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비대면 설 선물 수요 증가"… 정관장몰, 온라인몰 혜택 확대

가격 부담 줄이고 특별한 서비스 접목설선물 구매 혜택 제공가족 건강, 추억 위한 소원담기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1-20 10:24 | 수정 2022-01-20 13:31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새해를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치솟는 물가를 감안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정몰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접목해 이색적인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본 프로모션 혜택을 비롯해 정몰의 12종 쇼핑지원 쿠폰이 제공된다.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결제 혜택 서비스도 마련됐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한다는 뜻의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정(正)쿠폰’ 서비스도 진행한다. 정쿠폰은 명절이나 기념일 등 일정을 지정하면 SMS나 메일을 통해 알림과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정몰에서 혜택을 받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수령이 가능한 ‘매장픽업’ 서비스와 보자기, 한지로 제품의 품격을 높이는 ‘특별포장’ 등 시그니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가족의 건강과 추억을 위한 ‘정관장이 쏩니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몰에서 소원을 담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청한 소원을 들어준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