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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한정판 인기에 ‘앵그리 너구리’ 정식 출시
농심이 지난 1월 한정제품으로 선보였던 ‘앵그리 RtA’를 ‘앵그리 너구리’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상시 판매에 나선 것이다.앵그리 RtA는 출시 3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인스타그램에는
2020-05-25 임소현 기자 -
BGF그룹, 10년간 착한 사내경매 500건… “누적 낙찰액 3천만원”
BGF그룹은 ‘BGF 사내경매 제도’를 통한 낙찰건수가 총 500건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BGF 사내경매 제도는 윤리경영 실천 및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올해로 10년째 이어지고 있다.BGF 사내경매는 임직원들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사전거부나 반송이 어려운
2020-05-25 한지명 기자 -
동아오츠카 ‘오란씨’, 레트로 감성으로 패키지 리뉴얼
동아오츠카 오란씨는 레트로 감성을 입은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복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진행됐다.패키지 디자인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2020-05-25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캔, 밟아서 버리세요"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기념해 재단법인 환경재단, 세계 최대 압연 알루미늄 제조 및 재활용 기업인 노벨리스 코리아와 함께 ‘캔크러시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캔크러시 챌린지’는 알루미늄 캔을 밟거나 찌그러뜨리는 영상 또는 사진을
2020-05-25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 대상 이동차량 지원 공모 시작
하이트진로가 다음달 12일까지 장애인, 노인, 아동 등의 이동 권익 보호를 위해 서울, 부산, 대전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차량 지원을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이동차량을 필요로 하는 사회복지기관을 선별해 지원하고 있
2020-05-25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코로나19 피해 농가·중소상공인 전방위 지원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및 중소상공인의 위기 극복을 위해 전방위적 지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입점 지원, 상품 판매,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농가와 중소상공인들의
2020-05-25 한지명 기자 -
KT&G장학재단, 대구·경북지역 소상공인 자녀 대상 장학생 모집
KT&G장학재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영향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영세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 소상공인 자녀 긴급지원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코로나19의 확산으로 피해가 심각한 대구·경북지역을 대상으로 긴급 구호를 목적으로 진행된다
2020-05-25 한지명 기자 -
계속 연기되는 '이케아 계룡점' 오픈… 하반기 착공 가능할까
이케아코리아의 충청권 매장 '계룡점'이 토지 매매 후 4년간 첫 삽조차 뜨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이케아가 계룡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올 하반기에는 착공이 가능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케아
2020-05-25 임소현 기자 -
[위기를 기회로] 롯데쇼핑 "변하지 않으면 무너진다"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는 ‘위기’다. 수년간 소비가 줄어드는 경제 침체가 지속되는 상황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까지 닥치면서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처지에 내몰렸기 때문이다. 동시에 이를 ‘기회’로 삼으려는 노력도 지속되고 있다. 패러다임이 변하는
2020-05-25 강필성 기자 -
기업형 슈퍼마켓 실적 회복 기대감… 긴급재난지원금에 2분기 ‘덕’볼까
14조원 규모의 재난지원금이 풀리면서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한 상황에 대규모 자금이 시중에 풀리면서 2분기 실적 회복이 기대되는 분위기다.25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코로나19 극복
2020-05-25 한지명 기자 -
27일 1단계 등교수업 개시… 乳업계, 숨통 트일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미뤄졌던 개학이 순차적으로 확대되면서 유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저출산 등으로 우유 소비가 줄은데다 올해 개학 연기로 학교 우유 급식마저 중단되면서 직격탄을 맞았기 때문이다.25일 교육부에 따르면 지난 20일 고3 우선
2020-05-25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제일안주’ 브랜드 론칭… 상온 간편식 노하우 집약
CJ제일제당이 차별화된 R&D 경쟁력과 HMR 전문성을 기반으로 안주 간편식 시장에 진출한다.CJ제일제당은 독보적인 맛 품질을 갖춘 상온 안주 간편식 브랜드인 ‘제일안주’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경쟁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상온 제품을 앞세워 기존 냉동
2020-05-25 임소현 기자 -
한샘, 6월까지 온라인 한샘닷컴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한샘은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2020-05-25 임소현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주년 맞아 감사제… 한정판 커버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IQOS)’ 한국시장 출시 3주년을 기념해 4주간의 감사제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감사제 기간 중에는 아이코스 3주년을 축하하는2종의 한정판 도어커버 제품을 선보여 고객이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했다. 따뜻한 장미 빛과
2020-05-25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바로 배송’ 주문 급증… 연내 18개점 추가
롯데마트는 지난달 28일 중계점과 광교점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인 ‘바로 배송’ 서비스가 인기다.25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바로 배송’은 ‘고객의 냉장고가 되어드립니다’ 슬로건 아래 온라인 주문 이후 픽킹, 팩킹까지 30분안에 배송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 최대 2시간안에
2020-05-25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