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껌으로 생명 구하는 '히어로 껌', 조혈모세포 기증 등록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껌을 씹는 것만으로 누군가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면?까다롭고 복잡한 절차 없이도 껌을 씹는 것만으로 조혈모세포 기증 등록을 할 수 있는 '히어로 껌(Hero Gum)'이 등장했다. 이제 누구나 '히어로 껌'을 씹으면 혈액암 환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

    2025-07-31 김수경 기자
  • '그리고, 가정 폭력' 세 단어 추가했더니 일어난 변화… AXA, 보험의 정의를 새롭게 쓰다

    브랜드의 변화를 넘어 비즈니스 자체를 바꾸는 아이디어가 주목받다.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라이언즈(Creative Business Transformation Lions)는 단순한 광고 캠페인이 아닌, 기업의 핵심 기능 전반에 걸쳐 크리에이티브한 변화를 이루어

    2025-07-31 은현주 기자
  • "칸라이언즈, 업계를 초월해 전 세계 사람들이 서로 영감을 주는 곳"… 김아영 이노션 팀장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31 김수경 기자
  • "칸라이언즈, 멀어 보이지만 언젠가 현실이 될 수 있는 꿈"… 강승리 제일기획 프로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30 김수경 기자
  • "칸라이언즈는 크리에이티브와 영감의 원천이 되는 곳"… 차수연 틱톡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터지스트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9 김수경 기자
  • "단순한 아이디어와 아름다운 장인정신이 중요"… 지로 하야시 덴츠 ECD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8 김수경 기자
  • 브랜드 노출 없이도 LVMH가 파리올림픽 최고의 광고가 된 이유는?

    2024년 파리 올림픽은 스포츠뿐 아니라 브랜드 스토리텔링에도 혁신의 무대였다. 올림픽을 위한 광고는 넘쳐났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은 브랜드의 실천과 태도였다.28일 브랜드브리프는 파리 올림픽을 새롭고 잊을 수 없는 방식으로 빛낸 2025 칸라이언즈 수상 캠페

    2025-07-28 유다정 기자
  • "누구나 공감하는 인사이트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여줘야"… 방유빈 제일기획 CD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5 김수경 기자
  • "데이터는 인간의 숨겨진 진실을 발견하는 힘"… 데이 다이앤 칸타 CGO

    칸라이언즈의 메인 행사장 팔레 데 페스티발의 베이스먼트 스테이지. 그를 처음 본 건 크리에이티브 데이터(Creative Data) 부문 'Inside the Jury Room' 패널 세션에서였다. 가장 먼저 떠오른 단어는 '정확함'이 아니었다. 숫자나 알고리즘의 정밀함

    2025-07-25 김수경 기자
  • "좋은 크리에이티브란, 우리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 김장한 디마이너스원 공동 대표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4 김수경 기자
  • 스튜디오좋·이노션·현대차·이노레드, 2025 원 아시아 심사위원으로 선정

    스튜디오좋, 이노션, 현대자동차, 이노레드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2025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드(ONE Asia Creative Awards)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24일 원 아시아를 주관하는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The One Club for Cr

    2025-07-24 김수경 기자
  • AI 알고리즘을 바꾼 크리에이티브의 힘… "미디어가 곧 메시지다"

    "기술은 수단일 뿐, 크리에이티브를 어떻게 가능하게 했는가가 중요했습니다."댄 클레이즈(Dan Clays) 2025 칸라이언즈 미디어 라이언즈(Media Lions) 심사위원장이자 옴니콤 미디어 그룹(Omnicom Media Group) CEO의 말은 올해 미디어 부문

    2025-07-23 은현주 기자
  • "칸라이언즈는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도파민의 장"… 김현 대홍기획 아트디렉터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3 김수경 기자
  • "좋은 크리에이티브, 문제 해결부터 브랜드 성장까지 이끈다"… 신석진 크래프톤 부사장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2 김수경 기자
  •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 나아가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캠페인"… 오형균 맥켄코리아 ECD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1 김수경 기자
이전 6 7 8 9 1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모두의 예상
385화: 그리고 나라에 망조가 들었다

크리에이티비티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대홍기획, 내달 초 조직개편 나선다… 광고 업계도 '긴장'

  • 02

    "저작권 침해 아냐?"… 논란 부른 맥도날드의 챗GPT '지브리 스타일' 콘텐츠

  • 03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4

    이노션, 韓 역대 세번째 칸 그랑프리… 이용우 대표 "도전하는 기업문화가 결실 맺어"

  • 05

    제일기획·HSAD·스튜디오좋·BKR 주니어 크리에이터들, 韓 대표로 2025 칸 라이언즈에!

  • 06

    아시아 최고의 광고대행사는 '덴츠 도쿄'… 제일기획 4위, 이노션 21위에

  • 07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8

    제일기획·이노션·이노레드·서비스플랜 코리아·KBox, 애드페스트 2025 심사위원으로 선정

  • 09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10

    현대차 지성원 글로벌 CMO·이노션 김정아 CCO, 2025 뉴욕페스티벌 심사위원으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