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팅, 겨울패션의 [팔방미인]으로

      주로 점퍼류에 활용되던 [패딩]이 팔방미인이 됐다.  29일 관련업계는 거위나 오리의 털을 충전재로 사용한 패딩을주로 점퍼나 재킷으로 입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활용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겨울 패션의

    2013-11-29 박성은
  • K2, 혹한 대비 3종 부츠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혹한 대비용 부츠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마조람] [무스] [로엠] 부츠로 [다운] [신슐레이트] 등 가볍고 보온 효과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제품의 길이 및 디자인에 차별화를

    2013-11-29 박성은
  •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전달

    컬리수,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드림스코(대표 백재성)가 전개하는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CURLYSUE)]가 [제1회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컬리수 페

    2013-11-29 박성은
  • 중국 내 9번째 영업망

    외환은행, 중국 천진시 [시칭] 지행 개점

     외환은행이중국 천진시 [시칭] 지행을 개점하며해외수익비중 15% 도달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9일 외환은행에 따르면 지난 28일 중국 천진시 시칭개발구에 지행을 개설, 본격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이번 개점으로

    2013-11-29 허고운
  • 남대문시장 맛집, 신세계백화점서 맛본다

      남대문시장의 맛집을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신세계백화점>이지난달 11일 [중구청, 남대문시장과의 상생협력 MOU] 체결 이후본격적인 상생활동에 나섰기 때문이다.이번 행사는 단순히 보여주기식이 아닌단계별 상생을 통해,구

    2013-11-29 진보라
  • 유통업계 "불황 극복하자" 연말 마케팅 후끈

    지속적인 불황으로 매출 부진에 시달린 유통업계가 올해 막바지 생존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다양화 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유통가는  [이색적인 협업활동], 패션·외식·문화 결합의  [대규모 쇼핑몰 설립]

    2013-11-28 정윤나
  • 국내 의류수출 전문기업

    한세실업, 제19 2014 FW 패션트렌드 발표 진행

     국내 의류수출 전문기업 [한세실업]은 27일 서울 여의도 하나대투증권 한마음홀에서 [제19회 F/W 패션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 행사는 한세실업 국내 R&D 본부(디자인/패브릭/RD/컬러)와 뉴욕 디자인연구소 전문 디자이너들이

    2013-11-28 박성은
  • [기획취재] 대한민국 아웃도어 산업의 현주소 ②

    [디스커버리]-[더도어], 같은 제품 다른 브랜드?

    F&F의 꼼수… [디스커버리] 활용한 [더 도어] 재고떨이? F&F 꼼수…[디스커버리]는 [더도어] 재고처리반?

    2013-11-28 진철호•배태랑
  • 광고계의 살아있는 전설

    광고 거장 [밥 이셔우드], 이노션 선택한 이유?

      “12년간 회사를 재창조 하는데 집중했다. 이제는 나 자신을 재창조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내 인생에서 또 다른 삶을 원한다”광고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밥 이셔우드(72·사진)]는  20

    2013-11-28 박성은
  • 리복, 윈터 자켓 컬렉션 출시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활동적으로 보낼 수 있게 해줄 [윈터 자켓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복의 윈터 자켓 컬렉션은 [피트니스 라인]과 [클래식 라인]으로 구성됐다.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프

    2013-11-28 박성은
  • [물류랑] 대학생 홍보대사 30명 발대식

        물류산업의 온라인 정보교환 공간인[물류랑] (www.withlogis.com)을 홍보할 제2기 홍보대사 발대식이지난 27일 서울 동작구 중앙대 연구개발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30명의 대학생 홍보대사, 해

    2013-11-28 심재율
  • 롯데제과, 카카오버터 100% 초코파이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27일 카카오버터를 100% 사용한 [가나리얼초코파이]를 출시했다. 초코파이의 맛을 좌우하는 초콜릿의 품질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이다. 가나리얼초코파이의 초콜릿은  식물성 유지 대신 카카오버터를 사용, 풍미가 좋고 입안에서 부드럽

    2013-11-27 정윤나
  • 아영FBC, [돈 루치아노 브뤼]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통해 출시

    주류 전문기업 ㈜아영FBC는 스페인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  [돈 루치아노 브뤼(Don Luciano Brut)]를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  국내 처음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돈 루치아노 브뤼는 스페인 고유의 포도 품종

    2013-11-27 정윤나
  • 정관장 [홍삼쿨 레드], “홍삼쿨이 겨울옷 입었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찬물에도 잘 녹는 [홍삼쿨]에 계절에 맞는 따뜻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홍삼쿨 레드]를 출시한다.정관장 [홍삼쿨]은 6년근 인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 분말을 어디에나 쉽게 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K

    2013-11-27 정윤나
  • 음료업계, 겨울철 비수기? [공연 마케팅이 해답]

    음료업계에 때 아닌 공연 마케팅 열풍이 한창이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여름철에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도매출이 높은 편이지만,겨울철에는 일부 온장음료를 제외하면매출이 줄어드는 현실 때문이다.이와 관련 음료업계는 추운 날씨에

    2013-11-27 정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