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네슬레코리아, IoT 기반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다양한 개인맞춤형 레시피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국내최초 IoT 커피머신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는 블루투스를 탑재한 IoT(Internet of Th

    2018-07-04 김보라 기자
  • 네파, 업사이클링 우산 커버 활용하는 캠페인 영상 공개

    네파는 기존의 일회용 비닐 우산 커버를 재사용이 가능한 자투리 방수 원단으로 만든 우산 커버로 대체해 친환경 도시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4일 공개했다.이 캠페인 영상은 서울 시내 주요 건물에 설치된 나무 모양의 '레인트리'조형물을 접하고, 실제 사용해

    2018-07-04 김보라 기자
  • 대상 청정원, 음용식초 '홍초 풋사과' 출시

    대상 청정원은 상큼하고 신선한 음용식초 '홍초 풋사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청정원 홍초 풋사과는 풋사과농축액과 사과∙레몬∙당근을 100% 자연발효해 만든 3색정통발효식초, 발효식초석류복합물을 함유했다. 풋사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았고 대표적인 항산화성분

    2018-07-04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철인3종 국가대표팀에 '홍삼톤골드' 후원

    KGC인삼공사는 대한철인3종협회가 주최하는 철인3종 경기및 철인3종 국가대표팀에 홍삼톤골드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KGC인삼공사는 철인3종 대회(서울·통영) 참가자 전원에게 홍삼톤골드 샘플팩을 증정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음부스를 함께 운영한다. 오는 8일 제주

    2018-07-04 김보라 기자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서 비닐봉투 줄이기 행사 개최

    파리크라상은 '세계 1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을 맞아 전국의 파리바게뜨 직영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플라스틱 비닐봉투 대신 종이봉투를 제공했다고 4일 밝혔다.이 행사는 파리크라상과 환경부가 2일 맺은 자발적 협약(1회용품 사용 줄이기 및 재활용 촉진을 위한 자발적 협

    2018-07-04 김보라 기자
  • 사조대림, 어육 소시지 대림선 '썸타나봉' 출시

    사조대림은 어육 소시지 대림선 '썸타나봉'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대림선 썸타나봉 2종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어육 소시지로, 오리지널과 치즈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최고급 명태 연육을 넣어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2018-07-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는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743㎡(약 225평) 규모로 패션과 음악, 카페까지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트

    2018-07-04 김보라 기자
  • '시장과열+괘씸죄'= 글로벌 경쟁력 강화해 위기 대응책 모색

    국내에서 안 풀리는 롯데면세점… 해외 사업 확장에 '집중'

    면세 시장 과열 및 인천공항공사와의 마찰 등으로 최근 분위기가 가라앉은 롯데면세점이 해외 사업에 집중하면서 위기 돌파에 나서고 있다. 국내 면세 시장은 여러 법적인 규제 등으로 면세점 운영을 확대해나가기 쉽지 않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4일 관련 업계

    2018-07-04 진범용 기자
  • 롯데제과,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 출시

    롯데제과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디저트 요리 타코(taco)를 콘셉트로 한 스낵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옥수수, 감자 등을 반죽해 만든 토르티야를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기고, 멕시코풍 특제소스를 이용해 맛을 낸 정통

    2018-07-04 김보라 기자
  • 美 '블루보틀' 커피, 韓 진출 초읽기…커피업계 '차별화로 경쟁력 강화'

    미국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이 한국 진출 초읽기에 나서면서 국내 커피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블루보틀은 지난 19일 한국 법원에 '블루보틀커피코리아 유한회사' 설립 등기를 냈다. 본점 사무실은 서울 종로 SC제일은행 건물 20

    2018-07-04 김보라 기자
  • "예물 고객 잡아라"… 현대百, '웨딩 주얼리 페어' 개최

    현대백화점이 9~10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잡기에 나섰다.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총 200억원 규모 '웨딩 주얼리 페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행사에는 주얼리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이아몬드 반지

    2018-07-04 김수경 기자
  • GS25, 도시락에 최고 등급 쌀 '탑라이스' 사용… 고객 만족도 높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모든 도시락에 사용되는 쌀을 탑라이스로 변경한다고 4일 밝혔다. '탑라이스'는 농촌진흥청에서 주관하는 쌀 혁명 프로젝트명으로 최고등급의 품질을 목표로 정해진 생산계획에 의해 생산된 쌀을 일컫는다. 농촌진흥청이 정하는 생산, 품질관

    2018-07-04 김수경 기자
  • 롯데홈쇼핑, 스메그·빌레로이앤보흐 등 프리미엄 주방용품 강화

    롯데홈쇼핑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스메그', '레볼' 등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판매를 강화한다. 4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현재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다이슨', '발뮤다' 등 고급 생활가전 브랜드 중심에서 식기 등

    2018-07-04 김수경 기자
  • 위메프, 비공개 특가 '히든프라이스'… 인터넷 최저가보다 20% 이상 저렴

    "가격을 숨기니 압도적 최저가가 보인다!"위메프가 구매자가 많이 모일수록 가격 혜택을 주는 기존 소셜커머스에서 한층 더 진화한 스마트 쇼핑 대안을 내놨다. 위메프는 이달부터 인터넷 최저가 대비 20% 이상 저렴한 가격을 보장하는 비공개 특가 '히든프라이스' 서비스를 운

    2018-07-04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원재료 함량 높인 ‘속이 꽉 찬 팡팡 고로케’ 3종 출시

    롯데마트는 즉석식품 상품을 다양화하고 고객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제안하기 위해 ‘속이 꽉 찬 팡팡 고로케’ 3종을 5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마트가 이번에 출시하는 팡팡 고로케는 새우 고로케, 돼지고기 고로케, 감자 고로케 등 3종으로 일본의 유통업체인 요쿠베니마루

    2018-07-04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