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맥런치 재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한국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돌아온 점심시간 할인 혜택 플랫폼 ‘맥런치’가 재출시 이후 3주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올해 2월 맥런치 재출시 이후 맥도날드 전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1% 상승했다. 맥런치가 판매되는 점심시간대의

    2021-03-23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두산베어스 후원 연장… 1995년부터 30년 파트너십 이어가

    휠라코리아는 지난 22일 오후 송파구 잠실야구장 내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양측은 199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이번 협약식은 윤근창

    2021-03-23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정기 임원인사… KGC라이프앤진 사장에 전정수씨 선임

    KGC인삼공사는 20일자로 본부장 및 실장급 임원 정기인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향후 KGC인삼공사의 국내·외 사업성장을 주도할 전문성과 역동성을 갖춘 조직기반 구성에 중점을 두고 단행됐다.KGC인삼공사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에는 전정수 신임 사장

    2021-03-23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百, 美 ‘프레드 시갈’ 국내 판권 확보

    갤러리아백화점은 신규 브랜드 수입사업으로 오는 26일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프레드 시갈(Fred Segal)’을 압구정 명품관 웨스트 5층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갤러리아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 이탈리아 남성 명품 브랜드 ‘스테파노리치’ 등과 함

    2021-03-23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노원점 리뉴얼…신규 컨텐츠 대거 도입

    롯데백화점은 노원점이 동북상권 공략을 위해 3개월간의 층별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26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MD개편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하여 신규 컨텐츠 도입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백화점 전 층에 걸쳐 10년만에 진행

    2021-03-2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입점

    롯데마트는 춘천점 지하 1층에 영업면적 약 60평(198.5㎡) 규모의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를 춘천점에 오픈하며, 춘천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인근 지역까지 서비스망을 확장해 고객들

    2021-03-23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인기 캠핑용품 ‘쓱라이브’로 선봬

    SSG닷컴이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 인기 캠핑용품 1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SSG닷컴은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 런치

    2021-03-23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고객 의견 반영 ‘샐러드 매장’ 리뉴얼

    고객의 목소리가 이마트 샐러드 매장을 확 바꿨다.이마트는 지난 1년간 샐러드 매장과 관련해 고객들이 제안한 수백 건의 의견을 분석,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상품 패키지’와 ‘매장 진열방식’ 등을 모두 바꿔 오는 25일부터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2021-03-23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하이마트에 '와인 전문점' 오픈… 계열사 시너지 확대

    롯데칠성음료와 롯데하이마트가 손을 잡았다.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 ‘메가스토어’에 숍인숍 형태로 와인 매장을 구축한다. 와인과 가전제품 연계 판매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신년사를 통해 계열사 간 협력 시너지 강화를 요청한 만

    2021-03-22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올 뉴 카스·한맥에 혁신 담아…발빠른 변화 중

    최근 오비맥주가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적인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된 주류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품 주요 요소에 혁신적 변화를 도입한 ‘올 뉴 카스’부터 사전 소비자 테스트라는 혁신적 프로세스를 도

    2021-03-22 강필성 기자
  • 쿠팡플레이, 토트넘 이어 축구 ‘한일전’도 생중계 나섰다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한다.쿠팡플레이는 오는 25일 오후 7시20분에 시작되는 한일전 경기 중계를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일본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치뤄

    2021-03-22 강필성 기자
  • 오리온·롯데제과도 뛰어든 '시리얼'… 아침먹는 소비자 늘었다

    국내 시리얼 시장이 급성장 중인 가운데, 후발주자인 오리온과 롯데제과가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위 동서식품의 점유율이 소폭 하락하면서 동서-켈로그의 '양대산맥'이 깨질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22일 식품산업통계정보(aT FIS)와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

    2021-03-22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홈앤쇼핑, 위메프 外

    ◇ 티몬,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미리결제딜' 오픈티몬이 유료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슈퍼세이브데이’를 맞아 회원권 만료 전 미리 결제해 자동 갱신할 수 있는 ‘슈퍼세이브 미리결제딜’을 오픈했다.신규로 슈퍼세이브에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3월 한달 동안

    2021-03-22 한지명 기자
  • 신세계면세점, 가수 갓세븐 '잭슨' 모델로 재발탁

    신세계면세점은 가수 잭슨(Jackson)을 브랜드 대표 모델로 2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신세계면세점은 2018년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갓세븐(GOT7)을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해, 내·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미니 콘서트 겸 팬미팅을 개최하고, 영상

    2021-03-22 강필성 기자
  • CU, 라벨 뗏더니 가볍게 날았다… 無라벨 생수 판매 78%↑

    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친환경 소비를 돕기 위해 지난달 처음으로 선보인 무(無)라벨 투명 PB생수(이하 무라벨 생수)가 시장 안착에 대한 불안감을 떨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CU는 무라벨 생수 HEYROO 미네랄워터(500ml) 출시한 이후 약 한 달간 생수 매

    2021-03-2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