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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동탄점, 경기 남부 최대 규모 '나이키'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오는 20일 오픈을 앞두고 ‘초대형’, ‘디지털’, ‘체험’ 컨셉의 스포츠관을 오픈하여 MZ세대를 사로잡는다는 각오다. 온라인에 익숙한 MZ세대들에게 초대형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보여주면서 디지털 컨셉으로 재미를 더하고, 단순 구매
2021-08-0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키친델리' 즉석조리식품 포장재 친환경으로 변경
이마트는 오는 9일부터 키친델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즉석조리식품의 포장재를 분리 배출이 가능한 비목재 종이 소재로 변경하고, 유산지와 스티커도 재활용이 쉬운 방식으로 교체한다고 밝혔다.적용되는 품목은 구이, 튀김류 등 56개 상품으로 오는 9월 1일까지 이마트 성수점,
2021-08-08 한지명 기자 -
인터파크, 2Q 영업손 24억원… ‘코로나19’ 속 적자폭 감소
매각을 진행 중인 인터파크가 2분기 영업적자 규모를 큰 폭으로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는 6일 실적 발표를 통해 2분기 영업손실이 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적자폭이 크게 개선됐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866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2%
2021-08-06 강필성 기자 -
CJ CGV, 2분기 영업손실 573억… 적자폭 축소
CJ CGV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타격에 2분기 적자를 기록했다. 다만 지난해에 비해서는 실적 개선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CJ CGV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617억원, 영업손실 57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코로나
2021-08-06 임소현 기자 -
보복 소비에 백화점만 웃었다… 롯데쇼핑, 2Q 영업이익 444.7%↑
롯데쇼핑이 지난 2분기 국내 소비 회복의 영향으로 백화점 부문 호실적을 낸 반면, 할인점과 롯데온을 포함한 이커머스 사업 부문 등은 부진한 성적을 기록했다. 롯데쇼핑은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5억7300만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44.7% 증가했다고 6일 공
2021-08-06 한지명 기자 -
SM그룹 동강시스타, 영월 대표 농산물 찰옥수수 5천만원어치 구매
SM그룹이 코로나19 사태 지속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 지원에 팔을 걷었다.6일 SM그룹에 따르면 레저 부문 계열사인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영월군 농업인들과의 상생의 일환으로 5000만원 상당의 찰옥수수를 구매하기로 하고
2021-08-06 성재용 기자 -
SM그룹 호텔 탑스텐, '홈페이지 예약 최저가 보장제' 실시
SM그룹 레저 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을 위해 8월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예약 및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쿠아파크 2인 무료입장권이 포함된 '최저가 예약 보장 서비스'를 실시한다.6일 SM그룹에 따르면 호텔 탑
2021-08-06 성재용 기자 -
"해외 화장품 실적이 견인" 애경산업, 상반기 영업익 19.4%↑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1년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한 2783억원을 기록한 반면 영업이익 135억원, 당기순이익 112억원으로 전년보다 각각 19.4%, 117.7%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특히 2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7.3% 증
2021-08-06 김보라 기자 -
SPC삼립, 'ESG위원회' 신설… "건강한 식문화 조성"
SPC삼립이 이사회 산하에 ESG위원회를 신설한다.SPC삼립은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한 ESG 경영체제 가동을 위해 ‘ESG위원회’를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ESG위원회는 ESG 전략 및 정책, 추진 활동을 점검하며, 회사의 ESG 관련 제반 업무 집행에 대한 관리
2021-08-06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테라 캠핑 굿즈' 한정 판매… 라방으로 5종 선봬
하이트진로는 테라 캠핑 굿즈 5종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와 협업했다.6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테라X스탠리 협업 제품을 포함한 5종의 캠핑 굿즈 ▲아웃도어 쿨러(15.1ℓ) ▲보냉
2021-08-06 한지명 기자 -
CJ온스타일, '오물통'에 빠진 2Q… 허민호 대표의 이유 있는 분노
"우리는 상반기를 거치며 현재 ‘실패’라는 오물통에 빠졌습니다."허민호 CJ ENM 커머스 부문 대표이사가 지난달 창립기념일에 임직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의 일부다. 당시 홈쇼핑 업계에서는 허 대표가 창립기념일에 자사를 ‘오물통’에 비유하는 이례적인 분노를 쏟아낸 것을 두
2021-08-06 강필성 기자 -
4단계 또 연장… 호텔·레저업계, 오프라인 마케팅 '급제동'
호텔·레저업계가 조심스럽게 준비하던 오프라인 마케팅에 급제동이 걸렸다. 코로나19 직격탄 이후 여름 휴가 시즌 맞이에 희망적으로 나섰지만 수도권을 중심으로 4차 대유행이 장기화되며 호텔가 마케팅이 또 다시 위축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호
2021-08-06 임소현 기자 -
'가족 친화형' 롯데 동탄점 vs '과학 접목' 신세계 대전
국내 백화점 ‘빅2’가 이달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각각 ‘랜드마크’를 표방하는 대형 점포를 일주일 간격으로 오픈하며 맞붙는다. 롯데가 20일 경기 화성시 오산동에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개점하는데 이어 신세계백화점이 27일 대전 유성구 대전엑스포
2021-08-06 한지명 기자 -
폐기 재료 재사용에 식중독까지… 식품·외식업계, 위생 관리 총력
여름철 식품·외식업계가 위생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덥고 습한 장마철에는 음식물이 식중독균에 오염되는 등 각종 변질이 이뤄지기 쉽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근 분당 김밥집 식중독 사태와 맥도날드 폐기 빵 재사용 논란 등 잇따라 터지는 위생 문제로 긴장감이 높아진 것도
2021-08-06 김보라 기자 -
판 커지는 '비건시장'… 롯데제과도 '우유·달걀' 뺀 빵 만든다
최근 식품업계에 '식물성 식품' 시장이 가파르게 커지고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채식 시장 확대에 관련업체들이 잇따라 시장에 진입하는 모양새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가 식물성 소재를 100% 사용한 식물성 빵 ‘V-Bread(브이-브레드)’ 브
2021-08-0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