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작 17종 정보와 타이틀 쿠폰 제공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무대 프로그램 눈길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4에서 신작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그라비티 부스는 제1전시관 입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부스 내부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출품작 17종의 정보와 타이틀 쿠폰을 담은 브로슈어를 증정해 출품작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다. 그중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하는 ‘라그나로크3’, ‘Project Abyss(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SLG RPG’,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에 특히 관심이 몰리며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모바일, PC 및 콘솔 플랫폼별로 준비한 나머지 시연존에도 타이틀을 체험해 보기 위한 줄이 길게 늘어섰다.ㅍ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 해설가 ‘빛돌’, 크리에이터 ‘수련수련’이 MC로 등장해 그라비티의 출품작 소개부터 직접 플레이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플루언서와 관람객이 팀을 이뤄 겨루는 게임 대전에서는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치며 뜨거운 현장 반응을 보였다.그라비티는 타이틀 시연 후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관람객 전원에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추가 미션 수행 시 Razer 게이밍 기기 등 상품이 걸린 경품 뽑기 기회도 제공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남은 기간에도 그라비티의 부스에 방문해 시연도 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