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을 응원합니다"… 하이트진로, 사회공헌 활동 강화

    하이트진로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은 물론, 우리 사회 구성원의 삶의 질을 끌어올리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에 조화를 이루어 가겠다는 의

    2020-04-27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OB좋은세상 나눔활동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오비맥주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을 앞세워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도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27일 오비맥주 등에

    2020-04-27 강필성 기자
  • 티몬, 미래에셋대우와 IPO 주관사 계약… 내년 상장 목표

    티몬은 상장 대표주관사로 미래에셋대우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기업 공개(IPO) 절차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티몬은 최근 수익성 개선이 급격히 개선되고 있는 기반 하에서, 향후 티몬만의 수익 동반 성장을 이뤄나갈 구체적인 성장 전략 또한 마련됐다고 

    2020-04-27 강필성 기자
  • 2년의 고민 담긴 '롯데온'… 첫 화두는 '데이터커머스'

    "모두를 위한 서비스가 아닌 단 한사람을 위한 서비스를 하겠습니다."조영제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대표의 말이다. 조 대표는 ‘롯데온(ON)’을 두고 ‘데이터커머스’라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했다. 롯데쇼핑이 가진 방대한 회원 데이터와 국내 최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한 빅

    2020-04-27 강필성 기자
  • AGE 20's, 中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서 2개상 수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 티몰 글로벌’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등 2개상

    2020-04-27 김보라 기자
  • [단독] 티몬 직원 노동청에 '직장 갑질' 고발… 노조 설립 추진

    잇따른 직책 강등과 계속된 부당 인사발령 의혹을 제기했던 일부 티몬 직원들이 회사를 상대로 고용노동청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직원들은 노동조합 설립에 나서는 등 강경 대응에 나선다는 방침이나, 회사 측은 모든 상황을 전면 부인하면서 양측의 대립이 격화될 전망이다

    2020-04-27 한지명 기자
  • 오리온, 코로나19 구호 위해 베트남에 '초코파이' 43만개 기부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베트남 의료진 등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초코파이 43만개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 19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과 중국에 이어 베트남에도 구호 물품을 기부한 것.건강을 뜻하는 베트남어인 코에’(k

    2020-04-27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중국 시장 진출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작년 중국 출산율은 인구 1000명당 10.4

    2020-04-27 임소현 기자
  • 배달 대명사 '피자' 위상 흔들… 1위 도미노피자 영업익 45% 급락

    치킨·자장면 등과 더불어 인기 배달음식의 대명사 피자의 위상이 떨어지고 있다. 가정간편식(HMR)가 급부상하면서 프랜차이즈 피자 업체 매출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기 때문이다. 배달 음식과 가정간편식의 확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따지는 소비 습관과 가성비 좋은 냉동

    2020-04-27 김보라 기자
  • 롯데쇼핑 '롯데ON' 2023년 매출 20조원 목표… "e커머스 시장 평정할 것"

    롯데그룹의 온라인 통합몰 ‘롯데온(ON)’이 e커머스 시장 정복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롯데쇼핑은 오는 28일 롯데 유통 계열사의 7개 쇼핑몰의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을 출범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2018년 롯데쇼

    2020-04-27 강필성 기자
  • 영업재개 나선 'CGV'… 일각선 "아직 시기상조" 우려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직격탄을 맞은 영화업계가 5월 황금연휴를 기점으로 관람객 회복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영업을 중단했던 점포들도 대부분 재개되는 시점이어서 이번주말 관람객 증가가 예상되지만, 일각에서는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2020-04-27 임소현 기자
  •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골든블루는 김동욱 대표이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위기를 겪고 있는 화훼 농가와 관련 단체를 돕기 위해 직접

    2020-04-27 한지명 기자
  • KT&G장학재단, 저소득층 대학생 200명에 장학금 8억원 지원

    KT&G장학재단이 저소득층 대학생 장학금을 지원하는 2020 대학 상상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상상장학사업은 교육 소외계층 지원과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KT&G장학재단이 지난 2011년부터 펼쳐온 장학사업 중 하나로,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대상

    2020-04-27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 한정판 출시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는 펭수의 얼굴을 케이크로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초콜릿 스

    2020-04-27 김보라 기자
  • 빙그레, 프리미엄 원두 사용한 '아카페라 스페셜티커피' 출시

    빙그레의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는 새로운 PET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스페셜티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의 평가를 거쳐 기준점수 80점 이상을 받은 우수한 등급의 프리미엄 원두를 지칭하며, 원산지에 따라 고유한 풍

    2020-04-27 김보라 기자