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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식인 공략"… 파리바게뜨, 식물성 계란에 대체육까지
파리바게뜨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협업한 랩 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 소비’ 트렌드가 주목 받는 가운데, 환경과 동물 복지를 고려한 식물성 고기인 대체육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선보였다.파리바게뜨가 선보인
2021-11-04 김보라 기자 -
롯데GRS, 100% 재활용 가능한 '인쇄 지운 컵' 도입
롯데GRS는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사용되는 아이스 드링크 컵 표면의 브랜드 로고를 지우고 100% 재활용 가능하도록 양각으로 로고를 새긴 PET컵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기존 PET컵은 재활용을 위한 분리수거 후 분쇄 되는 과정 중 로고 인쇄가 된 컵의 재활용이 불
2021-11-04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 참가
바디프랜드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충청남도와 아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알리고 헬스케어 관련 업체들의 협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2021-11-04 김보라 기자 -
대형마트·SSM, 김장철 맞아 절임배추 경쟁…사전예약 개시
김장철이 다가오면서 주요 유통업계가 김장 수요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급격하게 판매가 늘어난 절임배추 수요를 잡기 위한 경쟁이 뜨겁다. 대형마트부터 기업형슈퍼마켓(SSM)까지 일제히 사전예약에 나서는 모습이다. 3일 유통업계에
2021-11-03 강필성 기자 -
테이스티나인, HMR 넘어 식당 차린다
가정간편식(HMR) 스타트업 업체 테이스티나인이 신사업에 도전한다. 주력 사업인 HMR을 넘어 외식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와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2021-11-03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정기 임원인사 단행… 'ESG·노사문화·글로벌' 중점
SPC그룹은 2021년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승진자는 부사장 1명, 전무 3명, 상무 13명, 상무보 14명 등 총 31명이 대상이다. 올해 SPC그룹 승진 인사의 키워드는 ‘ESG경영’, ‘노사문화 혁신’과 ‘글로벌 사업 강화’다.SP
2021-11-03 김보라 기자 -
[인사] SPC그룹
<승 진>◇ 부사장△ 경재형 (㈜SPC삼립)◇ 전무△손병근 (㈜SPC삼립) △ 손정호 (㈜파리크라상) △강동석 (SPC㈜)◇ 상무△ 지상호 △ 홍성율 △ 박종환 △ 김진억 (이상 ㈜SPC삼립) △ 이정훈 △ 박문수
2021-11-03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새벽배송보다 앞당긴 ‘저녁배송’ 확대 적용
홈플러스가 신선식품이 밤새 방치되는 새벽배송 대신 잠들기 전에 받을 수 있는 저녁배송을 새롭게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25일부터 홈플러스 영등포점과 영통점에서 ‘홈플러스 세븐오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결과 온라인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일 밝혔다.이 서
2021-11-03 강필성 기자 -
샤넬 또 인상… 클래식 미디움백 천만원 돌파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2월과 7월, 9월에 이어 올해만 네 번째 인상이다.3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부로 샤넬 클래식백 스몰 사이즈의 가격은 893만원에서 1052만원으로 17.8% 인상됐다.클래식백 미듐 사이즈는 971만원에서 1124
2021-11-03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카스타드 완충재 종이로… 제과업계 친환경 포장재 도입
제과업계에 '친환경 포장재' 교체가 이어지고 있다. 오리온에 이어 롯데제과가 동참했고, 농심도 친환경 포장재를 이용한 신제품을 내놨다. 해태제과는 친환경 공장이 지어지는 내년 홈런볼 트레이를 교체할 예정이다.3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카스타드 등에 사용되는 플라
2021-11-03 임소현 기자 -
세정그룹 2세 박이라 사장, 친환경 경영 박차… 사내 프로젝트 추진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이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사내 친환경 프로젝트를 추진한다.세정은 지난 10월29일 진행된 프로젝트명 ‘순환하는 세정-다시 시작’은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서 주최하는 2021 예술인 파견 지원 사업-예술로의 일환
2021-11-03 김보라 기자 -
풀무원, 美 시장 공략 강화… 미국에 470억원 추가 투자
풀무원이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풀무원의 미국 자회사에 대규모 투자를 집행하면서 미국 사업 키우기에 나서는 것. 최근 본격적으로 성과가 나타나는 미국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성장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다.특히 풀무원은 물류 등의 효율화를 통해
2021-11-03 강필성 기자 -
디퓨저·향수… '향'을 입는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화장품 사업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화장품에 이어 향 아이템인 핸드크림, 디퓨저, 향수 등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어우러지는 네 가지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상품 더 센트
2021-11-03 김보라 기자 -
동원F&B "K-푸드 '떡볶이' 해외 30개국에 전파"
동원F&B가 K-푸드 '떡볶이'를 해외에 알리는 주춧돌 역활을 톡톡히 하고 있다.동원F&B는 상온 간편식 떡볶이 브랜드 ‘떡볶이의신’을 2016년 동남아를 시작으로 현재 미국, 일본, 호주 등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해외 현지
2021-11-03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재사용 아이스팩 전국 확대… 자원순환 앞장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지역사회와 연계를 통해 재사용 아이스팩 확산에 나섰다. 앞서 지난달 19일 한국환경공단·CJ제일제당과 함께 ‘시민이 주도하는 플라스틱 확산을 위한 아이스팩 적정처리·재사용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2021-11-0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