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내국인 리워즈 회원 수, 전년 대비 약 30% 증가롯데호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선봬LH포인트와 투숙일 모두 두 배 적립 가능한 절호의 기회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내국인 고객 수요가 대폭 늘어나면서 호텔업계에서는 멤버십 마케팅이 다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4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실제로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의 작년 내국인 회원 수는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리워즈 회원의 매출 비중 역시 매년 늘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매출 비중은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상승했다.롯데호텔 관계자는 “다양한 정보를 꼼꼼히 따져보는 실속형 호캉스 고객이 늘어나면서 리워즈 등급별 혜택을 강화하고 포인트 유효기간을 연장하는 등 리워즈 회원 특전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롯데호텔은 리워즈 회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호텔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투숙일 모두 두 배로 적립 가능한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예약하고 투숙만 완료하면 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LH POINT)와 더불어, 이듬해 롯데호텔 리워즈 등급 상향에 필수 기준인 투숙일까지 두 배로 적립된다.특히 국내외 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다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페이지 공유 이벤트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하고,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른 후 프로모션 공유하기를 하면 된다. 최다 공유 회원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스위트룸 무료 숙박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