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쇼핑] 롯데면세점, 홈앤쇼핑, 위메프오

    ◇롯데면세점 "‘라방’에서 라스트 상품 파격가 득템하세요"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들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오는 18일 3차 ‘럭스몰 라이브’를 진행한다. 끌로에, 발리, 마크제이콥스, 스튜어트 와이츠먼 등 4개 해외 유명 브랜드의 60여 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2021-03-17 한지명 기자
  • '치킨' 맛집 된 편의점… 코로나에 배달 타고 '함박웃음'

    ‘편의점 치킨’이 배달 서비스를 타고 급부상하고 있다. 주요 편의점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10명 중 1명은 ‘편의점 치킨’을 이용할 정도다. 마리당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대비 낱개 판매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인 편의점 치킨이 인기를 끌고 있다.17일

    2021-03-17 한지명 기자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파격행보… "판을 뒤집는다"

    최근 신세계그룹의 행보가 과감해졌다. 야구단을 인수하는가 하면 네이버와 지분교환 협약까지 맺으면서 이전에 없던 파격적인 시도에 나섰기 때문이다. 이베이코리아 인수전에 참여하는 것까지 더하면 올해 이뤄진 신세계그룹의 의사결정은 과감한 수준을 넘어서 그야말로 판을 엎겠다는

    2021-03-17 강필성 기자
  • 서울 '가공유' vs 매일 'HMR' vs 남양 '건기식'… 활로 찾는 유업계

    저출산 기조에 흰우유 시장이 지속적으로 감소한 데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학교 급식 수급이 직격탄을 맞으면서 유업계가 활로 모색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유업체가 흰우유 매출 감소를 상쇄하기 위한 신규사업에 적극

    2021-03-17 임소현 기자
  • 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량 1억개 달성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 재출시 이후 3년여만에 누적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1초에 1개씩 팔리며 전 국민이 좋아하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매출액으로는 940억원에 달한다.썬은 지난 2016년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돼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

    2021-03-17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감사위 전원 사외이사 선임… 역할 강화

    삼양식품이 사외이사 역할을 강화한다. 이사회 내 감사위원회를 전원 사외이사로 선임하며 공정성과 객관성 확보에 나섰다.삼양식품은 오는 26일 열리는 주주총회에서 이사회 산하에 감사위원회를 설치하고, 홍철규 중앙대 경영학부 교수, 정무식 법무법인 공감파트너스 변호사, 이희

    2021-03-17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쏘, 한국콜마홀딩스, 미샤 外

    ◇ 이랜드 미쏘, 쏘미쏘자켓 출시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쏘미쏘자켓(SO MIXXO JACKET)’을 새롭게 출시했다.‘쏘미쏘자켓’은 몸에 착 감기는 ‘가장 미쏘스러운 재킷’이란 뜻으로, ‘재킷 맛집’으로 불리는 미쏘

    2021-03-1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서울우유, 롯데칠성, 빙그레 外

    ◇ 서울우유협동조합,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프리미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을 출시했다. 흰우유, 초콜릿우유, 커피우유, 살롱밀크티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기존 협업과 동일하게 브랜드관리 및

    2021-03-17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에도 온에어" LG생활건강,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 개강

    LG생활건강은 일선 중학교 교실에서 실시해온 청소년 습관·진로 융합교육인 ‘빌려쓰는 지구스쿨(이하 빌쓰지)’을 유튜브 생방송 강의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지난 16일 서울 신현중학교를 시작으로 ‘2021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Live Class)’를

    2021-03-17 김보라 기자
  • “골프 상품 추천부터 레슨까지”… SSG닷컴, 봄맞이 ‘라방’ 진행

    SSG닷컴이 일년 중 최대 골프 성수기로 꼽히는 4, 5월을 앞두고  라이브방송 ‘쓱라이브(SSG.LIVE)’을 통해 인기 골프용품을 선보인다.이는 SSG닷컴이 계속해서 추진 중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한 복안이다. 실제로 지난해 SS

    2021-03-1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1500만 펫팸족 잡아라” 펫 클럽 오픈

    롯데마트가 펫팸족을 위한 멤버십인 ‘펫 클럽’을 오픈했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를 맞아 관련 시장 규모가 지속 성장함에 따라, 트렌드에 맞춰 고객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펫 클럽’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실제로 반려동물 용품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

    2021-03-17 한지명 기자
  • 롯데百, 한섬·삼성물산 등 ‘대한민국 5대 패션그룹 패션위크’ 진행

    롯데백화점이 18부터 21일까지 4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대한민국 5대 패션그룹 패션 위크’를 연다. 대한민국 패션 양대 산맥인 한섬과 삼성물산을 필두로 바바패션, 대현, 시선인터내셔널이 패션위크에 동참해 행사의 규모를 키웠다.참여 브랜드로는 한섬의 타임/마인/랑

    2021-03-17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블라섬 아트페어’…유명 작가 작품 200여 점 선봬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예술 작품으로 물들었다. 신세계 본점 본관 3층과 4층 명품 매장 사이 아트월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봄맞이 ‘블라섬 아트페어’가 열린다.최근 홈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수집하거나 재테크하는 등 아트 콜

    2021-03-17 한지명 기자
  • [이베이 인수전] 예비입찰 마감… 롯데·신세계·SKT·MBK 참여

    이베이코리아 인수전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유력한 후보로 점쳐지던 기업들이 앞다퉈 인수전에 뛰어들면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16일 유통업계 등에 따르면 이날 마감된 이베이코리아 예비입찰에는 롯데그룹, 신세계그룹 등 유통그룹과 SK텔레콤

    2021-03-16 강필성 기자
  •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더현대 서울, 안정적 관리되고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대해 “처음에 우려했던 상황과는 다르게 되게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다”고 말했다.채 구청장은 16일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주

    2021-03-16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