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크림에 우유까지… 식품업계 '민초단' 열풍
식품업계에 민초 열풍이 불고 있다.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렸던 민트초코가 최근 식품업계에서 대세로 자리잡으며 민트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한 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3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페퍼민트의 은은한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커피우유 라
2021-05-03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결속' 꼽아
CJ온스타일은 2021년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ENGAGE(결속)’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지난해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 팬데믹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등 언택트 생활이 장기화 되며 서로의 결속과 관계에 대한 니즈가 절실해지는 시대다. ‘ENGAGE’ 키워드를
2021-05-03 강필성 기자 -
11번가, 부캐 이호창 본부장 '김갑생할머니김' 판매
이호창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본부장의 ‘김갑생할머니김’이 11번가를 통해 세상에 나온다.11번가는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예능 콘텐츠를 통해 발굴한 ‘김갑생할머니김’을 온오프라인 최초로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11번가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
2021-05-03 강필성 기자 -
상폐 위기 면한 MP그룹, 사업 다각화로 반전 나설까
피자 프랜차이즈 미스터피자를 운영하는 MP그룹이 상장폐지 위기에서 벗어나면서 사업 정상화에 박차를 가한다. 몇 년째 흑자 전환에 실패, 상장폐지 위기가 지속되면서 새로운 사업을 통한 수익성 개선이 절실한 상황이다. 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MP그룹은 이날부터 주식 매매
2021-05-03 김보라 기자 -
주류업계, 옥외 '이병현·공유·BTS' 쟁탈전에도 손 놓은 지자체
주류업계가 때 아닌 옥외광고 쟁탈전 펼치고 있다. 오는 6월 30일부터 주류의 옥외광고가 전면적으로 금지되면서 단속이 이뤄지지 않는 남은 2개월 간 마지막 옥외광고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 것. 이 과정에서 서로를 경찰에 신고할 정도로 업계의 분위기는 험악한 상황
2021-05-03 강필성 기자 -
신라아이파크인터넷免, 무착륙 관광비행 고객에 최대 90% 할인
HDC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외국 상공을 선회 비행하고 재입국하는 여행 상품이다. 코로나19 검사와 격리가
2021-05-03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CU, 홈앤쇼핑
◇ "준며들었다"… CU, 카페사장 최준 CAFE GET 광고모델 발탁 CU가 '카페사장 최준'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을 즉석원두커피 브랜드 'CAFE GET'(카페 겟)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개그맨 김해준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카페사장 최
2021-05-03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버거킹, 롯데GRS, 대상 外
◇ 버거킹, ‘와퍼’ 1+1 프로모션 실시버거킹이 9일까지 ‘와퍼’ 및 ‘치즈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간 ‘와퍼’ 또는 ‘치즈와퍼’를 주문 시 해당 버거를 한 개 더 제공받을 수 있다.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2021-05-03 임소현 기자 -
[단독] 쿠팡 개발자 2천명 선릉에 새 둥지… '로켓연구소' 오픈
선릉에 쿠팡 개발자들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로켓연구소’가 들어선다. 쿠팡 개발자가 2500명으로 늘어나며 잠실·판교 등 기존 사무실에 수용 인력이 초과되자 선릉에 새로운 스마트오피스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쿠팡은 최근 외형을 키우면서 직원수 증가로 잠실 본사 이전도 검토
2021-05-03 한지명 기자 -
식품업계, 코로나로 막혔던 체험 마케팅 기지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됐던 국내 식품업계의 오프라인 체험형 공간의 운영이 재개되고 있다. 지난해 위축됐던 마케팅 활동이 활기를 되찾을지 업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5월 가정의달 특수를 맞아 국내 식품업체들의
2021-05-03 임소현 기자 -
한국콜마, HDC현대EP와 맞손… 친환경 화장품 용기소재 개발
한국콜마와 플라스틱 소재 전문 제조 분야 선두 기업 HDC현대EP(이하 현대EP)가 친환경 화장품 용기소재 개발을 위해 손을 잡았다. 한국콜마는 HDC현대EP와 지난달 29일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친환경 종이 플라스틱을 활용한 화장품 포장재 연구개발'을 위
2021-05-03 김보라 기자 -
구독 서비스 확대하는 롯데제과… 월간 아이스 론칭
롯데제과는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롯데제과는 제과업계 최초로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구독경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지난해 첫 번째로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
2021-05-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네이처리퍼블릭, 페넬로페
◇ 에이블씨엔씨, 병의원 전용 화장품 시장 진출 에이블씨엔씨의 더마코스메틱브랜드 닥터셀라피가 병의원 전용 화장품인 ‘엑소좀 피엔 퍼펙션(Exosome PN Perfection)’을 출시했다.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인원 스킨부스터라는 설명
2021-05-03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기내식 감성 담은 도시락 2종 출시
이마트24는 기내식 감성을 담은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마트24가 선보인 기내식 콘셉트 도시락은 ‘기내식 감성 프라하편’과 ‘기내식 감성 뉴욕편’ 등 총 2종이다.‘프라하편’은 간장비빔밥, 콩단백 양념 갈비살, 야채볶음과 함께 모닝빵, 버터, 소형 튜브 고추
2021-05-02 강필성 기자 -
코오롱FnC ‘시리즈’, 11번째 웜하트 캠페인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올해로 열한 번째 웜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웜하트 캠페인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를 통해 소외된 문화 예술 산업을 후원하는 프로젝트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2021-05-02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