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 하반기 개발자 공개채용 "채용 2배 확대"

    이베이코리아가 2021 하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실무급 개발직을 뽑는 자리로, 평년 보다 2배 이상 많은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모집 분야는 △프런트엔드(FE) △백엔드(BE) △플랫폼 △시스템 △애플리케이션(Applicatio

    2021-08-10 한지명 기자
  •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1년 만에 10개국 진출

    KT&G가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의 글로벌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을 세계 10개국에 진출시켰다. 지난해 8월 러시아에 처음 선보인 이후 1년 만에 일궈낸 성과다.KT&G는 9일 릴의 열 번째 수출 국가로 알바니아에 '릴 솔

    2021-08-10 한지명 기자
  • SSM, 2분기도 먹구름…수익성 확보 '안간힘'

    기업형슈퍼마켓(SSM)의 성장이 정체 상태다. 업계는 온라인 사업 강화, 배송 강화 등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안간힘을 쓰고 있다.3일 산업통상자원부(산자부)에 따르면 올 상반기(1~6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모두 고르게 매출이 늘면서 전체적으로 8.6% 증

    2021-08-10 한지명 기자
  • 동원F&B '리챔' 日서 인기… 3개월만에 40만캔 판매

    동원F&B의 짜지 않은 국산 캔햄 ‘리챔’이 일본에서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10일 동원F&B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일본 전역에 위치한 대형마트에서 리챔을 판매하기 시작해 7월까지 3개월만에 누적 40만여 캔을 판매하고 현지 판매액 약 16억원을 기록

    2021-08-10 김보라 기자
  • 내리막길 벗어난 K-뷰티, 하반기 성장 고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을 거듭하고 있는 화장품업계가 상반기 회복세를 이어갔다. 화장품 소비 심리 회복과 함께 온라인, 해외 선전이 실적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상반기 매출과 영업

    2021-08-10 김보라 기자
  • bhc치킨, 올림픽 특수 톡톡… "매출 전년 대비 2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 치러진 올림픽이 지난 8일 막이 내린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응원 메뉴로 치킨을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10일 bhc치킨에 따르면 올림픽 기간인 7월23일부터 8월8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

    2021-08-10 김보라 기자
  • "간식박스에 도시락까지" 유통업계, 코로나19 의료진 돕기 앞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유통업계가 발벗고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그룹은 오리온재단을 통해 전국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및 임시선별검사소 806곳에 총 1억원 상당의 오리온 간식 박스를 지원했다.이번 지원은

    2021-08-10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골프, 론칭 후 첫 BI 리뉴얼… "3040골퍼 공략"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디자인과 기능성 중심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교체하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최근 골프를 가볍게 즐기는 ‘캐주얼 골퍼(casual go

    2021-08-10 김보라 기자
  • 롯데월드, 자원 선순환 캠페인 ‘그린월드’…ESG경영 강화

    롯데월드가 ‘A Better World:더 좋은 세상을 위하여’라는 핵심 슬로건으로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환경분야에서 자원 선순환 캠페인 ‘그린월드(Green World)’의 확대와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초석을 다지겠다는 포

    2021-08-10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27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그랜드 오픈

    대전에 신세계의 13번째 점포가 오는 27일 문을 연다. 대구신세계 이후 5년 만의 신규 출점이다.신세계는 연면적 약 8만6000평(28만4224㎡) 규모의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아트 앤 사이언스)’ 중부 지역 최대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2021-08-1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프리미엄 균주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성장세가 매섭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지난해 14.9%의 성장세를 보여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1위인 홍삼을 쫒고 있으며, 올해는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롯데마트는 건강 가치를 지향하는 자체 브랜드(PB)인 ‘해빗(Hav’

    2021-08-10 강필성 기자
  • 롯데온, 미리 만나는 가을…‘그런지룩’ 최대 24% 할인

    롯데온이 올 가을 트렌드로 ‘그런지룩’을 제안한다.롯데온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미리 만나는 가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가을 신상품과 지난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하며, 추

    2021-08-10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2Q 영업익 전년비 22% 신장… 역대 최대

    CJ제일제당은 9일 실적발표를 통해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한 6조3092억원, 영업이익은 22% 늘어난 4696억 원(연결기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CJ대한통운 실적 제외 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5% 성장한 3조7558억원, 영업이익은 2

    2021-08-09 임소현 기자
  • 삼천리, 모던 중식당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을 오픈했다.9일 삼천리에 따르면 Chai797이 34번째 매장을 오픈한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은 강남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몰 중 하나다.서울

    2021-08-09 성재용 기자
  • 수능 'D-100'… 비대면 채널 중심 수요 잡기 나선 유통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두번째 '수능',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로 활동이 지나치게 제한되면서 유통업계의 수능 D-100 오프라인 마케팅도 함께 위축된 분위기지만 비대면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

    2021-08-0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