능 기반 항공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자체 보유한 인벤토리에 세이버의 여행 특화 AI 솔루션을 접목해 항공 예약 및 여행 관련 서비스를 개선하고 최적화한다.

    이를 통해 ▲개인 맞춤형 여행 제안 ▲실시간 여행 일정 조정 ▲예약 및 취소 과정 자동화 및 간소화 ▲항공 시세 예측 및 가격 알림 ▲항공편 결항 및 지연 시 대체 항공편 안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여행 경험을 혁신하고 산업 내 디지털 전환을 주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협업의 범위를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 초청토론회 ‘우아한 라이더 모임’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배민 라이더를 초대해 배민커넥트의 주요 라이더사업에 관해 토론하고 현장의견을 청취하는 ‘우아한 라이더 모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는 라이더가 배달현장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배민커넥트에 반영됐으면 하는 의견을 청취하고 이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제휴서비스 발전방향 ▲필요한 제휴서비스 ▲라이더안전을 위한 배민커넥트 기획활동 ▲배민커넥트와 함께한 긍정사례 등 주제로 라이더와 심도깊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재개관 9주년 기념 행사 개최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 9주년을 맞아 4월20~21일 'Story & History of 뮤지엄김치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엄김치간은 재개관 기념일 전날인 4월20일에 입장요금 50% 할인 혜택을, 재개관 기념일 당일인 21일에는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엄김치간 4층 김치마당에서는 ‘추억 가판대’ 코너가 운영된다. 가판대에서는 김치에 얽힌 한국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해볼 수 있다.

    ‘추억 가판대’ 코너에서는 ‘추억의 물물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6층 체험실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4월의 김장’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 ▲ ⓒYBM
    ▲ ⓒYBM
    ◇ YBM, 사단법인 점프에 MOS 응시권 기부

    YBM이 사단법인 점프(JUMP)의 ‘학업 챌린지 프로젝트’에 MOS 응시권을 기부했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은 동기부여를 위해 보증금 1만원을 내고 해당 프로젝트에 참가하여 8주 동안 온라인 강의 수강률이 80% 이상이 되면 보증금과 함께 챌린지 성공 인증서를 받는다. 수강률이 80% 미만일 경우에는 보증금을 본인 이름으로 장학금으로 기부하게 된다.

    YBM은 이 프로젝트를 위해 장학생들에게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응시권을 지원한다. YBM 넷은 온라인 어학강의,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온라인 강의를 지원하고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폭력예방교육 ‘학교야 웃자!’로 인권존중문화 전파

    LG생활건강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하는 ‘더불U 캠페인’의 일환으로 학교폭력 예방 교육인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올해 첫 수업은 지난 15일 서울 봉화초 등 7개 학교에서 진행됐다. LG생활건강은 올 연말까지 전국 164개 초·중학교에서 총 2400회의 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인권경영’을 사업의 핵심 가치로 삼고 건강한 인권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하나로 지난 2019년 이화여대 교육과학연구소 교수진, 중학교 교사 등 상담심리학, 교육학 전문가들과 함께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버드와이저, 디스이즈네버댓과 협업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국내 대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함께 한정판 패키지 및 굿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버드와이저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만남은 꿈을 향한 도전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철학을 바탕으로 성사됐다. 두 브랜드는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로운 응원의 슬로건 ‘디스 이스 유어스 투 테이크(thisis Yours To Take)'를 만들었다. 이 슬로건은 버드와이저의 기존 슬로건 ‘유어스 투 테이크(Yours To Take)’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브랜드명을 합친 표현이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 신제품 출시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의 새로운 라인업,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고단백 음료다. 설탕과 지방, 콜레스테롤을 모두 ‘0’으로 설계했으며, 한 팩에 100kcal로 부담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오트맛에 부드러운 목 넘김까지 구현해 식물성 단백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