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트라, 한-불가리아 수교 25주년 맞아 '1:1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코트라(KOTRA)는 1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불가리아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상담회는 한-불가리아 수교 25주년을 맞아 양국 기업 간의 경제협력을 강화하고 네트워킹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담회

    2015-05-15 박기태
  • 동아제약, 상처 보호 일회용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선봬

     동아제약은 상처 보호 일회용 반창고 '스킨가드 플러스'를 발매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몸에 생긴 상처의 크기와 부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소형, 중형, 대형, 혼합형, 점보, 핑거 등 총 6종류로 구성됐다.&n

    2015-05-15 조안나
  •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새 단장

    맥도날드가 '행복의 나라 메뉴'를 새롭게 단장하고 신제품 '바베큐 불고기 버거(BBQ Bulgogi Burger)'를 8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15일 맥도날드는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365일 24시간 언제나 1000원에서 2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에

    2015-05-15 권지예
  • 배달통, 마동석 CM송 부르는 TV광고 선봬

    국내 주요 배달앱들의 광고전쟁이 본격화된 5월을 맞아 배달통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B.D.T'(Begin Delicious Time)를 15일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배달통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배달통이 사용자들에게 단순한 배달음식 주문 앱

    2015-05-15 배태랑
  • 한미약품, 안구건조증 치료 점안액 '아이포린' 출시

     한미약품이 안구건조증 치료제 '아이포린 점안액 0.05%(이하 아이포린)'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포린(성분 시클로스포린)은 안구 염증에 관여하는 T-Cell을 억제해 눈물샘 기능이상을 회복시키는 등 안구건조증의 근본적 치료를 돕는 전문의

    2015-05-14 조안나
  • 어벤져스 출판계도 접수…키덜트族 겨냥 캐릭터 봇물

     어벤져스 특수를 노리기 위한 유통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해 주목된다. 특히 키덜트족 전 연령층 대상으로 출판계까지 어벤져스 아이템을 선봬 눈길이다.  실제로 국내 대형 오픈마켓의 조사에 따르면 어벤져스 개봉일인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어벤져스 관련

    2015-05-14 조안나
  • 소펙사코리아, '한국 소믈리에' 2차 예선 19일 개최

     프랑스 농업식품산림부(MAAF)가 주최하고 소펙사코리아(SOPEXA KOREA)가 주관하는 '한국 소믈리에 대회 2차 예선'이 오는 19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서울 소연회장에서 개최된다.  '한국 소믈리에 대회'는 명실공히 국내

    2015-05-14 박기태
  • 체리쉬, 창립11주년 디자인 컬렉션 '모더니크 딘' 선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브랜드 최고 인기 제품 라인의 특징을 하나로 모은 대표 컬렉션 '모더니크 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모더니크 딘에 대해 체리쉬 측은 브랜드 정체성을 잘 담아낸 가구 시리즈로

    2015-05-14 조안나
  • 탐앤탐스, 블랙 매장서 '갤러리탐' 전시 열어

    탐앤탐스가 지난 12일부터 7월 10일까지 제 10차 '갤러리탐(Gallery耽)' 신규 전시를 진행한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문화예술 발전과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전개 중인 문화 예술 프로젝트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인

    2015-05-14 권지예
  • 디아지오, 대학 축제 기간 '쿨 드링커 캠퍼스 캠페인' 전개

      글로벌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대표 조길수)는 대학가의 건전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서울 13개 대학교에서 '대학생 스스로 이끌어 가는 건전 음주 문화 - 2015 쿨 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

    2015-05-14 박기태
  • 유통업계 '대목중에 대목' 로즈데이 마케팅 한창

    5월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두 기념일 모두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연인들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고자 지갑을 여는 '대목 중의 대목'이기 때문이다.특히 올해는 로즈 마케팅이 눈에 띈다. 장미는 사랑 고백을 위한 필수 요

    2015-05-14 안유리나
  • 금양인터 "로즈데이엔 로제와인으로 '핑크빛 사랑' 나누세요"

     금양인터내셔날은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사랑하고 싶은 이들과 사랑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로제와인 3종을 추천했다.  로제와인은 분홍빛의 포도주로, 연인들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엔 안성맞춤이다.  금양인터내셔날이 추천한 3종의 로

    2015-05-14 박기태
  • CJ제일제당 "냉면 시장 1위 겨냥" 제품 리뉴얼·신제품 2종 선봬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냉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해 냉면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 CJ제일제당은 올해 신제품 출시와 기존 제품의 맛∙품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아 냉면 시장 1위로 올라서겠다는 각오다. 14일 CJ제일제

    2015-05-14 권지예
  • '가격·할인쿠폰' 젊은층 혼수준비 온라인 '붐'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고 성인들의 인터넷 쇼핑 사용량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젊은층들이 온라인몰에서 혼수가구를 구입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와 차별화된 저렴한 상품모델을 구매할 수 있고, 가격 비교는 물론 할인쿠폰도 사용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

    2015-05-13 배태랑
  • 오비맥주, 전국 10개 대학서 '카스 콘서트' 연다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전국 10개 대학교서 '카스 콘서트'를 연다. 오비맥주는 13일부터 22일까지 전국 6개 지역 10개 대학에서 '카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13일 원광대를 시작으로 전북대, 부산대(이상 14일), 성균관대(15일), 경성대(19일

    2015-05-13 권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