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스있GET] 엠비오-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만든 체크 재킷 시리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엠비오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와 올해 처음으로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엠비오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밀레니얼/Z세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재킷, 슬랙스 등 일
2021-03-22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올 봄 '소프트 음영 메이크업' 뜬다
최근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며 색조화장품 시장도 다시금 활기를 띠는 가운데, 올봄에는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한 소프트 음영 메이크업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2일 이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2021
2021-03-22 김보라 기자 -
유통업계, ESG 경영 가속… 쓰레기 줄이기 앞장
유통업계가 ESG경영을 본격화 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급격하게 늘어나는 쓰레기 절감에 직접 나서기로 한 것. 친환경 강화를 통해 ESG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포부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에
2021-03-22 강필성 기자 -
바디프랜드, 글로벌 M/S 1위 이어 특허 등록도 1위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에 이어 안마의자 관련 특허 등록도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김앤장 법률사무소는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발표한 2020년 상반기 글로벌 및 국내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 순위 상위 업체의
2021-03-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마에스트로, 아모스프로페셔널, 불스원
◇ LF 마에스트로,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 전개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사회적 명사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마에스트로가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며 사회적 성공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
2021-03-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SPC삼립, 뚜레쥬르, 대상 外
◇ SPC삼립, 홈베이커리 ‘아임베이커’ 론칭SPC삼립이 홈베이커리 브랜드 ‘아임베이커(I’m BAKER)’를 론칭했다. SPC삼립의 75년 베이커리 기술력과 전문성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5분 안에 신선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에어
2021-03-22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오픈마켓 진출했지만… 셀러샵 흥행은 ‘글쎄’
홈플러스가 오픈마켓 형태로 진출한 ‘셀러샵’의 론칭 한 달이 지났지만, 아직 자리를 잡지 못한 분위기다. 온라인 강화 전략에도 불구하고 경쟁 e커머스 업계와 별 다른 차별점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이렇다 할 성과를 보여주지 못하는 것.
2021-03-22 강필성 기자 -
시몬스, 작년 매출 2715억원… 1위 에이스침대 추격
국내 침대업계 1위 에이스침대와 2위 시몬스의 매출 격차가 100억원대로 좁혀졌다. 다만 여전히 영업이익 차이가 큰 만큼 1위 변동 가능성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시몬스 침대는 지난해 매출 2715억원으로 전년(2038억원) 대비 33%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
2021-03-22 임소현 기자 -
"크림 70만원·세럼 60만원"… 화장품업계, 프리미엄 전략으로 위기 넘는다
화장품업계에 프리미엄(고급) 바람이 불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를 럭셔리화하는 것뿐 아니라 고기능성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보다 수십배 비싼 가격으로 해외 유명 화장품 업체들이 장악한 최고급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22일 업계에 따르
2021-03-22 김보라 기자 -
식품업계 "경쟁 대신 협업"… 오뚜기, '고기리·칼스버그' 콜라보 진행
국내 식품업체 간 협업이 활발하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소비자들이 밖에 나가지 않고도 유명 맛집, '홈술'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다.오뚜기는 유명 맛집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막국수를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
2021-03-22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농산물 패킹 스토리지 센터 가동… 업계 최초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동종업계 최초로 수도권과 동부권에 패킹 스토리지 센터(Packing Storage Center, 이하 PS센터)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GPS센터는 CJ프레시웨이가 계약재배 산지, 도매시장 등으로부터 통
2021-03-21 임소현 기자 -
CU, 유튜브∙인스타그램 100만 친구 돌파… 감사 이벤트
CU는 이달 13일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를 달성한 지 일주일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도 50만 명을 넘어서며 총 100만 명의 SNS 친구를 보유하게 됐다고 21일 밝혔다.CU는 웹드라마부터 웹예능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연재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와
2021-03-21 한지명 기자 -
현대百, 목동점 7층에 800평 '정원' 조성… 더현대 서울 실험 통했다
현대백화점이 지난 2월 문을 연 '더현대 서울'에 이어 목동점에도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힐링)' 개념을 적용한 자연친화형 공간을 선보인다. 7층을 더현대 서울의 실내 정원인 '사운즈 포레스트'처럼 재조성한다. 심신이 지친 고객들에게 삶의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기
2021-03-21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알짜' 슈완스 인수 2년… 日 아지노모토 제치고 1위 등극
CJ제일제당이 인수한 슈완스가 해외 매출 성장을 견인하며 인수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다. 비비고 만두를 앞세운 K-푸드 제품이 미국 등 메인스트림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며 이룬 성과다.21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해 식품 매출은 약 9조 원으로, 이중 절반에 가까운
2021-03-21 한지명 기자 -
제주삼다수 “월드클래스 취수원 관리 모델 정립할 것”
"제주의 귀한 자원인 지하수를 활용해 가치를 창출하는 공기업으로, 수익 창출과 지속가능한 자원 활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은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이같이 말하며 “먹는샘물이 되는 지하수는
2021-03-2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