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아이더’와 협업… 기능성 ‘아이스 레깅스’ 선봬
5월 들어서며 무서운 속도로 한여름의 날씨를 경험하게 되면서, 가벼운 산책이나 외출 시에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협업하여 스테디셀러 상품인 ‘아이스 레깅스’를 유통사 단독 출
2020-05-0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채식주의자 겨냥한 ‘고기 대신’ 시리즈 6종 첫선
롯데마가 채식주의자들을 겨냥해 ‘고기 대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고기 대신’ 시리즈는 고기, 햄 없이 밥을 못 먹는 아이들부터 고지혈증, 동맥경화 등을 걱정하는 실버층과 채식주의를 통칭하는 ‘비거니즘’ 열풍의 확산으로 증가하고 있는 비건인
2020-05-07 한지명 기자 -
"1만원으로 여름나기" 이마트, 여름 제철 먹거리 수박·냉면 할인
이마트가 1만원 미만으로 기획한 수박을 비롯해 에어컨, 나들이 먹거리 등 뜨거운 여름나기 준비를 시작했다.우선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수박 전 품목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적립회원 15% 할인, 이마트e카드로 결재시 20% 할인 등 총 35%(중복할인 적용시) 할인
2020-05-07 한지명 기자 -
코로나발 최악의 위기에 경영 시험대 오른 패션업계 2·3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로 패션업계가 유례없는 위기를 맞았다. 수년간 업황이 좋지 않았던 데다 코로나19까지 겹치자 최근 감원에 나서거나 파산하는 패션기업마저 나오고 있다. 이러한 위기 속에서 각 업체들이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가 관심으로 떠올랐다.◇
2020-05-07 김보라 기자 -
혁신 아이콘 '쥴'의 쓸쓸한 퇴장… 규제에, 짐싼다
“사용 중단을 강력 권고합니다.”지난해 10월 보건복지부가 액상형 전자담배에 대해 내놓은 권고다. 말은 권고지만 사실상 ‘강력’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면서 거의 금지조치 된 것이나 다를 것이 없었다. 실제 액상형 전자담배는 면세점과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연달아 판매가 중단
2020-05-06 강필성 기자 -
CJ오쇼핑,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원더풀 No.1 페스타’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최대 5만원 적립금과 쿠폰을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가정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축제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만원의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월말까지
2020-05-06 한지명 기자 -
LF 모그 스튜디오, 옷장용 무선 제습기 출시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의 리빙 PB브랜드 모그 스튜디오(MOGG STUDIO)는 장마철을 앞두고 무선 제습기를 새롭게 출시하고 예약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디어미(Dearme) 옷장용 무선 제습기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실리카겔을 활용한
2020-05-06 김보라 기자 -
“최저가 비교 없이 구매하세요”… 위메프, ‘가격보장 프로그램’ 도입
위메프가 생필품, 인기 브랜드 상품을 가격 비교 검색없이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가격보장 프로그램’은 마트 상품부터 패션, 디지털/가전, 가구까지 배송 가능한 모든 상품군에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2020-05-06 한지명 기자 -
시몬스 침대, 소아청소년 환아 의료비 3억원 지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삼성서울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소아암 및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투병하는 소아청소년 환아 지원에 나선다. 시몬스 침대는 수술, 검사 등 입원치료비와 외래진료, 검사 등 외래치료비, 휠체어, 보청기 등의 의료보장구 구입 지원을
2020-05-06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월드콘, 페이커와 e스포츠 마케팅 전개
롯데제과는 e스포츠 활성화에 발맞춰 ‘월드콘’의 e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실시한다.롯데제과는 4월 초 ‘월드콘’의 광고모델로 ‘페이커’(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게이머)를 발탁, 제품 디자인에 ‘페이커’ 이미지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또 ‘월드콘X페이커’ 컬
2020-05-06 임소현 기자 -
오리온, 1분기 영업이익 970억 기록… 전년비 25.5% 증가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5398억 원, 영업이익 970억 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8.5%, 영업이익은 25.5% 성장했다.오리온 한국 법인은 ‘포카칩’, ‘썬’, ‘꼬북칩’, ‘치킨팝’ 등 스낵 제품과
2020-05-06 임소현 기자 -
쥴랩스코리아, 韓 진출 1년만에 시장서 철수
쥴 랩스(JUUL Labs) 코리아가 한국 시장을 철수한다. 지난해 5월 한국에서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진출한지 약 1년 만이다.쥴 랩스 코리아는 “사업 진출 국가 내 영업 허가와 같은 장기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고 전자담배 카테고리와 조직을 재정비하기 위해 글로벌
2020-05-06 한지명 기자 -
애경 오너家, 애경유화 주식 매수… 본격적 지배구조 강화
애경그룹 오너일가가 계열사 애경유화의 지분을 처음으로 매집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그동안 애경유화는 애경그룹 내에서 캐시카우 역할을 해왔던 알짜계열사로 꼽힌다. 시장에서는 그동안 애경그룹 지주회사인 AK홀딩스가 애경유화의 지분을 꾸준히 매입해왔던 만큼 오너일가
2020-05-06 강필성 기자 -
루이뷔통 이어 티파니도 기습 인상… 명품 가격 '들썩'
5월에도 명품업계가 가격이 줄줄이 인상되고 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이 진정되면서 외출 인구가 증가해 보복적 소비가 발생할 시점에 맞춰 가격 인상을 단행하는 것이 아니냐는 평가다.6일 업계에 따르면 티파니는 이날부로 일부 품목의 가격을 올렸다.
2020-05-06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대리점과 상생 강화… 국내 최초 협력이익공유제 도입
남양유업이 납품 수수료율 조정과 관련 자발적으로 대리점을 위한 시정 방안을 마련, 상생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6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남양유업의 동의의결 신청이 지난달 29일 공정거래위원회 전원회의를 통해 최종 확정이 됐다.이번에 확정된 남양유업이
2020-05-0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