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력과 향으로 러시아 소비자로부터 인정마그닛, 오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 케라시스·2028 인기에 러시아 생활용품 실적 1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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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러시아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1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케라시스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8% 증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전인 2019년 상반기보다 120% 성장했다. 케라시스와 2080 인기에 힘입어 러시아에서 상반기 생활용품 전체 실적은 전년비 188% 증가했다. 2019년 상반기와 비교해도 113% 성장했다.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이다. 

    케라시스는 러시아 최대 유통 채널인 ‘마그닛’(MAGNIT), 러시아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와일드베리스’(WILDBERRIES),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온라인 쇼핑몰인 ‘오존’(OZON)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애경산업은 러시아에서 케라시스와 함께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2080’도 인기다. 실제로 SNS상에 러시아 소비자 사이에서 매일 사용하기 좋고 편한 치약으로 리뷰가 올라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