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미국 캔와인 브랜드 ‘베이브’와 협업워커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이용 가능한 여름 패키지L7, 업계 최초로 프렌즈 스크린과 맞손
-
특급호텔들이 협업 패키지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치열해지는 휴가 시즌 경쟁 속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해 투숙객의 발길을 잡으려는 호텔들의 다양한 콜라보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미국 캔와인 브랜드 ‘베이브’와 협업 패키지 출시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스파클링 캔와인 ‘베이브(BABE)’와 함께 ‘여권 없이 떠나는 캘리포니아 여행’을 컨셉으로 ‘다이브 인 서머(Dive in Summer)’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전 객실 야외테라스를 보유한 풀사이드 전망 객실에서의 1박과, 캔테일 3종과 베이브 캔와인 2종(랜덤 제공)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메뉴 ‘캔테일 버켓’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선착순 300개 객실에 한해 베이브 캔와인 3종과 DIY 스티커가 포함된 ‘베이브 서머 홀리데이 백’을 증정한다.2박 이상 연박 고객에게는 야자수로 꾸며진 가든풀에서 이국적인 감성을 느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쉬림프 크로플 오픈 샌드위치와 카프레제 샐러드, 나쵸칩과 그랜드 조선 시그니쳐 맥주인 ‘제이라거’ 2잔(음료 2잔으로 변경 가능)이 포함된 ‘잇투오 캘리포니안 브런치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46만원부터이다(부가세 별도).베이브와 협업해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한 ‘호텔 캘리포니아(Hotel California)’ 프로모션도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 워커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이용 가능한 여름 패키지 프로모션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을 잡고, 항공사 마일리지로 비스타 워커힐의 여름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 이후 쌓여있던 마일리지를 활용해, 고객들이 도심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본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여름 패키지는 총 3종이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워커힐의 친환경 ‘비치백’ 제공을 기본으로 하는 3종의 패키지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야외 피크닉 공간, 프리미엄 라운지, 야외 수영장 입장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도록 혜택이 추가됐다.아울러 이번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통해 비스타 워커힐 여름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비스타 워커힐 서울 주니어 코너 스위트 숙박권(1등 1명에 1매 제공)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20일까지 아시아나항공의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하다. 단, 투숙객 본인의 마일리지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가족합산 또는 양도는 불가하다.
-
◇ L7x프렌즈 스크린, ’골프 나이트(Golf Night)’ 패키지 선봬코로나 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MZ세대가 골프로 관심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골프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한 금융경영연구소의 발표에 따르면 3년 이하의 신규 골프 입문자 중 20~40대가 무려 65%를 차지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해외여행의 아쉬움은 호캉스로 달래고 트렌디한 스크린골프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 있어 눈길을 끈다.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업계 최초로 프렌즈 스크린과 함께 ‘L7x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L7 골프 나이트(Golf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7월 한 달간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 대회가 열린다. L7의 상품 후원으로 진행되며, 이용료 이외의 별도 참가비는 없다. 골린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 할 수 있도록 점수에 상관없는 ‘명랑 운동회’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7 숙박권, 카카오프렌즈 골프 굿즈, 미르 보틀 등을 증정한다.8월에 열리는 오프라인 본선 대회 응모권이 포함된 ‘L7 골프 나이트’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를 구매하고 7월 스크린골프 대회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 1박과 프렌즈 스크린 골프공 1세트(6구)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7 명동, 강남, 홍대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본선 대회는 8월 14일 프렌즈 스크린 한남에서 진행된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헉슬리 꾸까와 콜라보레이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온 여름을 맞이하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와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 (Kkuka)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향기 가득한 ‘쏘 스윗 (So sweet)’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더운 여름을 피해 쾌적한 휴식과 함께 여름 맞이 혜택으로 구성됐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모로칸 가드너 바디워시와 산뜻한 텍스처의 바디오일 듀오세트를 제공한다.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시 헉슬리의 바디 루틴 3종 샤쉐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의 꽃다발과 화병이 함께 객실 내에 함께 제공되어 모던한 객실에 특별한 분위기를 더한다.이번 ‘쏘 스윗’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9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