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명절 연휴에도 ‘반값택배’ 가동… 할인쿠폰 제공

    GS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GS25반값택배’의 설기간 택배 이용 고객이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연중무휴로 연휴기간에도 이용이 가능한 GS25 반값택배가 크게 증가 할 것으로 보고 이에 대한 서비스 교육

    2021-02-08 강필성 기자
  • 위메프, 7개월 만에 대표 공백 해소… 정상화 시동

    위메프가 7개월여만에 새로운 대표이사를 찾았다. 'CEO 부재'로 그간 중단됐던 투자와 채용에 활기가 붙을지 위메프 내외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7월 박은상 전 위메프 대표가 건강상의 이유로 휴직하면서 최근까지 대표의 부재가 지속돼 왔기 때

    2021-02-08 강필성 기자
  • '집밥+해외' 훨훨… 식품업계, 작년 매출 好好

    식품업계가 지난해 펄펄 날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글로벌 경기의 불확실성이 높아졌지만 국내 가정간편식(HMR) 수요가 급증한데다 해외시장에서 라면·만두·김치 등 K-푸드 효과까지 더해진 이유있는 결과다.8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지난해 매

    2021-02-08 김보라 기자
  • SSM도 배송전쟁… 롯데슈퍼 '1시간' 배송 지역 확대

    기업형슈퍼마켓(SSM)이 '1시간 배송서비스'를 경쟁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롯데쇼핑의 롯데슈퍼가 최근 서울의 서비스 지역을 늘린 것에 이어 인천, 경기지역 일부까지 1시간 배송서비스를 개시한 것. SSM이 e커머스와의 경쟁 과정에서

    2021-02-08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무신사, 피죤

    ◇ 피죤,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 출시피죤은 실내건조 기능이 강화된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을 출시했다.‘중성세제 울터치’는 아기 옷, 교복, 스웨터, 고급의류, 기능성 의류, 속옷 등 손상되기 쉬운 옷을 세탁하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에는 리필형으로

    2021-02-08 김보라 기자
  • 위메프, 하송 대표이사 선임… "고객 관점에서 경쟁력 강화"

    위메프는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하송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이로써 위메프는 지난해 8월 시작한 하송 부사장 직무대행 체제를 종료하고, 하송 신임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한다.2015년 위메프에 합류한 하 신임 대표는 마케팅과 사업분석, 직매입, 물류업무를 총괄했다

    2021-02-08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죠스떡볶이, 정관장, 미스터피자 外

    ◇ 죠스떡볶이,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2 죠스떡볶이가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의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2 ‘원더풀 우리 엄마’ 캠페인을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원더풀 우리 엄마’라는

    2021-02-0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쿡킷', 명절음식 밀키트 신메뉴 출시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신메뉴 ‘특별한 명절 음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수비드 소사태찜’, ‘소고기육전과 모둠전’, ‘소고기버섯듬뿍잡채’, ‘매생이굴떡국’ 등 4종이다.‘수비드 소사태찜’은 소의 사태 부위를

    2021-02-07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百, 마스크 일상화에 '향수·스킨케어' 매출증가

    갤러리아백화점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화장품 시장이 향수와 기초화장품인 스킨케어로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갤러리아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색조 메이크업으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는 데 한계가 생기자 향기를 이용한 나만의 특별함을 찾는 사람

    2021-02-07 임소현 기자
  • SSG닷컴, 가정간편식 제수용품 매출 70%↑

    올 설 명절에는5인 이상 모임이 금지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명절 상차림이 지난해보다 간소화 될 전망이다.SSG닷컴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6일까지 최근 2주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2019년 1월 6일~19일) 대비 HMR(가정간편식) 제수용품 매

    2021-02-07 임소현 기자
  •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스니커즈 '무브' 업그레이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1SS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스니커즈 ‘무브(MOVE)’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무브는 지난 20FW시즌 첫 선을 보인 아웃도어 스니커즈로, 평균 판매율이 약 90%를 보이며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

    2021-02-07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인물 중 하나로 아이들뿐 아니라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뽀로로보다 더 큰 인기를 끌며 1020세대 이모티

    2021-02-07 임소현 기자
  • 롯데온, 설 맞이 먹거리 식품 할인…당일 배송 진행

    롯데온(ON)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롯데슈퍼와 함께 ‘2021 설맞이 슬기로운 명절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 연휴 전후로 식품 매출이 몰렸던 점을 반영해 연휴 시작 3일전부터 연휴 마지막 날까지 본격적인

    2021-02-07 강필성 기자
  • 설 선물도 새벽배송…'비대면 선물하기' 혜택 비교해보니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면서 명절 선물의 풍속도가 변화하고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물건을 받을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를 활용해 모바일 쿠폰 형태로 선물하는 것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유통업체들도 잇따라 서비스를 도입하며 경쟁이 치열해지고

    2021-02-06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작년 영업익 18.4%↑… 현대L&C가 실적 견인

    현대홈쇼핑이 자회사인 현대L&C의 실적 개선에 힘입어 호실적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은 5일 실적발표를 통해 지난해 연결 영업이익이 1535억원으로 전년 대비 18.4% 신장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2조2972억원으로 전년 대비 4.1%

    2021-02-05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