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스메그·빌레로이앤보흐 등 프리미엄 주방용품 강화

    롯데홈쇼핑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스메그', '레볼' 등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판매를 강화한다. 4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현재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다이슨', '발뮤다' 등 고급 생활가전 브랜드 중심에서 식기 등

    2018-07-04 김수경 기자
  • 위메프, 비공개 특가 '히든프라이스'… 인터넷 최저가보다 20% 이상 저렴

    "가격을 숨기니 압도적 최저가가 보인다!"위메프가 구매자가 많이 모일수록 가격 혜택을 주는 기존 소셜커머스에서 한층 더 진화한 스마트 쇼핑 대안을 내놨다. 위메프는 이달부터 인터넷 최저가 대비 20% 이상 저렴한 가격을 보장하는 비공개 특가 '히든프라이스' 서비스를 운

    2018-07-04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원재료 함량 높인 ‘속이 꽉 찬 팡팡 고로케’ 3종 출시

    롯데마트는 즉석식품 상품을 다양화하고 고객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제안하기 위해 ‘속이 꽉 찬 팡팡 고로케’ 3종을 5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마트가 이번에 출시하는 팡팡 고로케는 새우 고로케, 돼지고기 고로케, 감자 고로케 등 3종으로 일본의 유통업체인 요쿠베니마루

    2018-07-04 진범용 기자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조이·육성재 발탁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가수 조이(레드벨벳)와 육성재(BTOB)를 동시 발탁했다. 롯데주류는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젊은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조이와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멀티플레이어로서의 자질을 갖

    2018-07-04 김수경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컬쳐프로젝트' 시동… 뮤지컬 '명성황후' 예매권 판매

    CJ ENM 오쇼핑 부문은 6일 새벽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컬쳐프로젝트 일환으로 뮤지컬 명성황후 시즌 마지막 공연인 성남아트센터 공연 예매권을 판매한다. 4일 CJ ENM에 따르면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는 CJ ENM 출범 이후 처음 선보이는 문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

    2018-07-04 김수경 기자
  • BGF리테일, CU 매장에 쌍방형 소통 가능한 인공지능 도우미 도입

    CU가 업계 최초로 쌍방향 음성 대화형 ‘인공지능 보이스봇(voicebot)’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인공지능 보이스봇(voicebot)’의 가장 큰 특징은 상호 음성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근무자가 육성으로 질문을 하면 데이터 분석

    2018-07-04 진범용 기자
  • AK플라자, 원주점 증축 그랜드 오픈… "2030 고객 맞춤 브랜드 강화"

    AK플라자 원주점이 지난 3월부터 4개월간 3층과 4층의 증축 공사를 마치고, 6일 새 단장 그랜드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원주점은 이번 증축부분 오픈을 통해 연면적을 기존 2만5268평(8만3532m²)에서 3층 400평(1321m²), 4층 343평(1135m²)을

    2018-07-04 진범용 기자
  • 이마트 "4천억 즉석밥 시장 잡는다"… 냉동 즉석밥 7종 선봬

    이마트가 밥을 짓고 냉동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 줄 '밥맛 좋은 밥(쌀밥, 현미밥, 흑미밥, 귀리밥, 11곡밥, 알콩밥, 초밥)' 7종을 선보인다. 3일 이마트에 따르면 밥맛 좋은 쌀밥 210g 1팩은 990원, 4팩은 3290원에 판매하며 현미밥 등 잡곡밥류는 180g

    2018-07-04 김수경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글로벌 최초 '호텔&레지던스' 개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3일 정식 개관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특급 호텔 서비스와 취사, 세탁 등 레지던스에 특화된 편의 서비스를 결합해 세분화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전략 아래 전

    2018-07-03 김수경 기자
  • 디디에두보, '정려원 귀걸이' 인기…일평균 판매량 30배 급증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를 제작지원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3일 세정에 따르면 극중 '단새우' 역을 맡은 배우 정려원이 디디에두보 주얼리를 착용하면서 한 달 반 만에 일 평균 판매량이 약 30배 증가했다.해당 제품은 디디에

    2018-07-03 김보라 기자
  • 11번가,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여행 성수기 공략

    SK플래닛 11번가가 여행 핵심 성수기 7월을 겨냥해 고객이 원하는 여행지역 항공, 숙박, 현지투어∙패스, 여행용품 등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Cross Offering Marketing)을 펼친다. 3일 11번가에 따르면 '여행11번가'는 주

    2018-07-03 김수경 기자
  • 하이네켄, 암스테르담에서 서울까지… 비전 캠페인 전개

    하이네켄이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873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이래 145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92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명성과 한결 같은 품질

    2018-07-03 김수경 기자
  • 금강제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7년 전 가격으로 드립니다"

    금강제화는 오는 6~12일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를 7년전 가격대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기간 중 열리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제화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2018-07-03 김보라 기자
  • GS샵, 7월 한달 간 '똑소리나는 원더샵' 고객참여 특집

    GS샵의 프로그램 '똑소리나는 원더샵'이 7월 한 달 간 고객참여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똑소리나는 원더샵'은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요즘 주부들을 위한 살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5분부터 9시40분까지 방영된다. 결혼 12년차 탤런트이자

    2018-07-03 진범용 기자
  • 스무디킹, 여름 시즌 한정 '슬림 자몽 스무디' 2종 출시

    스무디킹이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스무디킹이 선보인 '자몽 깔라만시'와 '자몽 그릭요거트' 등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은 자몽과 함께 비타민이 풍부하고 체내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열대과일 깔라만시,

    2018-07-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