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전사적 친환경 캠페인 ‘에코챌린지’ 개시

    종합식품기업 동원F&B가 전사적 친환경 캠페인 ‘에코챌린지’를 통해 필(必)환경 경영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에코챌린지(Eco Challenge)’는 ‘5R(Reduce, Replace, Redesign, Recycle, Restart)’의 행동 양

    2020-07-07 임소현 기자
  •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 "생존 위해 주1회 무급휴가 시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직격탄을 맞은 이랜드이츠가 허리띠를 더욱 졸라맨다. 지난 3월부터 대표이사를 비롯 수당을 반납하는 등 노력을 기울였으나 좀처럼 진정되지 않아 추가적인 조치에 들어간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이사는 7일 오전 외식사업부 전

    2020-07-07 김보라 기자
  • 미샤·어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에이블씨엔씨가 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에이블씨엔씨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을 이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샤 1260여 개, 어퓨 570여 개

    2020-07-07 김보라 기자
  • [단독] 홈술족 즐겨찾는 '호가든' 국내 생산 전환… 캔부터 생맥주까지

    오비맥주가 벨기에 맥주 호가든의 국내 생산을 본격화한다. 주요 호가든 제품을 수입에서 국내 생산으로 전환하기로 한 것이다. 앞서 오비맥주는 호가든의 300ml 병제품과 500ml 캔 등을 국내 생산으로 바꾼 바 있다. 여기에 업소용 생맥주 20L 제품도 국내 생산으로

    2020-07-07 강필성 기자
  • [깐깐한 리뷰] 한국 상륙한 LA 맛집… 에그슬럿 '페어팩스' 맛보니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 국내 1호점을 오픈하며 푸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 쉐이크쉑에 이어 '미국 맛집'의 한국 상륙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업계 관심지 주목되고 있다. 7일 스타필드 코엑

    2020-07-07 임소현 기자
  • CU-삼성화재, 비대면 펫보험 판매 개시

    CU가 언택트(Untact) 보험 판매원이 된다.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이달부터 삼성화재와 손잡고 점포 내 택배기기를 통한 비대면 보험 판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CU가 판매하는 상품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를

    2020-07-07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미니언즈 캐릭터 콜라보 상품 출시

    미국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가 세븐일레븐과 만났다.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공식 브랜드 제휴를 체결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미니언즈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상품은 디저트

    2020-07-07 강필성 기자
  • BBQ, 수제맥주 시장 진출… 비비큐 비어 6종 개발

    제너시스BBQ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최초로 수제맥주 자체 브랜드 시대를 연다.BBQ는 옥토버훼스트를 운영하는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비비큐 비어(BBQ Beer)' 6종을 개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BBQ는 수제맥주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인지도 및 선호

    2020-07-07 김보라 기자
  • 풀무원, 교자만두 시장 진출… 3년간 연구한 '얇은피 꽉찬교자' 선봬

    지난해 얄피만두로 만두시장의 판도를 바꾼 풀무원이 2세대 얇은피를 적용한 얄피교자로 또 한 차례 시장 재편에 나섰다.풀무원식품은 0.7mm 얇은피로 끝까지 바삭하고 맛있는 교자만두 2종 풀무원 얇은피 꽉찬교자와 풀무원 얇은피 꽉찬교자 매콤해물(각 420gX2/8480원

    2020-07-07 김보라 기자
  • '13개 브랜드 면세 재고 푼다'… 롯데백화점, 10일부터 오프라인 2차 행사

    롯데백화점은 동행 세일 마지막 주말인 이달 10일부터 12일까지 면세 명품 대전 2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2차 행사에는 인기가 많은 핸드백, 구두 등 잡화를 중심으로 행사장을 구성하고 1차에 참여한 기존 브랜드 7개에 추가로 6개 브랜드를 더 보강해

    2020-07-07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사랑의 열매 ‘경기 나눔명문기업’ 3호 가입

    SSG닷컴이 지역사회와 밀접하게 이어진 기부활동을 실천하며 사회공헌에 적극 나서고 있다.SSG닷컴은 지난 6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김포시청에서 열린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 참석했다고 7일 밝혔다. 가입식에는 정하영 김포시장과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 최은숙 경

    2020-07-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아트페어' 개최… 지역 예술가 돕는다

    신세계백화점이 7월 한 달 동안 지역 아티스트들을 위한 상생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길어지는 집콕으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요즘,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예술작품으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신세계백화점은 7월 한 달 동안 각 점포에서 아트페어 ‘동행, 예술가와

    2020-07-0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간편한 캡슐 커피 즐기는 홈카페족 늘었다"

    홈카페 시장에도 편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편리하다면 기꺼이 비용을 더 지불한다는 편리미엄 바람이 홈카페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며 캡슐커피 매출이 늘고 있다.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일명 홈카페가 대중화 되면서 원두커피와, 캡슐커피 매출은 2019년 31.2%,

    2020-07-07 한지명 기자
  • SM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서 철수… 재입찰 포기 첫 사례

    에스엠면세점이 다음 달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사업권 만료를 앞두고 가장 먼저 연장영업과 재입찰을 포기했다.김태훈 에스엠면세점 대표는 6일 “현재 운영 중인 T1 연장 운영과 진행될 재입찰을 재검토한 결과 T1 출국장 면세점을 8월 31일 철수한다”고 밝혔다.신

    2020-07-06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2030세대와 소통… SNS 라이브방송 진행

    NS홈쇼핑이 2030세대 고객 확대를 위해 TV홈쇼핑과 SNS 채널을 통한 이원생중계를 진행한다.NS홈쇼핑은 8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하는 '김선영의 뼈 없는 갈비탕'을 인스타그램으로 동시에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탕을 가마솥 방식으로

    2020-07-0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