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ON’ 출범 3개월… 매출 효자 상품은 가전제품
롯데ON에서 가전 매출이 의류를 제치고 처음으로 1위에 올라섰다.4월 출범한 롯데ON의 매출을 살펴보니, 오픈이후 매출이 가장 높은 상품은 가전이었다. 가전 매출은 전체 매출의 20.2%를 차지했으며, 이는 지난해 동기간 대비 약 5.7%p 높은 수치다.지난 18년과
2020-07-09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3900원 와인 출시 첫날 1만 병 판매”
롯데마트 ‘초초저가 와인’의 인기가 뜨겁다.롯데마트가 지난 6월 선보인 3천원대 초초저가 와인 ‘레알 푸엔테(Real Fuente)’가 조기 소진이 예상돼 50만병을 추가 수입하기로 결정했다. ‘레알 푸엔테’는 스페인 전통과 현대 양조 기술이 접목된 와인으로 부드러운
2020-07-09 한지명 기자 -
롯데百, 고객 안전 강화… '차량 살균 케어' 서비스 제공
롯데백화점이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코로나19의 확산으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에 대한 우려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위생 서비스를 강화했다. 롯데백화점은 이전부터 방역 수칙에 따라 손 소독제 비치, 체온 측정 등 기본적인
2020-07-09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강원도의 밥상’ 3종 출시
이마트가 전국 팔도의 대표 음식을 피코크 밀키트로 선보이는 ‘강원도의 밥상’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되는 피코크 밀키트 ‘강원도의 밥상’은 강릉식 짬뽕 순두부(2인분, 9980원), 원주식 장칼국수(2인분, 6980원), 영월식 청국장(2인분,
2020-07-09 한지명 기자 -
신세계백화점, 더운 여름엔 역시 百캉스
무더운 여름 날씨에 백화점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도심 속 안전하고 시원한 실내 공간을 찾아 백화점을 방문하는 것이다. 실제 지난 6월 28일부터 7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간 대비 8.2% 신장한
2020-07-09 한지명 기자 -
한샘, 2Q 매출 전년비 25.9% 성장… 영업익 172.3% 상승
한샘이 지난 2분기 매출 517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9% 성장했다고 8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172.3% 성장한 230억원을 기록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수혜로 크게 성장한 수치다.한샘 매출이 전년대비 20% 넘게
2020-07-08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캔크러시 챌린지'로 재활용 수거 어르신 지원
오비맥주가 ‘2020 캔크러시 챌린지(Can Crush Challenge)’ 환경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소셜벤처 ‘끌림’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배하준 오비맥주 대표는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주신자원 고물상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끌림 송형우 대표에게 기부금 1
2020-07-08 한지명 기자 -
"위약금 20억 물었는데"… 신세계, 제주도 면세점 재도전할까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연기했던 제주 시내면세점의 신규 특허 발급 여부를 7월 중 결정한다. 제주 시내면세점 사업을 꾸준히 추진했던 신세계 면세점에게 사업권이 돌아갈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기획재정부는 오는
2020-07-08 한지명 기자 -
오쇼핑 '펀샵'. 양말 등 이색 구독 서비스 확대
CJ ENM 오쇼핑부문은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펀샵은 그림 렌탈부터 오디오북, 양말까지 정기 배송을 시작하며 개인 취향을 고려한 이색 구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펀샵은 ‘미하이삭스’와 업무 제휴를
2020-07-08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30만원대 인켈 1등급 50형 UHD TV 선봬
홈플러스는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TV를 장만할 수 있도록 ‘2020년형 인켈 50형 Ultra HD TV(H500U)’를 32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이 제품은 제조사와의 사전 기획을 통해 에너지효율 1등급을 갖추는 등 품질을 업그레이드하면서도, 가격은
2020-07-08 강필성 기자 -
던킨, 협력사 240명 본사 정직원 전환… '뉴던킨 프로젝트' 일환
SPC그룹의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브랜드 던킨이 ‘뉴던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품질 향상 및 생산시설 재편에 착수한다고 8일 밝혔다.올해 초 던킨은 뉴던킨 프로젝트의 첫 단계로 기존의 ‘던킨도너츠’에서 ‘도너츠’를 뺀 새로운 브랜드명 ‘던킨’을 론칭한 바 있다.
2020-07-08 임소현 기자 -
동원F&B, '콩카페 코코넛카카오' 출시… 라인업 확대
동원F&B는 베트남 정통 커피 브랜드 콩카페의 대표 메뉴 코코넛카카오 스무디를 모티브로 한 RTD(Ready To Drink) 음료 콩카페 코코넛카카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콩카페는 베트남 특유의 독특한 커피 맛과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에게
2020-07-08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창립 83주년 기념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 판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올해 창립 83주년을 기념해 과거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옛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는 세균수 1A등급 100% 원유만을 사용했다. 가격 또한 10년 전 가격을 그대로
2020-07-08 김보라 기자 -
주류업계, 재포장 규제에 온도차… 한방울잔 사라질까
환경부가 재포장 금지 규제를 위한 협의체에 주요 주류사를 포함시키면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0월 발표될 환경부 재포장 금지 가이드라인에 이들의 목소리가 반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주류업계 내부적으로 이번 재포장 이슈를 바라보는 시각
2020-07-08 강필성 기자 -
'CJ더마켓' 1주년, 식품 전문몰로 도약… 연매출 700억원 목표
CJ제일제당의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CJ THE MARKET)’이 1주년을 맞았다. 론칭 당시 표방했던 ‘가정간편식 전문몰’을 넘어 365일 건강한 집밥 생활을 제안하는 No.1 ‘식품 전문몰’로 도약한다는 전략이다.지난해 7월 오픈한 CJ더마켓은 소비자 호응 속
2020-07-0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