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 "삼복더위 ‘삼계탕·복숭아’로 이겨내세요"

    SSG닷컴이 오는 11일 다가오는 초복을 앞두고 신선식품 반값 할인, 보양식 기획전, 라이브방송 등 관련 마케팅을 실시한다.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초복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복’ 중 첫 번째인 11일 초복을 맞아 ‘삼복’ 단어의 앞

    2021-07-0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백숙용 닭·장어·전복' 대표 보양식 40% 할인

    이마트가 기력 회복을 위한 초복 맞이 보양식 행사를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고, 행사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이번 행사에는 백숙용 닭, 장어, 전복 등 대표 보양식이 총출동할 예정이며, SSG닷컴 쓱라이브(SSG.LIVE)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방송도

    2021-07-0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가성비 좋은 ‘숙성한우’ 특별 판매

    롯데마트는 8일부터 14일까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주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의 ‘숙성한우’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지난 2019년부터 롯데마트는 한우 산지 충북 음성과 경기 부천 축산물 공판장에서 직접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어 품질 좋은 한우를

    2021-07-07 한지명 기자
  • [단독] 신동원 회장 첫 '작품'… 농심, 신라면 '4세대' 신제품 출시

    본격적으로 '2세 경영' 체제에 돌입한 농심이 '신동원호(號)' 첫 작품으로 신라면 볶음면 신제품을 이달 출시한다. "세계 어디를 가도 신라면이 보이게 하라"는 고 신춘호 회장의 뜻을 계승한 신라면 라인업 강화로 보인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이달 중순 여름 시

    2021-07-06 임소현 기자
  • 유통업계, 빠르게 확산되는 '확진'… 방역 '촉각'

    이마트 본사,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현대백화점까지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에서 집단 감염이 이어지고 있어 업계의 고심도 커지고 있다.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무역센터점 지하1층 식품관에 근무하는 협력사원이 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2021-07-06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조기 폐점… 식품관 협력사원 확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협력사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에 따라 6일 오후 3시 영업을 조기 종료했다. 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무역센터점 지하1층 식품관에 근무하는 협력사원이 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따른 조치다. 현대백화점

    2021-07-06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2분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28위'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바디프랜드는 지난달 30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 2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6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처음 선정된

    2021-07-06 김보라 기자
  • '영업정지' 면한 남양유업… 기업 이미지 쇄신 박차

    불가리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과대 마케팅 이후 세종공장 영업정지 위기에 처했던 남양유업이 한숨 돌렸다. 이를 발판으로 올 하반기 남양유업은 기업 이미지 쇄신에 적극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6일 세종시에 따르면 세종시는 남양유업에 8억2860

    2021-07-06 김보라 기자
  • 맘스터치, 사모펀드의 커지는 ‘주식담보대출’… 엑시트 임박?

    케이엔앨파트너스의 빚부담이 커지고 있다. 지난 2019년 인수한 맘스터치의 지분을 늘리는 과정에서 기존 보유한 맘스터치의 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다시 지분을 확보하는 방식을 택한 탓이다. 현재보유 중인 맘스터치의 지분은 전량이 모두 금융권에 담보로 제공되고 있는 상

    2021-07-06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한맥', 충북 제천시에 쌀 활용한 '필드아트' 조성

    오비맥주 한맥은 쌀을 활용한 필드아트를 충북 제천시에 조성한다고 6일 밝혔다.한맥은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와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맥의 재료이자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활용한 필드아트를 기획했다. 오비맥주는 쌀에서 얻는 활기와 긍정적인 기운이 국

    2021-07-06 한지명 기자
  • 베일 벗는 '아이코스 일루마'… 8월 日서 첫선

    ‘아이코스4’로 불리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의 출시일이 결정됐다. 다가오는 도쿄 올림픽 기간을 앞두고 다음 달 일본에서 정식 출시될 전망이다.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는 하반기 출시로 예정됐던 ‘아

    2021-07-06 한지명 기자
  • 구지은의 아워홈, 해외 공략 박차… 폴란드 법인 설립

    구지은 대표가 이끌고 있는 아워홈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국내 식품·외식시장이 포화상태인 가운데 해외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워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는 분석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아워홈은 조만간 폴란드에 법인을 설립한다. 최근

    2021-07-06 김보라 기자
  • "일회용컵 퇴출 선언"… 커피업계, 친환경 경영 박차

    커피전문점업계가 일회용 쓰레기 줄이기에 앞장서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배달 수요 증가에 따른 일회용품 사용도 증가됨에 따라 일회용품 저감에 일조하기 위함이다.6일 환경부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하루 평균 종이류 폐기물 발생량은 889톤

    2021-07-06 김보라 기자
  • 동원샘물 임직원, '폐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 입는다

    동원F&B가 전국 ‘동원샘물’ 대리점에 폐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을 배포하고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이번에 배포한 친환경 유니폼은 투명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의류로, 유니폼 1벌당 14개의 500mL 폐페트병이 활용됐다. 동원F&

    2021-07-06 임소현 기자
  • 중국서 통한 '사랑해요 밀키스'… 상반기 1620만캔 수출 '사상 최대'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가 올 상반기에만 중국 시장에 약 1620만캔(250mL 환산 기준)을 수출했다고 6일 밝혔다.국내 1위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수출 성과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990년대 중국 음료시장에 진출한 이후 상반기 기준 최대 실적이다. 전년동기대비 60

    2021-07-0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