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9일간 매일 341만개씩 팔았다”
이베이코리아가 정기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역대 최대 실적을 거뒀다.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9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빅스마일데이'에서 누적 판매량 3천70만 개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341만 개, 초당 39개의 상품이 판매된 것이자 역대 빅
2020-05-28 한지명 기자 -
'쏘카존'으로 변신한 이마트24… 46개 매장서 카셰어링 서비스 제공
이마트24가 쏘카존으로 변신한다.이마트24는 지난 27일 쏘카 성수사무실에서 ‘이마트24-쏘카 카셰어링 활성화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이하 MOU)을 통해 이마트24와 쏘카는 △전국 46개 이마트24 매장에 쏘카존 설치 △ 카셰
2020-05-28 한지명 기자 -
롯데免, 6월1일부터 ‘제주 시내점’ 임시 휴점
롯데면세점이 오는 6월 1일부터 제주시 연동에 운영 중인 제주 시내점을 임시 휴점하기로 했다.코로나19 사태의 세계적 확산과 이에 따른 각국의 입국제한 조치들이 이어지면서 제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 급감한 데 따른 결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에 따르면 4월
2020-05-28 한지명 기자 -
코로나에 성장한 온라인 배송 '급제동'… 오프라인 매장으로 발길 돌려
e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 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 빠르게 규모를 키우던 비대면 서비스에 비상이 걸렸다. 소비자들은 불안감을 호소하면서 차라리 위생과 방역이 철저한 대면 서비스로 회귀하려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28일 관련업계에
2020-05-28 임소현 기자 -
[위기를 기회로] '경영 복귀'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첫 과제는 '생존전략'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5-28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코로나 뚫은 '선견지명'… 홈플러스 '올라인' 전략 빛났다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는 ‘위기’다. 수년간 소비가 줄어드는 경제 침체가 지속되는 상황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까지 닥치면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처지에 내몰렸기 때문이다. 동시에 이를 ‘기회’로 삼으려는 노력도 지속되고 있다. 패러다임이 변하는
2020-05-28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코로나19 의료진에 기부금 1천만원 전달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라잇(Right)!러브챌린지’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경기의료원 수원병원과 천안의료원 등 수도권 및 충남지역 코로나 19 전담 의료진을 위한 건강 키트 전달에 쓰인다.갤
2020-05-28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경영주에 ‘생활지원 대여금’ 무이자 운영… 이달 11억원 지급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 경영주를 돕기 위해 단기 ‘생활지원 대여금’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2월 말부터 편의점 업계도 타격을 받았다. 지역과 상권에 구분 없이 대다수 점포들의 매출이 하락했고
2020-05-28 한지명 기자 -
쿠팡, 부천 이어 고양서도 코로나19 확진… “물류센터 폐쇄”
쿠팡은 28일 고양물류센터 사무직 직원 한 명이 코로나19(COVID-19) 확진 판정을 받아 고양물류센터 전체를 폐쇄하고 방역당국과 함께 필요한 조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이 물류센터 직원은 지난 26일 오후 발열 증세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다음날 밤(28일
2020-05-2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베트남서도 1시간 배송…모바일 몰 강화 中
롯데마트 베트남 법인은 ‘1시간 배송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즉석조리식품과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열대 지방에서는 신선제품의 배송이 어려운 상황이었으나, 빠른 배송시간을 담보로 위생이 보장된다면 롯데마트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된다는 판단이다.&nb
2020-05-28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경매 활꽃게 보다 싼 러시아 ‘활대게’ 판매
이마트가 활꽃게 경매가 보다 저렴하게 활대게를 선보인다.이마트는 오는 29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러시아산 활대게 약 40톤, 3만6000여 마리를 공수해 정상가 대비 30%가량 저렴한 100g당 3780원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한 마리 1kg~1.1kg
2020-05-28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PB ‘뷰’,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 입점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는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뷰’는 최근 미세먼지 없이 맑고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
2020-05-28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코로나로 힘든 협력사 자녀 돕는다
신세계백화점이 코로나19로 힘든 협력사원 및 지역 소상공인 자녀들을 위해 나섰다.신세계는 지난 27일 교육환경이 열악한 지역 청소년들을 후원하는 ‘2020 희망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광주, 대구, 센텀시티, 마산, 김해, 의정부 등 6개 점포에서 600명
2020-05-28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레스토랑 넘보는 ‘시그니처’ 간편식 출시
홈플러스는 전문점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한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간편식 9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상품은 카츠류 4종, 멘보샤, 스파게티 2종, 덮밥소스 2종으로 식사나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와 홈파티 메뉴로도 손색없다.먼저 카츠류는
2020-05-28 강필성 기자 -
SPC그룹,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에 빵과 생수 추가 지원
SPC그룹은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에게 파리바게뜨 빵과 삼립 생수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된 제품은 서울, 과천, 원주에서 근무하고 있는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500여명에게 전달된다. 지원 규모는 빵과 생수
2020-05-2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