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화훼농협, 가정의 달 ‘꽃 소비 촉진 캠페인’ 진행

    CJ올리브영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화훼 농가 지원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화훼농협과 함께 ‘꽃 소비 촉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꽃 소비 촉진 캠페인’은 올리브영이 한시적 카네이션

    2021-05-02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자체 간편결제시스템 강화…"고객 락인 효과"

    유통가가 자체 간편결제시스템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고객의 결제 편의성 제고에 따른 락인(lock-in. 묶어두기) 효과를 노린 것으로 풀이된다. 간편결제는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같은 결제정보를 모바일 기기 등에 미리 등록하면 간단한 비밀번호 입력이나 지문인

    2021-05-02 천진영 기자
  • 갤러리아 명품관, 국내 최초 불가리 남성매장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국내 최초로 불가리 남성 매장을 명품관 웨스트 4층에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남성들과 젊은 세대 커플들의 럭셔리 주얼리 및 워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하여 오픈했다.  기존 불가리 매장과는 차별화한 현대적인

    2021-05-02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보호종료청년’ 지원 개시…3억원 규모 기부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2021년도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을 위한 지원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달 29일 명동 스타벅스 본사 사옥에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 아름다운재단 권찬 사무총장,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신용

    2021-05-02 강필성 기자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5월부터 ‘조선’ 브랜드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과 ‘명동’호텔이 조선 브랜드를 달고 새롭게 거듭난다.‘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은 5월부터 사업장명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2021-05-02 강필성 기자
  • GS리테일, 서울대학교와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앞장

    GS리테일이 국민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서울대학교 교수진과 머리를 맞댄다.GS리테일은 지난 30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생활&리테일 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생활&리테일 센터는 소비자학과, 식품영양학

    2021-05-02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5월 가정의 달’ 4일간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자별 쇼핑 기념일을 만들고 2일부터 5일까지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이 어려워짐에 따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오리, 오이, 오징어, 어포, 삼겹살 등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2일은 ‘오리

    2021-05-02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비대면 콘서트 연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월 서울 여의도에 문을 연 ‘더현대 서울’에서 미래 잠재 고객인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를 위한 비대면 콘서트를 진행한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정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비

    2021-05-02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식품 PB로 ‘알래스카 은대구’ 선봬

    신세계TV쇼핑은 오는 5월 식품 자체 브랜드(PB) ‘테이스트 킹(Taste king)’의 두 번째 상품인 ‘알래스카 은대구’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테이스트 킹(Taste king)’은 2019년 선보인 신세계TV쇼핑의 식품 자체 브랜드로, 산지 직거래를 통해 합

    2021-05-02 강필성 기자
  • 롯데온, 3개월간 입점 셀러에 ‘수수료 0%’ 프로모션

    이커머스 시장에서 셀러 유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롯데온은 우수 셀러 확보를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신규 입점하는 셀러에게 판매수수료 0%를 포함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월 3000개 이상의 셀러가 새롭게 입점하

    2021-05-02 강필성 기자
  • SSG닷컴, 트레이더스몰 ‘티 스탠다드’ 매월 20% 이상 성장

    SSG닷컴은 트레이더스가 만든 자체 브랜드 ‘티 스탠다드(T STANDARD)’ 매출이 올해 기준 매월 평균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3월 매출은 2월 대비 35%, 4월 매출은 3월 대비 21% 늘며 ‘티 스탠다드’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2021-05-02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베란다에서 즐기는 ‘홈캠핑’ 선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집콕 트렌드에 맞춰 멀리 떠나지 않고도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신세계백화점 본점 6층 남성전문관에서는 13일부터 3주간 홈캠핑을 테마로 체험 공간을 꾸미고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2일 밝혔다. 실내에서도

    2021-05-02 강필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 이마트 자양점에 '친환경 생활용품 체험매장' 선봬

    아모레퍼시픽이 샴푸, 바디워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매장 ‘아모레스토어 헤어&바디(AMORE STORE Hair&Body)’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서울 광진구 이마트 자양점에 지난 26일에 개점한 매장은,

    2021-05-02 김보라 기자
  • 락앤락 자투리 플라스틱으로 CJ대한통운 파렛트 생산… "ESG 경영 실천"

    락앤락이 플라스틱 자원 순환을 위해 국내 대표 종합물류기업인 CJ대한통운과 협력한다.락앤락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자투리 플라스틱을 활용해 물류 현장에서 쓰이는 조립 모듈형 재생 파렛트(물건을 적재해 운반하는 데 사용하는 받침대)를 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락앤락은 공

    2021-05-0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가정의 달 특수 잡아라… 프로모션 이어져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특수를 겨냥, 다양한 상품 마련 및 혜택 제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여행이 쉽지 않은 만큼 국내 호텔업계는 '가족 호캉스' 수요를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플라자 호텔, 가정의 달

    2021-04-30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