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업계 "포스트 설 노린다"… '보복소비·거리두기 완화' 기대감
유통업계가 이번 설 연휴를 두고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를 검토하면서 지난해 12월부터 본격화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한파가 가실지 시선을 모으는 것.통상 명절 연휴 직후는 전통적 비수기로 꼽히지만 올해 설은 5인
2021-02-11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열일하는 두꺼비’ TV광고 온에어… 대세 열풍 잇는다
하이트진로는 새해를 맞아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 ‘종합 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이번 광고는 '진로이즈백', '높이뛰기', '서핑', '아는 형님'편 등 진로 출시 이후 선보였던 광고들을 총
2021-02-10 한지명 기자 -
동원F&B, 자회사 동원디어푸드 설립… 온라인 사업 강화
동원F&B가 온라인 사업부문을 떼내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한다. 동원F&B는 온라인 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신설법인 동원디어푸드를 오는 4월1일 설립한다고 10일 공시했다. 동원디어푸드 자본금은 30억원으로 동원F&B의 온라인사업부문
2021-02-10 김보라 기자 -
"초콜렛도 새벽배송"… 현대식품관 투홈, 설렌타인 겨냥 '러브 페스타'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오는 14일까지 설렌타인(설+발렌타인)을 겨냥해 '러브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초콜릿·마카롱·캐러멜 등 50여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경기도 파주의 인기 디저트 카페 '더가
2021-02-10 한지명 기자 -
PMI 손잡은 KT&G '릴 하이브리드 2.0'… 日 전국 유통망 구축
KT&G가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PMI)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일본에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2.0' 및 전용스틱 '믹스(MIIX)'가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릴 하이브리드 2.0’은 지난해 10월 일본 후쿠오카와 미야기 2개
2021-02-10 한지명 기자 -
11번가, 2년간 ’십일절’ 누적 거래액 1조6천억원 돌파
2주년을 맞은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이 누적 거래액 1조6000억원을 돌파했다.10일 11번가에 따르면 지금까지 월간 십일절에 구매한 결제고객 수는 누적 1450만 명에 달한다. 11번가는 매달 11일 '월간 십일절'을 진행 중이다.회를 거듭할수록 '월간 십일절'의 성
2021-02-10 한지명 기자 -
BAT코리아, 업그레이드된 '켄트'로 가향 담배 시장 확대
담배업계가 캡슐 담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연초 담배 특유의 냄새를 기피하고 다양한 맛에 대한 도전을 즐기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흡연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AT코리아는 지난 1일
2021-02-10 한지명 기자 -
GS샵, 라이브커머스 개편… "실시간 소통 강화"
GS샵이 라이브커머스를 개편하고 오전과 오후 한 차례씩 고정 편성한다고 10일 밝혔다.GS샵은 그 동안 초대 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등 다양한 이름으로 방송하던 라이브커머스를 'GS쇼핑라이브'로 이름을 바꾸고 앱 내에 단독 매장을 신설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2021-02-10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위메프, 홈플러스, 옥션 外
◇위 메프, 15일 '반값특가' 타임딜… 포털 최저가 대비 50% 할인위메프가 15일 단 하루 포털 검색 최저가 대비 50% 할인한 상품만 엄선한 '반값특가'를 진행한다.반값특가 상품은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진행된다. 위메프 MD
2021-02-10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세정, 유니클로, 유한킴벌리
◇ 세정 웰메이드, 아워 슈퍼 히어로 콘셉트 임영웅 봄 시즌 화보 공개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가 모델 임영웅의 반전 매력을 담은 봄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웰메이드 화보 속 임영웅은 캐주얼한 모습과 세련된 수트 핏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
2021-02-10 김보라 기자 -
클라우드맥주, 7년 만에 리뉴얼… "더 이상 적자는 없다"
클라우드 맥주가 7년 만에 리뉴얼을 단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주류사업부문에 대해 기존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연내 맥주 ‘클라우드’의 리뉴얼을 진행한다. 2014년
2021-02-10 한지명 기자 -
한국콜마, 보습력 높이는 립스틱 기술 '美 특허' 획득
한국콜마의 립스틱 제조 기술력이 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인정받았다.한국콜마는 최근 '스틱형 화장품 조성물 제조방법(METHOD FOR PREPARING STICK-TYPE COSMETIC COMPOSITION)'에 대한 미국 특허를 획득했다고
2021-02-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매일유업, BBQ, 던킨 外
◇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매일유업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
2021-02-10 임소현 기자 -
침대업계, 에이스·시몬스 독주 흔들?… 렌탈·신규브랜드 맹추격
국내 침대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는 에이스침대와 시몬스가 지난해 코로나19에도 썩 괜찮은 성적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주자들의 공격적 행보에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다. 10일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수면의
2021-02-10 임소현 기자 -
[깐깐한 리뷰] 화장품도 비건 열풍… 풀무원건강생활 '브리엔' 써보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 입을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비건(Vegan) 열풍이 한창이다. 화장품도 예외가 아니다. 비건 화장품이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화장품을 일컫는다. 세계 비건 화장품
2021-02-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