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키즈' 8종 채소 리뉴얼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키즈에 8가지 녹황색 채소를 추가해 더욱 건강한 제품으로 리뉴얼했다.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 '뽀로로와 타요’ 2종으로 새롭게 출시한 하루야채 키즈는 14가지 채소와 4가지 과일 100g이 함유되어있는 어린이 전용 과채음료이다.하루야채 키즈
2015-05-13 권지예 -
JW중외신약, 대용량 탈모치료제 '모나드 90정' 선봬
포장단위를 변경해 환자들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개선한 탈모치료제가 새롭게 출시됐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중외신약은 탈모치료제 '모나드 90정'을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탈모치료제 모나드정의
2015-05-13 조안나 -
라푸마, 소재 업그레이드 '방풍·방수' 재킷 주력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성숙 단계로 접어들고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합리적으로 변모하면서 올봄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간의 '생활 기능' 경쟁이 보다 치열해질 전망이다. 라푸마 아웃도어를 전개하는 LF는 올해 소재의 하이브리드화가 특징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2015-05-13 배태랑 -
풀무원 '아임리얼', 순수착즙 파인애플·비트&당근 2종 선봬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착즙 주스 풀무원 '아임리얼'이 순수착즙 및 과채 주스 신제품 파인애플과 비트&당근을 내놨다.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의 대표 브랜드 '아임리얼'이 '아임리얼 순수착즙 파인애플(이하 아임리얼 파인애플)', '아임리얼 비트&am
2015-05-13 권지예 -
페르노리카 '앱솔루트 피크닉 패키지' 출시…"봄 나들이에 딱"
종합 주류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선선하고 화창한 봄을 맞이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나 캠핑 등에서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앱솔루트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앱솔루트 피크닉 패키지'는 앱솔루트의 대표
2015-05-13 박기태 -
레포츠시즌 앞두고 여성복도 스포츠캐주얼라인 출시 잇따라
국내 여성복 브랜드들이 올여름 스포츠캐주얼 옷차림의 '애슬레저(Athleisure) 룩'에 주력한다. 레포츠 시즌을 앞두고 액티비티에 대한 호응도가 높아진 여성들이 편안하고 캐주얼한 운동복 차림을 찾을 것으로 전망한 데에
2015-05-13 배태랑 -
YBM어학원, 'YBM럭키백' 한정 판매 이벤트 성료
YBM어학원은 지난 9일 'YBM DAY'를 기념해 실시한 럭키백 한정 판매 및 영화 상영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YBM어학원은 지난해부터 5월 9일을 YBM DAY로 지정하고 대학생 및 일반인 수강생을 대상으로 YBM럭키백을
2015-05-12 조안나 -
K2, 여름산행용 '쿨 360 시리즈' 등산화 3종 선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용 등산화 베이퍼·브리사·리갈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여름철 단기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등산화로 K2만의 '쿨360 시스템'을 적용해 처음 착용부터 시원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5-05-12 배태랑 -
ABC마트, 업계 최초 '아웃도어 브랜드' 단독 유치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슈즈멀티숍 업계 최초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를 단독으로 유치한다고 12일 밝혔다. ABC마트는 160여개 이상의 각종 글로벌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취급하는 슈즈 카테고리 킬러 기업으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의 슈즈를 선보인 것은
2015-05-12 조안나 -
동원, 한국야쿠르트와 손 잡고 '협업 마케팅'
동원F&B의 '동원 골뱅이'와 팔도의 '팔도비빔면'이 다시 한 번 손을 맞잡고 '골빔면' 레시피 알리기에 나선다. 12일 동원F&B는 국내 비빔면 시장 1위 업체인 팔도와 '골빔면(골뱅이+비빔면)' 레시피를 선보이는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
2015-05-12 권지예 -
파리바게뜨 'The 맛있는 프랑스빵' 한달 만에 300만개 팔려
파리바게뜨의 'The 맛있는 프랑스빵' 11종이 지난 4월 2일 출시 이후 약 한달 만에 판매 300만 개 (5월 11일 현재 기준)를 돌파했다. 12일 파리바게뜨는 'The 맛있는 프랑스빵'의 인기에 힘 입어 프랑스 빵 제품들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
2015-05-12 권지예 -
탐앤탐스, 모바일 선불카드 앱 '마이탐' 선봬
탐앤탐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Y TOM(마이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탐앤탐스의 모바일 앱 마이탐은 1회 충전시 5천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자유롭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매장에서 결제시 구입 액수만큼 차감된다. 또 기존 실물 멤버
2015-05-12 권지예 -
bhc, 매운 맛 강조된 '쏘스에무쵸 핫' 치킨 선봬
bhc가 매운 맛이 강조된 '쏘스에무쵸 핫'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쏘스에무쵸 핫'은 닭 속살을 매운맛으로 은은하게 베이게 숙성한 후라이드 치킨을 매콤, 달콤, 새콤한 무쵸무쵸쏘스에 찍어 먹는 치킨이다.'무쵸무쵸쏘스'는 홍파프리카, 파인애플, 할라피뇨
2015-05-12 권지예 -
삼립식품, 냉장 디저트 '카페스노우' 인기
삼립식품은 지난 3월 출시한 냉장 디저트빵 제품 '카페스노우'가 출시 두 달 만에 45만 개가 팔려나가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카페스노우'가 판매되는 편의점 'GS25'의 냉장 디저트빵 제품군에서 가장 높은 판매 기록이다. 
2015-05-12 권지예 -
교원, 두뇌발달 프로그램 '놀이재미 베베똑' 선봬
교원그룹의 전집 교원 올스토리가 13개월부터 24개월 아이를 대상으로 한 '놀이재미 베베똑'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1개월에 1종씩 총 12종의 교구와 이에 따른 다양한 활동 교재를 통해 아이가 즐겁게 놀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성장
2015-05-12 조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