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PB ‘뷰’,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 입점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는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뷰’는 최근 미세먼지 없이 맑고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
2020-05-28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코로나로 힘든 협력사 자녀 돕는다
신세계백화점이 코로나19로 힘든 협력사원 및 지역 소상공인 자녀들을 위해 나섰다.신세계는 지난 27일 교육환경이 열악한 지역 청소년들을 후원하는 ‘2020 희망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광주, 대구, 센텀시티, 마산, 김해, 의정부 등 6개 점포에서 600명
2020-05-28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레스토랑 넘보는 ‘시그니처’ 간편식 출시
홈플러스는 전문점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한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간편식 9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상품은 카츠류 4종, 멘보샤, 스파게티 2종, 덮밥소스 2종으로 식사나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와 홈파티 메뉴로도 손색없다.먼저 카츠류는
2020-05-28 강필성 기자 -
SPC그룹,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에 빵과 생수 추가 지원
SPC그룹은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에게 파리바게뜨 빵과 삼립 생수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된 제품은 서울, 과천, 원주에서 근무하고 있는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500여명에게 전달된다. 지원 규모는 빵과 생수
2020-05-27 김보라 기자 -
마켓컬리 장지동 물류센터도 확진자 발생… 상온1센터 폐쇄
신선식품의 새벽배송 전문기업 마켓컬리 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쿠팡에 이어 새벽배송을 경쟁력으로 삼는 기업들이 나란히 코로나19에 피해를 입는 모양새다.27일 컬리에 따르면 서울 장지동 상온1센터 물류센터에 출근한 일용
2020-05-27 강필성 기자 -
“대중교통 대신 자출족” CJ오쇼핑, 전기자전거 ‘치사이클’ 론칭
코로나19 여파로 사람이 붐비는 대중교통수단 대신 자전거를 선택한 ‘자출족’(자전거 출퇴근족)이 늘어나면서 전기자전거의 성장세가 폭발적이다. 지난 한해 팔린 전기자전거가 약 2만5000대인데 올해 1분기에만 1만대가 팔려나갔다.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CJ오쇼핑이 오는
2020-05-27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가성비 높인 탄산수 ‘아우어스파클링’ 출시
세븐일레븐이 가성비를 앞세운 착한 가격대 탄산수 ‘아우어스파클링’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아우어스파클링은 ‘우리들의 탄산수’라는 뜻을 가진 상품으로 강한 탄산에 레몬향을 더해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아우어스파클링 판매가격은 1000원으로 일반 생수(
2020-05-27 한지명 기자 -
롯데免, 인천 다문화 가정에 5천만원 상당 어린이 놀이키트 후원
코로나19(COVID-19)로 최악의 업황을 견디고 있는 롯데면세점이 더욱 어려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손을 내밀었다.롯데면세점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 재단에서 인천 지역 다문화 취약계층 가정에게 5000만원 상당의 어린이
2020-05-27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올해도 가전은 ‘편리미엄’ 트렌드가 대세
전자랜드는 올해도 편리미엄 트렌드가 가전판매를 주도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특히 올해 1월부터 5월 20일까지 가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식기 세척기는 516%, 전기레인지는 37%, 에어프라이어는 46% 판매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편리미엄
2020-05-27 한지명 기자 -
롯데GRS, 동반위와 '혁신주도형 임금 격차 해소' 협약 체결
롯데GRS와 동반성장위원회는 지난 26일 용산구에 위치한 롯데GRS 본사에서 협력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주도형 임금 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롯데GRS와 협력 중소기업 및 동반위가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활동
2020-05-27 김보라 기자 -
롯데 빼빼로, 학교 놀이환경 개선사업 ‘스위트스쿨’ 추진
롯데제과 빼빼로가 새로운 사회공헌 사업 ‘스위트스쿨’을 전개한다.스위트스쿨은 빼빼로의 수익금으로 조성되며, 초등학교 내 놀이공간을 새롭게 구축해 놀이문화 활성화를 돕고 나아가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롯데제과는 매년 전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필
2020-05-27 임소현 기자 -
GS25, 기온 1℃ 오르자… 얼음 컵 3만개 더 팔렸다
무더위에 얼음컵 매출이 크게 늘어나면서 편의점 얼음컵이 점차 다양화하고 있다.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얼음컵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6.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또 기온이 1℃ 오를 때마다 얼음컵이 약 3만개씩 더 팔렸다.서울
2020-05-27 강필성 기자 -
한샘, 취향 따라 선택하는 ‘유로504 데코 침대’ 출시
한샘은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취향에 맞춘 공간을 완성하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하고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침실이 단순히 수면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2020-05-27 임소현 기자 -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 29일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9일 경기 수원시 권선동에 ‘메가스토어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초 처음 오픈한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프리미엄 가전제품 체험형 매장을 넘어 다양한 편의 시설과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2020-05-27 한지명 기자 -
CU, 코로나19에 펫콕족 늘자 반려동물 용품 매출 ‘쑥쑥’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편의점에서 관련 용품들의 매출도 크게 뛰었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주요 상품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반려동물 용품 관련 매출
2020-05-2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