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선물도 새벽배송…'비대면 선물하기' 혜택 비교해보니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면서 명절 선물의 풍속도가 변화하고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물건을 받을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를 활용해 모바일 쿠폰 형태로 선물하는 것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유통업체들도 잇따라 서비스를 도입하며 경쟁이 치열해지고

    2021-02-06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작년 영업익 18.4%↑… 현대L&C가 실적 견인

    현대홈쇼핑이 자회사인 현대L&C의 실적 개선에 힘입어 호실적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은 5일 실적발표를 통해 지난해 연결 영업이익이 1535억원으로 전년 대비 18.4% 신장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2조2972억원으로 전년 대비 4.1%

    2021-02-05 강필성 기자
  • "집콕족 효과" NS홈쇼핑, 작년 영업익 20.5% 늘어

    NS홈쇼핑은 2020년 영업이익(개별기준)이 전년 대비 20.5% 늘어난 641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은 5247억원으로 약 8% 상승했다.지난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점과 언택트 소비의 확산 속

    2021-02-05 한지명 기자
  • GS홈쇼핑, 작년 영업이익 31.5%↑…코로나19 속 성장

    GS홈쇼핑이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수익성이 크게 상승했다.GS홈쇼핑은 지난해 거래액이 4조4988억원으로 전년 대비 5.1%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2067억원으로 전년 대비 1.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2021-02-05 강필성 기자
  • '코로나19 타격' 롯데칠성, 작년 영업익 972억원… 전년比 9.7%↓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이 2조2580억원, 영업이익은 972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전년보다 각각 7.1%, 9.7% 감소한 수준이다. 순손실은 123억원으로 적자 폭이 축소됐다.롯데칠성음료 측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국확

    2021-02-05 임소현 기자
  • 한샘, 연매출 다시 2조 넘겼다… 작년 영업익 66.7% 성장

    한샘은 지난해 연매출 2조673억7100만원을 달성해 전년 대비 21.7%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66.7% 성장한 929억7300만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지난 2017년(2조 625억원) 이후 3년 만의 2조 매출 달성으로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올해

    2021-02-05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아이파크몰, 인터파크 外

    ◇티몬, 제주여행 프로젝트…"제주 항공권 7900원부터"티몬은 28일까지 '제주여행 프로젝트'를 개최해 항공권, 숙박, 렌터카,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이 기획전은 설 연휴와 봄방학에 맞춰 안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심

    2021-02-05 한지명 기자
  • 레뱅드매일, 신축년 설 선물 와인세트 추천… '건강·혼술'

    와인 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이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설을 맞아 와인 선물 50여 종을 선보인다.레뱅드매일은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 세트부터 스토리와 역사를 자랑하는 와인 명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5일 밝혔다.레뱅드매일은 이번 설을 맞아 미국 최

    2021-02-05 강필성 기자
  • 무신사-아모레, 여성복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에 투자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Your name here)'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이 결성한 'AP&M 뷰티·패션 합자 조합'을 통해 진행됐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유어네임히얼은 패

    2021-02-05 한지명 기자
  • GS25, 부산지역 미아방지 캠페인… 안심 플랫폼 역할

    GS25가 수만 명의 실종장애인과 아동을 막기 위한 지역사회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다.GS리테일의 부산지역 GS25영업팀은 올해 1월부터 부산광역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및 경찰청과 손잡고 직영점을 중심으로 실종장애인 및 미아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5일

    2021-02-05 강필성 기자
  • 레이디가구 '키친' 출시 6개월만에 누적 주문량 1천건 육박

    레이디가구의 주방 가구 브랜드 레이디키친은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반년 만에 누적 주문량이 1000건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가구 교체에 있어서 비시즌인 겨울철임에도 주문량은 크게 줄지 않고 있다. 이 같은 주방 가구의 인기는 최근 들어 주방

    2021-02-05 임소현 기자
  • 사조대림, 말레이시아서 할랄 고추장 인기… 'K-장류' 라인업 강화

    사조대림은 ‘사조산업 순창공장’에서 생산된 고추장 제품이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사조대림은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한류열풍의 계속되는 인기와 할랄푸드 시장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말레이시아 시장에 할랄인증 제품들을 선

    2021-02-05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55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50여 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15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2021-02-05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리아, 쉐이크쉑, CJ푸드빌

    ◇ 롯데GRS, 롯데리아 가성비 메뉴 ‘슈퍼T-REX 세트’ 구성롯데GRS의 롯데리아가 18년 출시해 가성비 메뉴로 큰 관심을 받은 T-REX(티렉스)버거를 기본 구성으로 한 슈퍼 티렉스버거 세트를 오는 8일부터 선보인다.롯데리아 티렉스버거는 3개월만에 1000만개 이

    2021-02-05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 LF, 유니클로, 블랙야크 外

    ◇ LF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

    2021-02-0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