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페이팔 출신 호주인 사외이사 선임… '올라인' 전략 강화
홈플러스가 전자 결제 업체 페이팔 출신의 사외이사를 영입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을 결합한 ‘올라인(All Line)’ 강화에 속도를 낸다.16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중순 호주인 디눅프라산나매튜라나싱이(50)를 비상근 사외이사로 선임했다. 홈플
2021-03-16 한지명 기자 -
신세계그룹-네이버, 온·오프라인 연합군 결성… 2500억 지분교환
신세계그룹과 네이버가 만나 연합군을 결성했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로 뜻을 모았다. 신세계그룹은 16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강희석 이마트 대표, 차정호 신세계백화점 대표, 한성숙 네이버 대표, 최인혁 네이버파이낸셜 대표 등
2021-03-16 강필성 기자 -
신세계-네이버 전략적 제휴 결실… 오늘 이사회서 지분교환 논의
신세계그룹과 네이버가 전략적 동맹을 맺고 이를 위해 지분교환을 추진할 전망이다. 지분교환 규모는 약 2000억~3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유통업계 따르면 이날 네이버와 신세계그룹은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을 가졌다
2021-03-16 강필성 기자 -
[포토] 갤러리아百, 럭셔리 캔디 부티크 ‘슈가피나’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LA 고급 캔디 전문점 ‘슈가피나(Sugarfina)’를 국내 단독으로 백화점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어른들을 위한 캔디 부티크라는 콘셉트로 2012년 미국 비버리힐즈에서 시작한 ‘슈가피나’는 샴페인, 위스키, 커피 등 다양한 원재료를 사
2021-03-16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전자랜드, NS홈쇼핑, 바디프랜드 外
◇ 전자랜드, ‘홈 셀프 케어’ 트렌드에 안마의자 판매량 44% 증가집에서 건강을 관리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전자랜드의 지난 1년간 안마의자와 홈 트레이닝 관련 가전 판매량이 증가했다.전자랜드가 2020년 3월부터 2021년 2월까지 가전 판매량을 분석
2021-03-16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 ‘달리살다’, 3월 ‘비건’ 매출 420% 성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유기농 및 친환경 가치소비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이달 비건(Vegan) 카테고리 전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오픈 이후 동기간 대비 42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 달리살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비건식품과 비건뷰티에 대한 필
2021-03-16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오뚜기, 맘스터치 外
◇ 롯데제과,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롯데제과가 자연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포레스트’를 집콕하는 소비자와 함께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이달 26일까지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03-16 임소현 기자 -
현대百, 문화센터 ‘라방’… 정리의 달인 노하우 공개
현대백화점이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이색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리빙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1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된다.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
2021-03-16 강필성 기자 -
[이베이 인수전] 쿠팡 효과에 요동치는 이커머스 시장
이커머스 판도를 바꿀 이베이코리아의 예비입찰이 16일 실시된다.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성공적으로 상장한 쿠팡을 견제하려는 이커머스 업체들 발걸음이 빨라지는 상황에서 어떤 기업이 이베이코리아라는 대어를 낚아 시장 선두로 올라설지 관심이 집중된다.◇5조? 3조?
2021-03-16 한지명 기자 -
[이베이 인수전] 또 만난 롯데-신세계…치열한 신경전 예고
“롯데그룹과 신세계그룹이 마주한다면, 교묘한 수 싸움이 벌어질 겁니다.”이베이코리아 인수전 참여가 유력한 롯데-신세계그룹에 대한 유통업계 한 관계자의 말이다. 실제 롯데그룹과 신세계그룹은 단순한 경쟁사 이상의 관계다. 그동안 인수합병(M&A) 시장에서 명운을 두
2021-03-16 강필성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리뉴얼… 커지는 영유아식 공략 강화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위드맘' 분유 전단계를 리뉴얼했다. 커지는 영유아 시장에 주목하고 이유식 등 라인업을 늘려온 롯데푸드는 '바른목장' 브랜드를 내세워 분유 시장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16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의 전단계 리뉴얼을
2021-03-16 임소현 기자 -
무신사 "기업가치 2조5000억"… 1300억 투자 유치
무신사는 세콰이어캐피탈과 IMM 인베스트먼트로부터 1300억원을 추가로 투자 받았다고 16일 밝혔다.지난 2019년 11월에 이어 1년3개월 만에 후속 투자 유치에 성공한 것이다. 무신사는 이번 투자로 약 2조5000억원대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이번 투자 유치는 무
2021-03-16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美 수출 시작… 글로벌 물맛 바꾼다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미국 수출을 위한 선적식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제주개발공사는 지난 15일 오후 제주항에서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을 비롯한 수출 관련 관계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선적식 행사를 가졌다.이번
2021-03-16 김보라 기자 -
한국맥도날드 "작년 매출 9800억원… 올해 다각도로 투자"
"지난해 한국맥도날드는 가맹점 포함 전체 매출 9800억원으로 전년 대비 7%, 가맹점을 제외한 매출은 7900억원으로 9.1% 성장했습니다."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16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취임 1주년 메시지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온라인
2021-03-16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디자인 리뉴얼…더 젊어졌다
소주 참이슬의 라벨이 리뉴얼된다.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여 참이슬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 한다고 16일 밝혔다.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 소주 시장을 선도해온 참이슬이 모던하고 심플한 이슬방울과 서체를 적용하여 새 단장한다.이슬방울은 참이슬 고유의
2021-03-16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