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리빙관 체험 매장 확대… 홈스타일링族 공략

    롯데백화점이 리빙 컨텐츠를 전략상품군으로 대폭 확대 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 외출이 제한되고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주거 공간을 꾸미는 수요가 대폭 확대되고 있다. 특히 올해 리빙 상품군의 주요한 트

    2021-03-21 한지명 기자
  • “생수 먹고 기부 동참하세요” 롯데마트, 식수 위생 개선사업 나서

    롯데마트가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식수 위생 개선사업에 나섰다.롯데마트는 지난 19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강성현 롯데마트 대표,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등이 참석해 ‘베트남 까마우성 식수 위생 개선사업’ 관련 업무 협약을

    2021-03-21 한지명 기자
  • SSG닷컴, 봄맞이 준비…‘패션·뷰티’ 신상 기획전 진행

    SSG닷컴이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봄맞이 패션 및 뷰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올 시즌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과 단독 상품을 선보여 최근 늘어난 패션·뷰티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실제로 SSG닷컴에서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지난달 동기간 대비 패션·뷰티 매출

    2021-03-21 한지명 기자
  • 봄맞이 수요 급증…이마트, 주방용품 행사 나서

    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대대적인 주방용품 행사에 나선다.코렐 식기 단품 전품목은 신세계포인트 회원 인증 시 30% 할인 판매하며, 루미낙 식기 전품목은 30%, 코멕스 보관용기 10종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테팔, 해피콜, 조셉조셉 등 유명 조리 용품

    2021-03-21 한지명 기자
  • 미세먼지 피해 백화점으로…신세계百, 3월 식당가 매출 162% 신장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외출하는 사람이 늘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나 황사 걱정이 없는 백화점에서 봄나들이를 즐기는 경우도 많아졌다.그 중에서도 새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백화점 식당가는 인기다. 젊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특별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오프

    2021-03-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뽀아레’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를 이달 출시한다. 뽀아레를 전세계 뷰티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포부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뽀아레의 첫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사업을

    2021-03-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그룹 "스타벅스코리아 지분 전량 인수 검토 중"

    신세계그룹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지분 전량을 사들이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 현재 스타벅스코리아 지분은 이마트와 미국 스타벅스 본사가 50%씩 갖고 있다.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미국 스타벅스가 보유한 지분 50%를 인수해 스타벅스코리아를 이마트의 완전

    2021-03-19 한지명 기자
  • 아이파크몰, 前 스타필드 고양점장 영입… "완벽환 몰로 재정비"

    HDC아이파크몰이 몰링 트렌드에 발맞춰 신세계프라퍼티 박세효 전 스타필드 고양점장을 영입하고 대대적인 변신을 추진한다. 복합몰인 스타필드의 노하우를 통해 다시 한번 용산 지역의 대표적인 복합몰로 거듭난다는 복안이다. 19일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박

    2021-03-19 강필성 기자
  • '창립 50돌' 사조그룹 주진우 회장 "새로운 50년 역사 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이 19일 창립 50주년을 맞았다.주진우 사조그룹 회장은 이날 창립 50주년 기념사를 통해 "50주년의 자리에 오기까지 노력해준 전현직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사조그룹의 미래와 새로운 50년의 역사를 쓰는 대열에 사조그룹 임직원들

    2021-03-19 김보라 기자
  • 쿠팡 행보 이어가는 마켓컬리… 연내 美 상장 성공할까

    쿠팡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데 이어 마켓컬리도 미국 증시 상장을 검토하고 나섰다. 올 초까지 “상장을 염두에 두고 있지 않다”던 마켓컬리가 궤도를 수정해 기업공개(IPO)를 추진하는 건 쿠팡의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된다. 다만 마켓컬리가

    2021-03-19 한지명 기자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 "실적 턴어라운드·수익성 개선 박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계획을 밝혔다.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는 이날 용산 본사에서 열린 제62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기울인 다양한 시도와 성과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실적

    2021-03-19 김보라 기자
  • '격변기' 신세계그룹의 조율자… 권혁구 전략실 사장에 쏠리는 눈길

    최근 신세계그룹이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면서 권혁구 신세계그룹 전략실장(사장)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정용진-정유경' 남매의 분리 경영이 구체화되면서, 이들간 조율을 맡은 전략실의 역할과 중요성이 더욱 커졌기 때문이다.그룹 차원의 과감한 변화의 배경에는 이마

    2021-03-19 강필성 기자
  • '한국 진출 10년' SPC그룹 잠바주스 가맹사업 확장… "체질 개선"

    잠바주스가 한국 진출 10년차를 맞은 가운데 SPC그룹이 잠바주스 국내 사업의 체질개선에 나선다. 직영점 위주 출점 방식에서 가맹사업 확대로 전략을 바꾼 것이 골자다.19일 SPC그룹에 따르면 잠바주스는 올들어 을지로 센터원점, AK수원점 등을 잇따라

    2021-03-19 임소현 기자
  • "집에서 즐기는 브런치"… 락앤락, 프리미엄 홈카페족 공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집콕 시간이 늘어나면 홈카페 수요가 급증했다. 이런 가운데 홈카페족의 취향도 다양하면서도 고급화되고 있는 추세다.20일 A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유라, 브레빌, 드롱기 등

    2021-03-19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그랜드 조선, 롯데호텔, 한화리조트 外

    ◇ 그랜드 조선 부산, 모어 투 테이스트 패키지 판매그랜드 조선 부산은 ‘미식의 향연’을 테마로 31일까지 모어 투 테이스트(More to Taste) 패키지를 판매한다. 숙박은 다음달 30일까지 가능하다.모어 투 테이스트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뷰 객실로 구성했다. 여기

    2021-03-1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