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 기업고객 전용 멤버십 '스마일클럽 비즈' 오픈

    이베이코리아는 기업간거래(B2B) 활성화를 위해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고, 파격적인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는 B2B 전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비즈’를 오는 10일 신규 오픈한다. 기존 개인고객을 대상

    2021-05-07 한지명 기자
  • 20돌 맞은 NS홈쇼핑…조항목 대표 "재도약해야 할 때"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7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 및 디지털 기반의 효율적 업무환경 조성을 당부했다.조 대표는 지난 6일 경기도 판교 별관 스튜디오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지나간 역사를 발판 삼아, 새롭게 재도약해야 할때

    2021-05-07 한지명 기자
  • "되살아난 소비심리"… 1분기 오프라인 유통 '회복세' 뚜렷

    지난 1분기 유통가에 따뜻한 봄바람이 불었다. 특히 명품·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백화점의 실적 회복세도 가파르다. 명품·가전 등 고가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유통채널에서 ‘보복 소비’(억눌러온 소비 욕구를 한 번에 분출하는 현상)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2021-05-07 한지명 기자
  • 생수 이어 음료도 '필환경'… 라벨 떼는 식품업계

    식품업계가 올해 기업 경영의 화두로 떠오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환경을 필수로 생각하는 필(必)환경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페트병 겉 포장지를 뗀 무(無)라벨 음료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생수에 이어 탄산수, 보리차 등 제품도 다양해졌

    2021-05-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가 품은 3년 내내 적자… 까사미아, '명품화'로 흑전 노린다

    가구업계에 가격 인상 러시가 이어진 가운데 까사미아(casamia)가 브랜드 통합 작업에 나선다. 까사미아는 올해로 신세계그룹 계열사 편입 3주년을 맞아 흑자 전환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7일 까사미아에 따르면 총 매출의 18% 가량을 차지하는

    2021-05-07 임소현 기자
  • 신라스테이, '맛있는 제주 만들기' 2년 연속 동참

    신라스테이가 ‘맛있는 제주만들기’에 2년 연속 참여하며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이어간다.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사회공헌 활동 ‘맛있는 제주만들기’를 통해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이달부터 ‘스탬프

    2021-05-07 임소현 기자
  • hy, 프로바이오틱스 인증 받은 액상 3종 판매량 '쑥'

    hy(구 한국야쿠르트)는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3종(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멀티비타프로바이오틱스)이 식약처 프로바이오틱스 인증받은 이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7일 밝혔다.hy는 자체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액상 3종 판매량이 전

    2021-05-07 임소현 기자
  • 소비자 취향 공략했더니 폭풍 성장… '디카페인' 음료 출시 잇따라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에 맞춘 맞춤형 식품시장이 늘면서 '디카페인 커피'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늦은 밤에도 커피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맛과 품질을 유지한 디카페인 음료가 늘어나는 것으로 분석된다.7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2021-05-07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AK플라자, GS25 外

    ◇ 티몬, 제주·강릉·가평 '가족여행 특가상품' 최대 92% 할인티몬이 5월 여행 시즌에 알뜰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 항공권, 호텔·리조트·펜션, 렌터카,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제주항공 제주/

    2021-05-07 한지명 기자
  • '30년 동행' 휠라X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 출시

    휠라는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을 첫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체결한 후원 연장 계약으로 1995년부터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아름다운 동행’을 기념하고, 팬들과 함께

    2021-05-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포카리스웨트, 롯데 헬스원, 매일유업 外

    ◇ 롯데 헬스원, 실버세대 위한 '황작 두뇌인지원' 출시롯데제과 헬스원이 기억력, 인지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황작 두뇌 인지원’을 출시했다. 지난 3월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상품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2021-05-07 김보라 기자
  • BBQ, 손가락 논란에 사과 "이미지 삭제, 재발 방지 최선"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BBQ가 남성 혐오 논란에 대해 사과하며 진화에 나섰다.BBQ는 7일 공식 사과문을 통해 "임직원 모두 논란의 여지를 미연에 방지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반성하며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밝혔다.이어 "현재 유관부서를 통해 경위 등을 확인에 있고 이

    2021-05-07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롯데제과, ‘엄마, 아빠다 기획팩’ 단독 한정 판매

    롯데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제과와 손 잡고 ‘엄마, 아빠다 기획팩’을 제작해 한정물량을 단독으로 판매한다.‘엄마, 아빠다’ 기획팩은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롯데제과의 장수과자인 ‘엄마손 파이’와 ‘빠다코코낫’을 합쳐 만든 상품이다. 엄마손파이는 1993

    2021-05-07 한지명 기자
  • BGF리테일, 1분기 영업익 216억… 전년比 16.8%↑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216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 지난해 동기 대비 16.8% 늘어난 수치다.매출액은 1조501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8%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159억원으로 32.5% 증가했다.BGF리테일은&n

    2021-05-06 한지명 기자
  • CJ ENM, 1분기 영업익 936억원… 역대 분기 최대 규모

    CJ ENM이 한국채택국제회계(K-IFRS) 연결기준으로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936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35.7% 증가한 수치로 역대 분기 최대 규모다. 매출은 2.3% 줄어든 7918억원으로 집계됐으며, 당기순

    2021-05-0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