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백화점·아울렛 전 점포서 ‘그랜드 바자’ 개최
현대백화점이 국내 소비심리 활성화를 위해 전점에서 대형 바자회를 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어려움에 처한 협력사의 재고 소진을 돕는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은 2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5개 백화점 전 점포와 6개 아울렛에서 ‘현대백화
2020-05-26 강필성 기자 -
[위기를 기회로]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재도약 꿈꾼다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5-26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상생 기록 담긴 ‘동반성장백서’ 발간
NS홈쇼핑이 중소기업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활동을 망라한 두번째 ‘NS홈쇼핑 동반성장백서’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발간된 ’2020 NS홈쇼핑 동반성장백서’에는 2019년 한해 동안의 ‘동반 성장 및 상생협력 지원사업의 주요 범위와 성과’, ‘선순환적 비즈니스
2020-05-26 강필성 기자 -
'코로나19 직격탄' 극장가, 사업효율화 작업 착수는 했는데…
국내 영화업계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크다. 최근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해온데다 포스트 코로나 '뉴 노멀(변화한 일상)' 시대 도래로 OTT 서비스의 성장이 예상되면서 영화관들이 사업 효율화 작업에 착수했다.26일 나이스신용평가에 따르면 코로
2020-05-26 임소현 기자 -
쿠팡, 코로나 확진에 비상… "로켓배송 뜯어도 되나요?"
"장갑 끼고 택배 뜯어야 하나요.""어제 주문 받은 신선식품은 다 파기해야 할까요?"쿠팡의 물류센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공포감이 확산되고 있다. 그동안 비대면 배송을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믿어왔기 때문이다.&nbs
2020-05-26 강필성 기자 -
한샘, 환경친화 자재 직접 관리… 대리점 자재수급난 해소
한샘은 리하우스 패키지에 사용하는 모든 자재들의 유해성을 관리,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한샘은 가구에 적용하던 E0기준과 HB마크(건축자재의 화학물질 방출 강도 인증), 한샘 자체 검증 등 환경안전 관련 기준들을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모든 자재로 확대
2020-05-26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4년만에 재출시… 소비자 요청에 화답
롯데제과는 2016년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바나나’를 4년만에 다시 선보였다.4년만에 다시 선보인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높인 제품이다.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2020-05-26 임소현 기자 -
SPC삼립, ‘미각제빵소’ 론칭 1년만에 1600만개 판매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론칭 1년만에 1600만개를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이는 타 일반 신제품들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으로 미각제빵소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SPC삼립은 지난해 베이커리부문의 매출이 9% 성장했다. 올해 1분
2020-05-26 임소현 기자 -
"더 강렬하고 더 상쾌하게"…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익스트림 출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은 기존 스프라이트 대비 한층 강한 탄산으로 생산됐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상쾌함을 더욱 강렬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제품 패키지
2020-05-26 김보라 기자 -
농심, '백산수盃 시니어 세계바둑최강전' 창설
농심은 한·중·일 국가대항전인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에 이어 시니어 국가대항 바둑대회를 창설한다고 26일 밝혔다.대회 명칭은 백산수배 시니어 세계바둑최강전으로, 한·중·일 만 50세 이상 프로기사들이 참가하는 세계기전이다. 백산수배 시니어 세계바둑최강
2020-05-2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차세대 ‘천연 조미 소재’로 글로벌 2조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차세대 ‘천연 조미 소재’ 사업을 본격화하며 5년 내 약 2조원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클린 라벨(Clean Label)에 해당하는 100% 천연 발효 조미 소재 '테이스트엔리치 (TasteNrich®)'를 출시했
2020-05-26 임소현 기자 -
이마트-환경부, 내일 그리는 ‘그린장보기’ 행사…가치소비 늘린다
이마트와 환경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다음달 5일 환경의 날을 앞두고 오는 28일부터 6월 17일까지 3주간 '그린 장보기' 프로모션을 통해 친환경 소비 촉진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이마트는 미래를 생각하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경영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은
2020-05-26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인천터미널점, 패션위크 ‘디자이너 마켓’ 진행
롯데백화점은 인천터미널점에서 ‘2020 패션위크 디자이너 마켓’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디자이너 상품의 판로 확대와 온라인 홍보 등 상생 활동을 진행하며 패션 업계에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자는 취지다.먼저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3일간
2020-05-26 강필성 기자 -
LF 마에스트로, 무게 줄인 '플라잉 수트'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비즈니스맨들의 쾌적한 직장생활을 위한 플라잉 수트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무게를 혁신적으로 줄인 플라잉 수트를 새롭게 선보여 여름철 정장의 단점으로 부각되는 갑갑한 착용감을 개선시킨다. 격식
2020-05-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본연의 빛을 일깨워주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2020-05-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