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white 로고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에너지·화학 제약·의료 오피니언 일반·이슈

전체서비스

  • 뉴데일리  
    • TV
    • 칼럼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피플
    • 포토
  • 뉴데일리 경제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에너지 · 화학
    • 제약·의료
    • 오피니언
    • 일반·이슈
  • 대구·경북
    • 전체
    • 경북
    • 대구
    • 포항
  • 충청·세종·강원
    • 전체
    • 대전
    • 세종
    • 충청
    • 충남
    • 충북
    • 강원
  • 호남·제주
    • 전체
    • 광주
    • 전남
    • 전북
    • 제주
  • 경기·인천
    • 전체
    • 경기남부
    • 경기북부
    • 경기경제
    • 인천
  • 시장경제신문
    • 경제산업
    • 소상공·금융
    • 소상공·시장
    • 창업·벤처
    • 마케팅
    • 오피니언
    • 기획 · 특집
    • 뷰티 · 패션
    • 포토 · 영상
    • 메콘TV
  • 브랜드브리프
    • Brand
    • Creativity
    • Media
    • SDGs·ESG
    • Cannes Lions
    • Spikes Asia
    • 칼럼
    • 인사·동정
    • 채용
  • 칸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x서울
    •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 스파이크스 아시아
    • 한국 사무국
    • 뉴스
  • 뉴데일리 TV
  • 뉴스레터
  • 회사소개
  • 광고 및 제휴
로고 logo-white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

크리에이티비티

유튜브 2018년 결산… '핑크퐁·케이팝', 인기 콘텐츠 총집합에도 욕먹는 이유

유튜브의 2018년 트렌드를 담은 결산 영상인 리와인드(Rewind)가 일주일 만에 유튜브 역대 '싫어요' 랭킹 2위에 올랐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케이팝, 먹방, ASMR, 상어 가족 노래 등 유튜브에서

"기업의 모든 고민, 아이디어로 해결합니다"… 이승재·이정빈 아이디엇 대표

"아이디어로 기업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기존의 것과 다른 새로운 것, 재미있고 도전적인 것, 이슈가 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찾는다면 아이디엇을 찾아주세요." 아이디어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하겠다고

유튜브 2018 올해의 광고… 작품상·6초 광고·크리이이티비티 등 7개 부문 선정

유튜브가 '2018년 유튜브 광고(YouTube ads of 2018)'를 발표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유튜브는 디지털 분야 시상식인 웨비 어워드(The Webby Awards)와 함께 구독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

"20%의 자유시간이 만든 창의력의 비밀"… 신석진 제일기획 아트디렉터

"매일 바쁜 현업에만 매달리다보면 정말 하고 싶은 것에 대한 시간을 내지 못할때가 많죠. 내가 주도하는 아이디어를 실행시킬 수 있었던 힘은 바쁜 일과 속 20%의 자유 시간이 만든 창의력이었습니다." 현업의

이노션, 2018을 빛낸 '올해의 한국 광고대행사'로 선정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광고 축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8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South Korea Agency of the Year)'로

"세계 최고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무대에 서세요"… 칸 라이언즈 2019, 연사 모집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19년도 무대에 설 연사(speaker)를 공개 모집한다. 7

미리보는 '칸 라이언즈 2019', 크리에이티브 전략·엔터테인먼트 포 스포츠 부문 신설

오는 2019년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출품 부문에 2개 부문이 신설됐다. 칸 라이언즈는 지난 1일(런던 현지 시각) 페이스북

'기업 홍보, 드라마로'… 삼성전자 '고래먼지'로 따뜻한 미래 보여줘

기업이 웹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최근 웹드라마 중 '고래먼지'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래먼지'는 삼성전자에서 처음 시도한 웹드라마로 지난 9월 10일 공개했다. 제일

올해 '6초 광고' 톱10… 유튜브 "짧지만 명확한 브랜딩 수단으로 자리잡아"

"6초 안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라!"유튜브(Youtube)가 창의성과 조회수 등을 토대로 올해의 베스트 6초 광고 10편을 선정해 발표했다. 25일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 2017년 7월부터 2018년 8월까

"당신, 왜 이렇게 늙었어"… 30년 후 모습 '인생사진관' 광고, 300만 울렸다

"당신, 왜 이렇게 늙었어." 60이 훌쩍 넘은 남편의 얼굴을 본 아내는 이내 울음을 터뜨린다. 부부는 훌쩍 늙어있는 서로를 바라보며 하염없이 눈물만 흘린다. 고객들의 수십 년 후 미래 모습을 보여주는 삼성

파전에 와인? 한국판 부르고뉴 나왔다… 이마트 웹다큐, 와인 고정관념을 깨다

"전이랑 와인이랑 잘 어울린당께~ 거, 와인? 아무것도 아니여~" '와인' 하면 떠오르는 고급스러움 대신 농촌 시골마을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모델로 내세운 이색 와인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업계에

"밀레니얼·Z세대의 찌질한 이야기, 가감없이 들려준다"… 박웅현 TBWA 크리에이티브 대표

디지털 네이티브인 Z세대와 1981~1996년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가 최근 최대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기업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이들 세대들의 관심과 고민은 무엇인지가 기업의 브랜딩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로 떠오

미켈란젤로 '다비드'를 고민하게 한 세탁기… 삼성전자 ‘퀵드라이브(Quick Drive)’ 영국서 아트마케팅

영국의 주요 명소에서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과 함께 전시된 세탁기 조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 영국은 런던에서 ‘퀵드라이브(Quick Drive)’ 세탁기의 뛰어난 제품

"브랜드와 잘 맞는 크리에이티브가 중요"… 이성하 펍지 팀장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크리에이티브가 아닌, 브랜드 관점에서의 크리에이티브를 고민해야 합니다. 크리에이티브가 브랜드의 본질을 넘어서거나 해치지 않아야 하는 것이죠." 이성하 펍지(PUBG) 크리에이티브 팀장이

"브랜드, 서비스보다 철학 있어야"…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이노베이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이노베이션이 일어날 수 있는 좋은 루틴(routine)을 배치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상의 습관이 모여 크리에이티브(creative)가 됩니다."대기업 계열

<< < 21 22 23 24 25 > >>
  •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제휴안내
  • 회원약관
  • 저작권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방침(책임자: 국승환)
  • 광고문의
  • 보도자료 : press@newdaily.co.kr
  • 기사제보
  • 제안마당


법인명: 뉴데일리(주) | 제호명: 뉴데일리 | 주소:(100-120)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120 단암빌딩 3층 | 등록번호: 서울 아00115 | 등록일·발행일: 2005년 11월 9일 | 발행인: 이성복 · 편집인: 이진광

대표전화: 02-6919-7000 | 정치·사회 편집국: 02-6919-7002 | 경제 편집국: 02-6919-7003 | 광고국: 02-6919-7012 | 팩스: 02-702-2079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